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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제목

하의실종 은하

작성자
윤준성서희
작성일
2020.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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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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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196
내용
20171204,IT과학,매일경제,넥슨 ‘AxE액스’에 ‘진격’ 2차 업데이트...레이드 보스 3종 추가 ,넥슨 대표 박지원 은 모바일 MMORPG ‘AxE 액스 ’에 ‘진격’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레이드 보스 ‘분노의 거인 아펠’ ‘파멸의 거인 플레톤’ ‘거신 카타스’ 3종을 추가하고 토벌한 레이드 보스에 따라 각각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칭호를 제공한다. 또 ‘마비노기 영웅전’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마비노기 영웅전 캐릭터 코스튬’ 6종 ‘델리아’ ‘린’ ‘미리’ ‘이미’ ‘카록’ ‘허크’ 을 추가하고 ‘마비노기 영웅전 이벤트 정예던전’을 공개했다. ‘마비노기 영웅전 이벤트 정예던전’을 완료하면 보상으로 ‘마비노기 영웅전 코스튬’을 부위별로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월간 출석 보상을 시작해 기존 출석 보상을 모두 수령한 유저에게 새로운 출석판을 지급하고 출석 일수를 모두 채운 경우 새로운 보상을 지급한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머니투데이,12월3일은 소비자의 날 변화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을 돌아보다,머니투데이 중기 창업팀 고문순 기자 12월 3일은 소비자의 날이다. 소비자의 날은 1979년 12월 3일 소비자보호법이 국회에 통과되면서 지정된 날로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하는 법정기념일이다. 이 날은 소비자들이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받고 자유롭게 선택할 권리 등 쾌적한 쇼핑환경을 누릴 수 있게 한다는 것이 취지라고 할 수 있다. 오늘은 소비자의 날을 맞아 이러한 취지에 맞게 우리의 쇼핑환경이 변화하고 있는지 돌아봄직 하다. 최근의 쇼핑환경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옮겨가는 추세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으로 쇼핑환경이 변하면서 많은 문제점을 노출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의 가장 큰 단점은 눈으로 보고 살 수 없다는 것이다. 이 문제는 최근 많은 쇼핑몰들이 고객에게 포장영상이라는 것을 발송하면서 조금씩 개선되고 있는 모습이다. 소비자는 자신이 주문한 제품의 포장영상을 제품 배송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로 인해 주문한 제품이 맞는지 수량은 정확한지 포장영상을 통해 파악할 수 있게 된 것이다. 360도 VR촬영 기술을 이용해 제품의 상세한 부분까지 확인시켜 주는 방법도 있다.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제품의 상세페이지에서 360도 방향으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술 덕분에 소비자는 제품 수령 후 원하는 디자인이 아니거나 생각했던 것과 다른 형태의 제품이 배송되어 반품을 하는 등 불편을 겪지 않아도 된다. 이와 같이 온라인 쇼핑몰들은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다. 하지만 온라인쇼핑 전반에 걸쳐 이와 같은 노력이 100% 시행되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많이 부족한 실정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기업 스스로 변화하려는 노력도 중요하지만 소비자의 노력도 중요하다. 한국소비자협회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들은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변화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목소리가 전달되지 않는다면 스스로 개선점을 찾기 어렵다”며 “올바른 온라인 쇼핑문화가 정착되기 위해서는 소비자가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쇼핑몰에게 자신의 의견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원탁어부게임20171206,IT과학,MBN,구글 끝내 아마존과 결별…내년부터 유튜브 제공 중단,미국 정보통신 IT 대기업 구글이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 내년부터 유튜브 제공을 중단하기로 하면서 어제의 동지를 내일의 적으로 두게 됐습니다. 미 CNBC 방송에 따르면 구글은 6일 이하 현지시간 발표한 성명에서 아마존의 인공지능 AI 스피커인 에코쇼에 유튜브 제공을 중단했으며 내년 1월부터는 아마존의 스트리밍 실시간 전송 서비스인 파이어TV에서도 유튜브 영상을 빼겠다고 밝혔습니다. 구글은 지금까지 아마존과 손잡고 유튜브 재생을 허용해왔으나 지난 9월 돌연 에코쇼에서 유튜브를 차단하면서 갈등을 예고했습니다. 에코쇼는 AI 스피커인 에코 시리즈 중에서도 화면이 달린 기기여서 유튜브 차단은 치명타가 될 수 있습니다. 양사의 공생이 깨진 것은 IT 사업 영역에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콘텐츠의 경계가 무너지면서 둘의 관계가 점차 동반자에서 경쟁자로 돌아서고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은 최근 들어 AI 스피커 구글홈 Google Home 최신형을 대거 선보이며 하드웨어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구글이 자체 AI 스피커를 강화하면 아마존 스피커에 의존할 필요가 적어집니다. 구글은 성명에서 소비자들이 구글과 아마존의 제품 및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아마존과 합의하려 했다 면서 그러나 아마존에서는 구글홈 같은 기기를 유통해주지 않았으며 구글캐스트 이용자에게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보여주지도 않았다 고 주장했습니다. 아마존은 즉각 반격에 나섰습니다. 지난달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사물인터넷 IoT 기기인 네스트 Nest 를 아마존 온라인몰에서 제외했습니다. 아마존은 구글의 유튜브 차단에 대해서도 개방된 웹사이트에 고객의 접근을 선별적으로 제한하는 실망스러운 선례를 남겼다 고 주장했습니다. 앞서 아마존은 막강한 유통망을 앞세워 애플을 상대로도 입김을 행사했습니다. 2015년 아마존 온라인몰에서 애플TV 셋톱박스를 내리고는 자체적으로 아마존TV 박스 개발에 나섰습니다.바둑이게임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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