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Q&A

제목

서영재 시즌 첫 어시스트

작성자
오성정훈협
작성일
2020.01.1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81
내용
온라인 바카라 조작20171201,IT과학,이데일리,와콤 ‘인튜어스’ 태블릿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증정,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한국와콤은 31일까지 ‘인튜어스’ 펜 태블릿 구매자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콤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프로모션 해당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모델별로 각각 1만 3만원권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사람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을 자동으로 발송하며 오프라인 판매처 구매자들은 제품 구매 후 이벤트 담당자에게 신청해야 한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인튜어스는 와콤 태블릿 중 유일하게 유료 크리에이티브 SW를 함께 제공하는 모델로 개인의 작업스타일에 맞춰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며 “연말시즌 및 방학을 맞아 선물 아이템을 고민하는 사람이나 창작활동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에게는 이번 와콤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한국어 온라인 카지노20171206,IT과학,스포츠동아,KT·LG유플러스 골드번호 응모 접수,올해 마지막 골드번호의 행운을 잡아라. KT는 골드번호 추첨 행사를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골드번호는 AAAA형 AAAB형 AABB형 ABAB형 특정의미형 등 총 5000개다. KT 고객 외에 신규 및 타사 이용고객도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전국 KT 대리점 플라자 KT닷컴 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응모할 수 있다. 골드번호 당첨 고객에게는 27일 개별 문자 안내를 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도 오는 17일까지 골드번호 응모를 받는다. 추첨 대상 번호는 KT와 마찬가지로 총 5000개다. 응모는 전국 LG유플러스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당첨결과는 27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및 문자메시지 이메일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온라인바둑이20171206,IT과학,파이낸셜뉴스,KT DS AI 컨택센터 플랫폼 아이센트로 선보여,KT DS는 고객센터에 특화된 인공지능 AI 서비스 플랫폼 아이센트로 를 선보였다. 6일 문상룡 KT DS Emerging Tech본부장이 서울 세종로 KT 광화문빌딩에서 열린 오빅스포럼 에서 자사의 AI 사업 전략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KT그룹의 정보기술 IT 서비스 전문기업 KT DS는 6일 서울 세종로 KT 광화문빌딩에서 오빅스 포럼 OBICs Forum 을 개최하고 컨택센터에 특화된 AI 서비스 플랫폼 ‘아이센트로 AICentro ’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오빅스 포럼 은 KT DS의 5대 핵심기술인 오빅스 OBICs 오픈소스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정보보안 관련 기술 트렌드와 KT DS의 신기술 및 신규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로 2015년 시행 이후 이번이 여섯 번째다. 이번 포럼에서 문상룡 KT DS Emerging Tech본부장은 KT DS의 AI 사업 전략과 신규 출시하는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발표했다. 또 AI 인프라 도입의 올바른 접근 방법과 관련 기술 동향 등이 소개됐다. KT DS는 올 초 AI 사업 진출을 선언한 뒤 시장 진입기반 마련에 주력해 왔으며 첫 결과물로 컨택센터에 특화된 플랫폼 아이센트로를 개발했다. 컨택센터란 기존 전화를 통해 대고객 상담을 하던 콜센터에서 나아가 e메일과 인터넷 등을 통해 상담하는 고객지원센터를 일컫는다. 최근 자연어 처리 머신러닝 등 AI 주요 기술을 가장 빠르게 접목할 수 있는 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KT DS는 다년 간 실무 현장에서 축적된 상담사와 고객의 소리를 콜센터에 적용해 아이센트로를 완성했다. 아이센트로를 통해 상담사는 업무에 대한 부담과 상담시간 단축을 고객은 기존 대비 20% 빠른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으며 컨택센터 관리자는 자동화를 통한 업무부담 감소가 기대된다. 아이센트로의 주요 서비스로 화자인증과 상담봇 상담요약 등이 있으며 관리 기능으로 감성 모니터링 상담평가 문서 검증 등을 제공한다. KT DS는 도입 성공사례가 드문 AI 서비스의 특성을 고려해 사전기술검증 PoC 으로 성능과 안정성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 해소와 신뢰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문상룡 본부장은 “아이센트로 출시는 그 동안 KT DS가 축적해 온 오빅스 기술력이 뒷받침 됐기에 가능했다”며 “신규 AI 솔루션 및 서비스 발굴에 매진해 국내 AI 생태계 조성에 앞장섬으로써 국내 최고의 AI 서비스 프로바이더에 한 걸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