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놀라운 토요일 89회 예고 - 홍석천, 로제 편

작성자
박훈덕지종
작성일
2020.01.1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2
내용
20171203,IT과학,ZDNet Korea,LG V30 북미 찍고 유럽 스마트폰 시장 출격,독일·스페인·폴란드 등 주요 국가 출시 지디넷코리아 이은정 기자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 를 유럽 시장에 본격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V30는 유럽에 이어 남미 아시아 등에도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 1일부터 이탈리아에서 팀 TIM 보다폰 Vodafone 등 대형 이동통신사를 통해 V30를 출시하며 유럽 시장에 진입했다. 이어 연내 독일 스페인 폴란드 등 유럽 주요 국가에도 출시한다. 유럽은 크기가 큰 제품보다 작고 실용적인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대표적인 시장으로 LG전자가 대화면의 V시리즈 스마트폰을 유럽 이동통신사를 통해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지난 9월 국제가전전시회 IFA 2017 독일 베를린에서 V30를 처음 공개했다. 회사가 예년과 달리 IFA에서 처음으로 전략 스마트폰 발표 행사를 진행한 데는 유럽 시장 공략을 염두해 둔 행보로 풀이된다. 유럽은 미국과 함께 최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으로 꼽힌다. LG전자는 지난 10월 미국 5대 이동통신사를 통해 V30을 출시한 바 있다. V30는 6인치 대화면을 7.3mm의 얇은 두께와 158g의 가벼운 무게에 담아냈다. LG전자는 V30의 우수한 휴대성 차별화된 멀티미디어 성능을 앞세워 유럽 소비자들의 대화면폰에 대한 인식을 바꾼다는 계획이다. 유럽 현지에서는 V30 출시 이후 가벼운 무게 시네 비디오 모드 광각 카메라 고품질 사운드 등에 호평을 내놓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영국 IT 전문매체 T3는 “영화처럼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는 킬러 기능 Killer feature ”이라며 “넓은 배경을 그대로 담을 수 있는 광각과 시네 비디오만 있으면 전문가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LG전자 MC유럽·CIS영업담당 최진학 상무는 “LG V30는 화면 크기는 키우고 제품 크기와 무게는 줄여 ‘패블릿은 크고 무겁다’라는 편견을 없앤 제품”이라며 “얇고 가벼운 디자인 전문가급 멀티미디어 기능 등 LG V30만의 특장점을 앞세워 유럽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매일경제,이번엔 평창 스니커즈…5만원에 7일까지 예약판매,롯데百 흰색 가죽운동화 롯데백화점은 홈페이지와 평창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평창동계올림픽 스니커즈에 대한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1일 밝혔다. 사전예약 기간은 1일 자정부터 오는 7일까지로 1인당 두 켤레까지 예약할 수 있다. 평창 스니커즈는 롯데백화점이 기획하고 중소 제조업체가 제작한다. 천연 소가죽 소재로 220 280㎜ 사이즈만 출시한다. 가격은 5만원. 색은 흰색 한 가지다. 백화점 측은 패션 브랜드 소가죽 제품과 비교하면 평창 스니커즈가 50 70%가량 저렴하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고객 중 학생증 소지자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 밝혔다.바카라 검증 사이트20171201,경제,헤럴드경제,에스시디디 ‘김스낵’ 세계인의 간식으로 우뚝,올해 1300만 달러 수출…세계 생산 1위 중국·대만 이어 미주·일본 등 수출 기대 김은 한국인 밥상에 전통적으로 올려졌던 ‘반찬’이었다. 하지만 이는 통념에 불과했다. 반찬으로만 여겨졌던 ‘김’이 최근 스낵화돼 수출되면서 세계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그 시선의 주인공은 에스시디디 대표이사 강병수 다. 김을 스낵으로 만들어 세계시장에서 활약하고 있는 곳이다. 에스시디디는 세계생산 1위 및 해외시장의 주요 공급처로서 우위를 점유하고 있는 한국의 ‘김’에 큰 관심을 두고 특히 ‘김스낵’ 사진 을 비롯한 김 가공식품을 세계에 알리고자 지난 2011년 설립했다. 에스시디디는 개업 초기인 2012년 50만달러 수출을 시작으로 5년차인 2016년에는 1000만 달러 이상 수출해 수출의 탑을 수상받았다. 올해는 지속적인 해외전시회 참가와 꾸준한 시장개척단 무역사절단 등을 통한 바이어 발굴 사업 등을 통해 1300만달러 이상 수출할 것으로 전망된다. 에스시디디는 익산 소재의 국가식품클러스터 활용으로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에스시디디는 수출 다변화를 위해 국가식품클러스터에 입주한 바 있다. 이 회사는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를 통해 연구시설과 연구컨설팅 지원으로 새로운 제품 개발에 큰 도움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인증분야 컨설팅 지원을 받아 HACCP인증 제조시설을 구축했으며 이는 앞으로 중국식품 위생허가 등 수출식품에 필요한 인증을 취득하는데 중요한 기초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스시디디는 현재 주로 중국과 대만 아세안 국가 등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국가식품클러스터의 마케팅 지원을 통해 2018년에는 미주와 일본 등 수출국이 다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6년부터 청년 무역인 양성을 목표로 분기별 해외 파견연수를 진행하고 있을 만큼 인재양성에도 적극적이다. 강병수 대표이사는 “밥상 위의 반찬으로만 여겨진 ‘김’을 세계인이 먹기 좋게 다양한 맛과 스타일로 책상 위에서든 거리에서든 어디에서든지 맛볼 수 있는 스낵으로 알려지길 원한다”며 “이번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입주를 계기로 새로운 도약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고 말했다.카지노 사이트 빅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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