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내용
스포츠토토 분석20171201,경제,서울경제,살아본 사람은 안 떠나는 송파구···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분양 소식에 관심 뜨거워,송파구민의 96.8% “송파구에 계속 거주하고 싶다” 12월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분양 소식에 송파구 전세수요자 및 이주수요 관심 뜨거워 서울경제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서 8년째 전세살이 중인 황민정씨는 최근 송파구 내 새 아파트 분양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매번 전세계약 갱신 시점이면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야할지를 고민했지만 결론은 늘 ‘송파구 잔류.’ 회사가 위치한 강남구와 가깝고 대중교통 여건이 편리한 데다 이제 곧 6살이 되는 딸 아이를 위한 교육여건과 쾌적한 주거환경까지 송파구만 한 곳을 찾지 못했기 때문이다. 황 씨는 더 이상 고민을 멈추고 아예 송파구에 첫 번째 내 집을 마련하려 한다. 주택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실제 거주자들의 ‘정주만족도’가 높은 곳이 주목 되고 있다. 단순히 살아 보고 싶은 곳이 아니라 실제로 살아본 사람들이 느끼는 만족도가 높을수록 실제 살기 좋은 곳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이런 점에서 볼 때 서울에서는 송파구민들의 높은 정주만족도를 주목할 만하다. 2017년도 송파구 구민 및 전문가 여론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송파구민의 96.8%가 ‘송파구에 계속 거주하고 싶다’고 답했다. 구민 대다수가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송파구 이외의 타 지역으로 이사 의향이 없음을 뜻하며 현재 주거 생활 전반에 만족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그렇다면 송파구민들이 송파구에 대한 정주만족도가 높은 배경은 무엇일까 동일 여론조사에 따르면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 30.3% 쾌적한 주거환경 29.8% 편리한 상업시설 15.8% 다양한 문화행사 개최 12.2% 신속 친절한 행정서비스 2.5% WHO가 인정한 안전 1.8% 의 순으로 조사됐다. 서울 도심 그것도 강남권에서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리한 출퇴근 여건이 송파구민들이 송파구를 떠나지 않도록 하는 주된 요인으로 파악된다. 이 가운데 대림산업이 내달 분양하는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이 송파구의 높은 정주만족도의 배경인 교통여건과 쾌적성 주거 부문을 두루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거여동 234번지 일대 거여마천뉴타운 거여 2 2구역 에 위치하며 지하 4층 지상 33층 12개 동 총 1199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59 113㎡ 380가구가 일반분양되며 면적별 세대수는 △전용 59㎡ 60가구 △전용 84㎡ 230가구 △전용 113㎡ 90가구다. 송파구의 높은 정주만족도의 배경 대중교통ㆍ쾌적성 모두 갖춘 알짜 단지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은 지하철 5호선 마천역을 1번 출구와 가깝고 5호선 거여역도 도보권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인접한 송파대로 외곽순환도로가 가깝고 송파 서하남IC도 인접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강남권에서 보기 드문 쾌적한 주거환경도 장점이다. 단지 인근 다양한 근린공원이 조성되며 단지 내에는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에는 대규모 조경시설을 조성해 공원형 단지로 설계할 계획이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농협 하나로마트 송파점 마천중앙시장이 가까이 위치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가든파이브 롯데월드타워 롯데월드몰 NC백화점 송파점 롯데마트 송파점 홈플러스 잠실점 이마트 수서점 등의 인근에 다양한 쇼핑ㆍ문화시설이 풍부하다. 마천초 거원중 보인중ㆍ고 문정고 오금고 등 학교시설이 도보권 거리에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또 송파도서관 장지체육관 등도 가까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강남3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거여ㆍ마천뉴타운 첫 분양 단지로 수요자들의 기대감도 높다. 단지가 들어서는 거여마천뉴타운은 서울 송파구 거여ㆍ마천동 일대 104만3843㎡의 노후 주거지역을 정비하는 사업으로 개발이 완료되면 1만2791가구의 신도시급 신흥 주거지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또한 사업지 남측으로 접해 있는 북위례 개발에 따른 후광 효과도 예상된다. 세대분리형부터 복층형 테라스하우스까지 특화설계도 적용돼 눈길 단지에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 설계가 도입돼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세대 내부에는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 없는 단열라인과 열교 설계가 적용돼 결로발생을 최소화했다. 가족 활동이 많은 거실과 주방뿐만 아니라 침실까지 일반 30mm 보다 2배 두꺼운 60mm의 바닥차음재를 적용해 층간소음을 효과적으로 저감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거실조명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하고 세대 방문자 에너지사용량 등을 조회할 수 있는 스마트홈 시스템도 적용된다. 주차공간을 일반보다 10cm 더 넓게 설계해 일부 제외 누구나 쉽게 주차할 수 있게 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에는 키즈카페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 아이들을 위한 교육시설과 피트니스 센터 실내골프 연습장 가족 운동실 등 운동시설이 조성된다.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 주택전시관은 서울 강남구 언주로 812 도산공원사거리 인근 에 위치하며 12월 8일 오픈한다. 입주는 2020년 6월 예정이다.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디지털타임스,동심 잡아라… 국내외 IT공룡 키즈 마케팅 총공세,디지털콘텐츠 유해 이미지 탈피 넷플릭스 양방향 콘텐츠 이어 페북 전용 메신저 출시하기도 국내 포털 AI·음성안내 등 적용 관련 콘텐츠 대폭 강화 움직임 디지털타임스 진현진 기자 IT 기업들이 키즈 마케팅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 콘텐츠가 아이들에게 유해하다는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장기 이용자층을 확보하려는 전략이다. 5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IT공룡 페이스북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국내 대표 IT 기업인 네이버와 카카오도 어린이 이용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페이스북은 4일 현지시간 13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메시지 애플리케이션 메신저 키즈 를 출시했다. 미국에서 우선 선보인 이 앱은 부모가 아이의 휴대전화나 태블릿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아 프로필을 만들고 친구와 가족을 승인해 문자와 화상 채팅을 할 수 있게 한다. 부모가 직접 대화 대상을 지정해 해로운 콘텐츠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게 한다는 취지다. 더불어 페이스북은 아이가 앱 내에서 선정적·폭력적인 콘텐츠를 공유하지 못하도록 전담팀에서 대응할 계획이다. 한국 출시 시기는 미정이지만 점진적으로 세계 모든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지난 6월 아이들이 즐겨보는 애니메이션 콘텐츠에 이용자가 직접 이야기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하고 연내 국내에 3 4개 정도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 콘텐츠는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다가 이용자가 이야기 구성을 선택해 결말도 바뀌도록 하는 양방향서비스다. 예를 들면 애니메이션 장화 신은 고양이의 모험 에서 시청자는 고양이가 친절한 곰 을 만날지 화가 난 곰 을 만날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용자 선택에 따라 애니메이션의 결말이 달라지며 이 애니메이션에서는 18 39분 정도 이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넷플릭스 측은 원작 애니메이션과 다른 결말의 이야기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제작사와 논의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는 키즈 콘텐츠 플랫폼인 쥬니버 의 기능 향상에 공을 들이고 있다. 쥬니버 앱에 인공지능 AI 동영상 추천 서비스인 에어스 Airs 를 적용하고 앱 반응속도를 개선했다. 특히 AI 스피커에서 키즈 콘텐츠 활용 비중이 커질 것으로 보고 쥬니버에 음성 안내 지원 기술을 적용했다. 생일 축하 음성과 앱 안내 시간 등을 친근한 음성으로 제공한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동시에 오디오 분야에서 아이들을 타깃으로 하는 콘텐츠 확충에도 힘쓰고 있다. 카카오 역시 키즈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키즈 에서 콘텐츠를 지속해 업데이트하고 있다. 조만간 캐주얼 게임과 접목한 레고 동영상 콘텐츠를 추가하고 어린이 이용자 공략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한 인터넷 업계 관계자는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콘텐츠는 성장성이 큰 시장 이라며 최근 유튜브에서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엘사 를 선정적인 캐릭터로 표현한 동영상 콘텐츠가 논란이 되면서 업계에서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콘텐츠에는 특별히 문제가 생기지 않게 신경 쓰는 분위기 라고 말했다.클로버게임20171205,IT과학,전자신문,CJ오쇼핑 FW 패션 상품 세일...VW베라왕 최대 10만원 할인,CJ오쇼핑 대표 허민회 은 올해 가을·겨울 F W 패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6일 CJ오쇼핑 패션 브랜드 VW베라왕 의 세일 특집방송 스페셜 베라 데이 를 방영한다. 오전 8시 15분부터 130분 동안 캐시미어 코트 수트 머플러 등 총 9개 상품을 최대 10만원 저렴하게 서보인다. 도버 캐시미어 테일러드 코트 는 17만9000원 메디슨 여성 수트 세트 는 10만9000원이다. 베라 빅숄 머플러 는 18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퀸즈 쥬얼 슬립온 은 10만9000원에 판매된다. CJ몰은 지난 4일부터 VW베라왕 세일 기획전 에 돌입했다. 방송 전 세일 상품을 미리 주문할 수 있다. VW베라왕 세일 특집방송은 이 달 중 2 3회 추가 방영한다. 스포츠·캐주얼 브랜드도 세일에 참여한다. 6일 저녁 6시 30분 스포츠 브랜드 윌슨 의 헤비패딩 세트를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7일 오후 1시 30분에는 캐주얼 브랜드 래인바이 컬러 퍼 구스코트 를 19만9000원 펠틱스 롱패딩 를 7만9000원에 소개한다. CJ오쇼핑 캐시미어 브랜드 고비 GOBI 는 5일 낮 12시 30분 방송에서 캐시미어 100% 니트후드코트 니트베스트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만원 저렴하게 제공한다. CJ몰은 11일부터 사흘간 패션 브랜드 F W 프리 시즌오프 기획전을 운영한다. 빈폴 헤지스 토미힐피거 등 유명 패션 브랜드 아우터 니트 등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맥스카지노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