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내용
20171201,경제,이데일리,달러엔 112.500엔15시10분 현재,이데일리 글로벌마켓부 01일 15시10분 현재 아시아 외환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는 환율동향 입니다.33우리카지노20171204,IT과학,스포츠서울,SK브로드밴드 T 커머스 자회사 ‘SK stoa’ 출범…홈쇼핑시장 공략강화,SK stoa 쇼 호스트들이 스튜디오에서 쇼핑 방송을 녹화 제작하고 있는 모습. 제공 SK브로드밴드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 SK브로드밴드가 T커머스 데이터홈쇼핑 사업을 분할해 자회사인 SK스토아 SK stoa 를 출범하며 TV홈쇼핑시장 저변확대에 나섰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일 자회사인 SK stoa를 설립하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SK스토아란 이름은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Shopping to All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의미다. SK stoa의 자본총계는 자본금 150억원을 비롯해 약 200억원 규모다. 초기 약 100명의 직원으로 출발해 매년 40 60명의 인력을 충원할 예정으로 오는 2020년 210여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이 SK stoa 초대 대표를 겸임한다. 윤 대표는 “서비스 영역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즈 모델 발굴 등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며 “오는 2021년까지 취급고 2조 원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해 SK stoa를 국내 1위 T 커머스 플랫폼으로 육성 SK그룹 내 미디어 기반 대표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 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SK stoa는 T커머스 사업 관련 상품 소싱과 방송기획 마케팅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유망 중소기업 제품의 발굴과 육성을 위해 공동 브랜드 제휴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SK stoa를 ‘국내 No.1 커머스 플랫폼’으로 육성하기 위해 양방향의 새로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기존 TV 홈 쇼핑 고객의 수동적 상품 구매방식을 혁신하기 위해서다. SK stoa도 데이터 분석과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확대하고 가구별 특성에 따라 다른 상품을 보여주는 맞춤 쇼핑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SK브로드밴드와 연계한 사업 투자를 모두 포함해 오는 2020년까지 약 500억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향후 인공지능 AI 기술과 연계한 음성 검색 서비스와 핀테크 기술 기반의 TV페이도 SK브로드밴드를 통해 제공될 전망이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5년 1월 상품판매형 데이터방송인 ‘B tv shopping’ 채널 서비스를 시작했고 현재 종합유선방송사업자 SO 9개 IPTV 2개 위성방송 1개 등 12개 플랫폼에서 T커머스 채널을 서비스 중이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5,IT과학,헤럴드경제,“연말엔 요일별로 멤버십 할인 더 받으세요”…SKT ‘T멤버십’ 이벤트 개최,인기 제휴처 6곳서 요일별 최대 50% 제휴 할인 헤럴드경제 박세정 기자 SK텔레콤은 연말을 맞아 인기 멤버십 제휴사 6곳에서 요일별로 최대 50%까지 T멤버십 제휴 할인을 제공하는 ‘메리 T 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를 5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간 멤버십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제휴처 3곳 베이커리 편의점 영화 과 12월 중 이용 횟수 증가 제휴처 3곳 피자 패밀리레스토랑 테마파크 등 총 6개의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모델이 ‘메리 T 크리스마스 2017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 제공 SK텔레콤 SK텔레콤은 기존 T멤버십 할인에 추가 혜택을 더해 ▷월요일 세븐일레븐 1000원당 200원 할인 ▷화요일 메가박스 무료 예매권 매주 1만명 추첨 ▷수요일 빕스 30% 할인 ▷목요일 파리바게트 1000원당 200원 할인 ▷금요일 도미노피자 40% 할인 ▷토 일요일 롯데월드 50% 할인 동반1인 포함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날부터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고 기존 모바일 바코드를 ‘크리스마스 바코드’로 전환한 후 요일별 제휴사를 이용하면 된다. 송광수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멤버십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12월에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T멤버십 고객의 이용 패턴을 고려해 최적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바둑이게임주소20171201,IT과학,이데일리,트레져헌터 미미박스와 K뷰티 콘텐츠 제휴,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국내 최초 멀티채널네트워크 MCN 전문기업 트레져헌터 대표 송재룡 가 국내 최대 뷰티 이커머스 업체 미미박스 대표 하형석 와 콘텐츠 산업분야에서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 MOU 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트레져헌터는 미미박스와의 협업을 통해 경쟁력 있는 K뷰티 한국 화장품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통할 수 있게 됐다. MCN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트레져헌터는 선진화 된 글로벌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과 함께 톱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활용한 뷰티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미미박스는 국내 최대 뷰티 이커머스 전문업체로 차별화된 인기 K뷰티 브랜드 상품과 유통 플랫폼을 제공한다. 양사는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에드워드 아빌라 Edward Avila 의 콘텐츠 제작을 시작으로 이후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국내 최대 MCN 중 하나인 트레져헌터와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미미박스가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업계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며 “글로벌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트레져헌터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솔루션이 미미박스만의 차별화된 K뷰티 브랜드 유통 경쟁력과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레져헌터는 아시아 모바일 영상 콘텐츠 시장을 선도하는 차세대 미디어 제작 유통 기업이다. 최근 태국 ‘플레이웍스’와 사업제휴를 체결하는 등 활발한 해외 진출을 하고 있다. 현재 중국 홍콩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 해외법인 및 파트너를 두고 있다. 지난 달에는 ‘지스타 2017’에 참가해 다양한 글로벌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하기도 했다. 트레져헌터와 미미박스 관계자가 1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미미박스 본사에서 뷰티 크리에이터의 육성과 향후 공동사업 추진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좌측부터 이명주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사업팀 뷰티매니저 고동기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사업팀장 박태순 미미박스 사업개발 총괄 제갈준 미미박스 브랜드 파트너십 팀장이다.원더풀게임 관리자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