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Q&A

제목

김나정 아나운서

작성자
오훈협훈상
작성일
2020.01.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9
내용
20171201,경제,연합뉴스,캠코 이태원 주택 등 1천534억 규모 압류재산 공매,캠코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 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 는 4∼6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주택을 비롯해 1천534억원 규모의 압류재산 1천233건을 공매한다고 1일 밝혔다. 공매물건은 세무서와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이 체납세액을 징수하기 위해 캠코에 공매를 의뢰한 것들이다. 공매 입찰 시에는 권리분석에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홈페이지 www.onbid.co.kr 와 애플리케이션 앱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클로버게임20171202,IT과학,전자신문,게알 時報15 5회 오리엔탈 판타지 모바일MMORPG 오빠모바일 팡스카이 김국현 과장 출연,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 스마트미디어앤 공동제작 게임 정보프로그램 게임을 알려주는 15분 게알 時報 5회가 지난 11월 30일 오후 12시 30분 페이스북과 유튜브 판도라TV 등 전자신문 공식 소셜 영상플랫폼 채널로 방영됐다. 소성렬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이현경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게알 時報 5회 방송은 부드러운 2D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자랑하는 모바일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오빠모바일 편으로 구성 국내 퍼블리싱을 맡은 팡스카이의 김국현 과장이 출연했다. 그는 이날 방송을 통해 오빠모바일 에 대한 제반적인 소개와 특색 등을 자세히 소개했다. 오빠모바일은 불량인·검우강호·오캣스트라 등의 RPG부터 대황제온라인·모바일 공명온라인 등 전략게임까지 다양한 인기게임들을 서비스중인 팡스카이의 히트작이자 후속작 형님모바일 과 함께 독특한 네이밍과 다이내믹한 재미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 게임은 서광 이라는 세력에게 침탈당한 마을 속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소년이 협녀 무화에게서 선물받은 검을 들고 검은 음모와 용맥의 비밀을 찾아 떠돈다는 스토리를 갖고 진행되는 작품이다. 특히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남성캐릭터 도객 또는 여성캐릭터 검희 를 조작하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퀘스트와 성장에 따른 다양한 캐릭터변신 이를 전체적으로 감싸는 부드러운 2D그래픽과 화려한 스킬이펙트 등이 눈길을 끈다. 또 △시간대별 보스몬스터 처지·서버보스 처치 이벤트 △온천 및 퀴즈이벤트 △미니게임 형식의 서브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의 이벤트는 물론 개인·문파대전·서버공성전 등 8종에 달하는 PvP콘텐츠로 다이내믹한 재미를 준다. 여기에 무기·탈것·날개·펫 등 10종 이상의 진급형 아이템을 통한 외형·스텟변화 △결혼·자녀 시스템 △자동사냥 등 독특한 시스템으로 다양한 유저들과 쉬우면서도 자유로운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최근에는 오빠모바일 for kakao 를 통해 카카오 플랫폼으로까지 확장해 보다 다양한 유저들과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예고되고 있다. 김국현 팡스카이 과장은 오리엔탈 판타지라는 말로 표현되는 무협풍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오빠모바일 에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다 라며 최근 출시된 카카오버전에서도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유저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팡스카이는 유저분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실망시키지 않은 다양한 서비스와 게임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린다 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는 스마트미디어앤과 게임 게알 時報 ·스타트업 스알 時報 ·애플리케이션 앱알 時報 ·문화연예 및 각종 생활정보 무알 時報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SNS 정보프로그램 알려주는 15분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여러 특집 프로그램으로 대중이 알고싶어하는 사회의 다양한 부분들을 조명하며 온라인 시청자들과 업계의 큰 환영을 받고 있다 알려주는 15분 시리즈 방송은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ps www.facebook.com etnews.kr videos 를 통해 오후 12시 30분부터 15분간 실시간으로 방송되며 생방송 이후에는 페이스북에 자동 업로드된다. 이후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등 전자신문의 다양한 영상플랫폼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방송 관련 출연 문의는 이메일 swkang etnews.com 혹은 전화 02 6925 6355 로 하면 된다.쓰리랑 게임 주소20171201,IT과학,스포츠조선,발전하는 기술력과 비교되는 중국의 저작권 의식,중국의 게임기술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해 리딩국가로 발돋움하고 있는 반면 저작권에 대한 인식은 여전히 후진국 수준에 머물러 있다. 저작권 인식이 나아지고 있고 계약이 많아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나 여전히 해외 IP의 무단 사용과 불법 오용은 비일비재하게 벌어지고 있다. 넥슨이 서비스 중인 던전앤파이터 이하 던파 는 중국에서 텐센트가 퍼블리싱을 맡고 있다. 던파는 넥슨 해외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게임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렇다보니 중국 내 던파 표절은 심각한 상황이다. 던파의 소재 도용은 물론 IP를 무단으로 사용해 모바일게임을 개발하거나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일부 회사는 정식 라이선스를 얻은 것처럼 유언비어를 퍼뜨려 유저들을 속이고 상업적인 이윤을 추구하고 있다. 근래에 벌어진 표절 시비 외에도 2007년 샨다에서 개발한 귀취등 이 던파의 직업 스킬 인터페이스 등을 그대로 사용해 표절논란이 일었다. 이처럼 표절 문제가 끊이지 않자 넥슨은 직접 성명서를 발표하며 사태 수습에 나섰다. 2017년 최고 게임의 자리에 올라선 블루홀의 배틀그라운드 역시 표절의 표적이 됐다. 정글의 법칙 지상의 대법칙 종결자2 배틀로얄 적자생존 등 수많은 유사게임들이 이름만 바꿔달고 중국에서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게임 시작 시 비행기 탑승부터 게임 내 등장하는 아이템 게임 방식 등 말 그대로 대놓고 베낀 느낌이 물씬 풍긴다. 이러한 표절은 온라인게임에 그치지 않았다. 게임시장의 흐름이 모바일로 넘어가면서 표절 역시 따라왔다. 대표적인 사건으로 파티게임즈의 아이러브커피가 있다. 게임이 중국 웹 버전을 통해 인기를 끌자 커피러버 라는 이른바 짝퉁게임이 등장했다. 게임 이름부터 비슷할 뿐만 아니라 이미지 게임 내 보상을 비롯한 구성 자체가 유사했다. 당시 아이러브커피는 모바일버전 중국 출시를 앞두고 있었기 때문에 흥행에 차질을 줄 수 있는 유사게임에 대한 법적 조치를 빠르게 들어갔다. 그 결과 커피러버는 중국 시장에서 퇴출당했고 스토어에 올라왔던 게임들이 모두 삭제됐다. 아이러브커피의 경우처럼 빠른 대응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다행이지만 대부분의 게임들의 현실을 그렇지 못하다. 게다가 최근 중국 정부의 폐쇄적인 게임 시장 정책 때문에 판호를 얻지 못한 게임들의 경우 시장진출은 엄두조차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회사들의 손실은 더욱 크다. 앞으로 정부와 협회 등 기관의 힘이 조금 더 필요하다. 현재 상황은 개발사가 일일이 대응할 수 있는 수준을 넘어섰다. 정부나 기관에서 직접 나선다고해서 바로 해결이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문화체육관광부나 한국콘텐츠진흥원 등 관련 부서가 꾸준히 중국 정부와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해결책과 방안을 모색할 필요가 있다. 넥슨 위메이드 등과 같이 게임사가 적극적인 방안을 모색할 필요도 있다. 한국의 게임 IP는 중국에서 충분히 성공할 수 있는 가치가 있기 때문에 이를 적극적으로 보호할 필요가 있다. 위메이드와 샨다 액토즈소프트의 문제는 과거 IP 관리에 중요성을 인지하지 못한 부분이 크기에 게임의 런칭과 중국 계약 등에서 IP에 대한 보호와 관리가 필요하다. 법적절차에 시간이 걸리는 부분을 악용해서 중국 게임사가 악용하는 사례들이 있는 만큼 게임사의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단순히 게임 하나의 문제를 떠나 한국게임 IP와 연결된 문제로 생각해보면 앞으로도 이는 게임사에 중요한 사항이 될 가능성이 높다.바둑이게임20171205,IT과학,머니투데이,카카오톡 선물하기 연간 거래액 1조 돌파,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카카오가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의 연간 누적 거래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2010년 12월 첫 선을 보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 커머스 플랫폼이다. 올해 1700만명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했으며 1조원의 선물을 주고 받았다. 친구에게 선물을 보낸 비율이 80%에 달한다. 이 가운데 60%가 메시지카드에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냈다. 월간 거래액 추이를 살펴보면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특별한 날 선물할 때 찾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수능 크리스마스 설날 추석 등 기념일 또는 명절에 거래액이 크게 늘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 2010년 12월에 15개 파트너와 서비스를 시작했으나 7년 만에 파트너수가 250배 이상 증가 현재 4000여개 파트너가 선물하기에서 상품을 판매 중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을 고르는 이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천 및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하고 있다. 생일 기념일 이사 등 선물을 많이 하는 날은 물론 ‘겨울별미’ ‘간식야식’ ‘촉촉한선물’ 등 위트 있는 테마에 맞춰 선물을 추천해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손동익 카카오 커머스사업 총괄부사장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010년 카카오톡 최초의 수익모델로 시작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며 새로운 선물 문화를 만들어왔다 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클로버게임

73475370_549788022517409_2747405878294598999_n.jpg.jpg

 

gifsf.com_girl_0044.gif

 

gifsf.com_girl_0045.gif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