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Q&A

제목

아니 왜 손담비씨는 나와서 TV를 봐요?

작성자
이지석우준
작성일
2020.01.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79
내용
20171201,경제,디지털타임스,앱스토리몰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음이온 발생 차량용 미니공기청정기 픽스 퓨어원 출시,앱스토리몰은 신개념 필터 교체 기술을 적용한 소형 공기청정기 픽스 퓨어원 XCA 301 XCA 501 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픽스 퓨어원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헤파필터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제거하는 항알레르겐 필터의 듀얼 필터 탑재로 미세먼지 및 초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며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세균과 알레르기성 물질의 활성화를 막아준다. 또한 교체형 필터가 적용돼 오랫동안 사용해도 변함없이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며 최대 300만cc의 음이온을 방출해 피로회복은 물론 면역력 증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단계 공기청정 모드를 제공하는 픽스 퓨어원은 조도센서를 내장해 조명이 꺼지면 자동으로 수면모드로 변환해 소음이나 빛으로 인한 수면방해가 없다. 또한 픽스 퓨어원 XCA 501은 Qi 무선충전기능을 지원해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을 올려두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충전하는 동안 음이온이 스마트폰을 살균해줘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초미세먼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고 집중력 저하를 막기 위해서는 이제 공기청정기가 필수인 시대 라며 픽스 퓨어원 은 작고 아담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개인용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 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바카라게임사이트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fnRASSI오늘의 상한가 SCI평가정보 30% ↑,01일 SCI평가정보 036120 마크로젠 038290 우리들휴브레인 118000 차바이오텍 085660 뉴프라이드 900100 코아스템 166480 등이 상한가를 기록했다. 특히 SCI평가정보는 전 거래일 대비 30% 오른 3 100원에 거래를 마감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fnRASSI 는 증권전문 기업 씽크풀과 파이낸셜뉴스의 협업으로 로봇기자가 실시간으로 생산하는 기사입니다.토토 사이트 앰플20171206,IT과학,이데일리,고객센터 ‘감정노동자 스트레스’ AI로 해결한다,KT DS 인공지능 기반 고객센터 플랫폼 공개 문상룡 KT DS 본부장의 ‘아이센트로’ 시연 모습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KT 030200 가 인공지능 AI 기반 플랫폼을 통해 고객지원센터 혁신에 나선다. KT그룹의 IT서비스 전문기업 KT DS는 6일 KT 광화문빌딩에서 콘택트센터에 특화된 인공지능 AI 서비스 플랫폼 ‘아이센트로’를 선보였다. 콘택트센터란 기존 전화를 통해 대고객 상담을 하던 콜센터에서 나아가 이메일과 인터넷 등을 통해 상담하는 고객지원센터를 일컫는다. KT DS는 올 초 AI 사업 진출을 선언한 뒤 시장 진입기반 마련에 주력해 왔으며 첫 결과물로 콘택트센터에 특화된 플랫폼 아이센트로를 개발했다. 여러 해 실무 현장에서 축적된 상담사와 고객의 소리를 콜센터에 적용해 아이센트로를 완성했다. 아이센트로는 전화 상담을 신청한 고객의 목소리를 인지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고도 상담 직원과 연결해 준다. 실제 상담에 들어가면 상담원의 컴퓨터에 챗봇 메신저 창이 뜨고 고객의 응대 내용을 실시간으로 검색해 빠른 상다믈 돕는다. 상담사는 업무에 대한 부담과 상담시간 단축을 고객은 기존 대비 20% 빠른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이 서비스는 KT의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에 있는 STT Speech to Text 솔루션을 우선 적용하고 있다. 상담사 모니터링 기능이 흥미롭다. 통화 내용에서 고객의 욕설과 비속어 상담 지체시간 등을 인공지능이 분석해 상담사별 스트레스 수치를 표시해 주는 것. 이를 통해 스트레스 정도가 높은 상담사에게 휴식을 부여할 수 있다. 신승호 KT DS 팀장은 “텍스트 마이닝 기법 활용 욕설은 물론 목소리 어조나 높낮이를 구분하는 솔루션을 통해 인공지능이 스트레스 정도를 판단할 수 있도록 했다”며 “상담사는 통화시간이 길어질 수록 스트레스 많이 받기 마련인데 이처럼 여러 지표로 종합해 판단한다”고 설명했다. KT DS는 도입 성공사례가 드문 AI 서비스의 특성을 고려해 사전기술검증 PoC 으로 성능과 안정성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 해소와 신뢰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내년 1월 KT CS 케이뱅크 등 그룹 계열사 콘택트센터를 중심으로 우선 도입하고 공급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문상룡 KT DS 이머징테크본부장은 “기가지니는 개인고객 중심으로 인공지능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데 아이센트로는 고객센터 상담효율화와 감정노동자 스트레스 방지를 꾀하는 등 지향점이 다르다”며 “신규 AI 솔루션 및 서비스 발굴에 매진해 국내 AI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 국내 최고의 AI 서비스에 다가가겠다”고 말했다.원탁어부게임
아니 왜 손담비씨는 나와서 TV를 봐요?


엄마집에 TV 갖다드리려고 자기집 1층까지 끌고나왔다가 갑자기 현타온 손담비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