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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사이트20171203,IT과학,데일리안,규제 털어낸 SKB 자회사로 T커머스 1위 겨냥 ,SK브로드밴드가 자회사 SK스토아 SK stoa 로 본격적인 T커머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이번 자회사 출범으로 Btv에서도 T커머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SK브로드밴드는 향후 3년간 500억원을 투입해 미디어 산업 새판 짜기에 쐐기를 박는다. 인터넷TV IPTV 와 T커머스의 고도화 작업에 주력한다. SK stoa는 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무실에서 이형희 SK브로드밴드 사장 왼쪽 네번째 이인찬 SK텔레콤 서비스부문장 왼쪽 다섯번째 윤석암 SK stoa 대표이사 왼쪽 세번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 ⓒ SKB ‘직사채널’ 규제 해소 KTH와 정면승부 이번 SK스토아의 공식 출범은 예정된 수순이었다. T커머스는 TV와 커머스 상거래 의 합성어로 TV와 리모컨으로 양방향 소통을 하며 쇼핑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TV홈쇼핑처럼 각 채널을 제공한다. 예를 들면 드라마 등을 시청하거나 주인공이 입은 옷이 마음에 들면 리모컨으로 곧바로 구매하는 방식이다. 시장이 급격하게 커지며 올해는 연간 매출 2조원에 육박했다. 그러나 IPTV 회사는 직접 제작한 프로그램은 자사 방송 플랫폼에 방영할 수 없는 ‘직접사용채널 직사채널 규제’를 받고 있다. 즉 IPTV 서비스 ‘Btv’를 제공중인 SK브로드밴드는 Btv 가입자에 자사 T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다. 이같은 이유로 SK브로드밴드는 올해 초 T커머스 사업을 분사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절차를 밟고 12월 중순부터 Btv 고객을 대상으로도 SK스토아 채널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회사 출범을 통해 규제가 해소되면 T커머스 1위 KTH와의 정면승부도 피하지 않겠다는 포부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021년까지 판매거래금액 2조원 매출 5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삼았다. 한편 KT는 일찌감치 콘텐츠 자회사 KTH를 통해 T커머스에 뛰어들었다. K쇼핑을 제공중인 KTH는 1 3분기 누적 매출억 770억원으로 연내 업계 최초 1000억원 매출 돌파를 바라보고 있다. 윤석암 SKB 미디어 부문장 및 SK스토아 대표. ⓒ SKB 미디어 비즈니스 적입자 윤석암 부문장 대표 겸임 SK스토아는 오는 4일부터 업무를 시작한다. 자본금 200억원 규모의 SK스토아의 임직원은 100여명으로 2020년까지 210여명으로 늘릴 계획이다. 초대 대표는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이다. SK그룹 내 미디어 기반 대표 유통채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모회사와의 소통이 중요한만큼 SK브로드밴드의 IPTV 등 미디어 콘텐츠 사업 분야를 총괄하는 윤석암 부문장에게 맡긴 것으로 풀이된다. SK브로드밴드는 2015년 당시 사업강화를 목적으로 ‘CJ맨’ 윤석암 부문장을 영입 미디어사업단을 미디어 부문으로 격상시킨 바 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T커머스가 매우 전문적인 부분이고 기존 콘텐츠 사업과의 시너지도 중요해 대표 후보자를 외부에서 찾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라며 “사업 외연 확장 취지를 고려해 결국 윤석암 미디어 부문장이 적임자라 판단했다”고 전했다. 윤석암 대표가 이끄는 SK스토아는 새로운 T커머스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인공지능 AI 핀테크 빅데이터 등의 기술을 접목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편의성을 높인다. 회사는 시스템 고도화 자체 스튜디오 구축 모바일 앱 개발 및 UI UX 개편 맞춤형 쇼핑 및 클라우드가상화 방송서비스 등 신규 사업 빅 데이터 분석 및 응용 시스템 구축 등에 2020년까지 약 500억 원을 투자한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서비스 영역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즈 모델 발굴 등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며 “특히 데이터 기반의 다원 방송을 통한 진정한 의미의 데이터 커머스 방송을 실현해 향후 5년 내 퀀텀 점프 수준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카지노 사이트 빅뱅20171207,IT과학,스포츠서울,LG전자 200만원대 ‘LG 시그니처 에디션’ 공개,LG SIGNATURE Edition 후면. 제공 LG전자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스마트폰에도 이식한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300대 한정 생산으로 이달 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양은 LG V30과 비교해 큰 변화는 없지만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명품 시계 등에 주로 쓰이는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가격도 전작 V30보다 2배 이상 비싼 200만원대에 책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시도는 가전에서 시그니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만큼 스마트폰으로까지 확대해 브랜드 위상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관측된다. ◇고소득층 겨냥 시그니처 낙수효과 기대 ‘LG 시그니처’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전자 초프리미엄 가전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지난 2016년 3월 첫 선을 보였다. 현재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사용하는 가전제품은 한국과 미국 유럽을 비롯해 중국 프랑스 아랍에미리트 등 40여개국이다. 해당 제품은 높은 기술력과 한층 고급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수익성을 높이는 데 이바지했다. LG전자는 가전에 대한 평가는 좋지만 스마트폰에서는 삼성 애플 등 경쟁사와 비교해 프리미엄 이미지가 약하다. 최근 출시한 V30도 경쟁사와 견줄 만큼 성능이 떨어지지 않고 호평이 많았지만 브랜드 경쟁에서 다소 뒤처지고 있다는 평가가 많다. 이번에 처음 스마트폰에 적용하는 시그니처 브랜드는 고소득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전략으로써 일반 제품의 이미지까지 함께 끌어올리는 효과를 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흠집에 강한 디자인에 최고 사양 탑재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정체성을 계승하면서도 한국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외관은 6인치 올레드 풀비전을 채용해 크고 시원한 화면을 보여주면서도 상하좌우 베젤이 얇아 손에 감기는 그립감이 뛰어나다. 제품 후면은 특수 가공한 지르코늄 세라믹 Zirconium Ceramic 을 적용해 오래 쓰더라도 처음 그대로의 우아함을 유지한다. 지르코늄은 마모와 부식에 강한 금속으로 독성이 없고 인체 친화도도 높다. 이 소재는 공정이 복잡하고 제작 과정이 까다롭지만 시간이 지나도 긁힘이나 흠집이 잘 생기지 않는다. 이 때문에 세라믹 형태로 제조해 주로 명품 시계에서 주로 활용된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후면 바탕에 어떤 문양이나 패턴도 넣지 않아 색의 순수함과 정갈함을 더했고 은은한 광택으로 겉면을 특수 처리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저장용량은 6GB RAM으로 한꺼번에 많은 앱을 실행하더라도 빠르게 구동할 뿐 아니라 256GB 내장 메모리가 탑재됐다. 제품 구매시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이 튜닝한 B O 유선 이어폰과 함께 B O 블루투스 이어폰 ‘H5’도 함께 제공한다. 사용자는 고해상도 음원을 무선으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최신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가 적용됐다. Qi 규격의 고속 무선 충전 기능 여러 장의 카드를 갖고 다닐 필요 없이 스마트폰을 결제 단말기에 갖다 대는 것 만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결제되는 LG페이 기능도 탑재됐다. 카메라 성능은 현존하는 스마트폰 카메라 중 최고 수준인 F1.6의 조리개값과 DSLR 카메라에 쓰이는 글라스 소재를 적용해 밝고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전후면 광각 카메라가 탑재됐으며 전면은 90도 후면은 120도 화각이다. 또한 LG전자는 사용자들이 최고의 가치를 항상 유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도 차별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전담 상담 요원을 배치해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고객이 원하면 제품 후면에 고객의 이름을 레이저로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스마트폰을 만들어 주는 셈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기존에는 고가의 프리미엄 휴대폰에 ‘프라다폰’ ‘아르마니폰’ 등 주요 해외 유명 브랜드 명칭을 차용하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시도는 회사 자체 초프리미엄 브랜드를 차용했다는 점에서 차별점이 있다”며 “‘시그니처’브랜드가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은 만큼 가전의 성공 DNA를 스마트폰에 접목시켜 저평가돼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시도다”라고 설명했다.뉴원더풀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시종선언하는 김필수 사령관,서울 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한국구세군 김필수 사령관 왼쪽 이 1일 오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제89주년 구세군자선냄비 시종식에서 시종선언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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