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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인텔에서 방송하는 여캠

작성자
장덕준석상
작성일
2020.01.20
첨부파일0
추천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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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150
내용
20171201,경제,뉴시스,5개 완성차 11월 판매 76만2967대…전년比 12.1%↓,내수 판매량 14만342대…전년比 3.08%↓ 해외 판매량 62만2625대…전년比 13.9%↓ 서울 뉴시스 김동현 기자 국내 완성차업체 5곳의 11월 국내외 판매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크게 하락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들 업체들은 내수 시장에서 비교적 선전했지만 해외 주요 지역의 경기 침체로 해외 판매에 애를 먹었다. 1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한국GM·르노삼성차·쌍용자동차 등 국내 완성차업체 5곳은 국내에서 14만342대 해외에서 62만2625대 등 총 76만2967대를 판매했다. 전년 대비 12.14% 감소한 수치다. 내수 판매량은 지난해 14만4814대보다 4472대 감소했다. 내수 감소율은 2.08%로 집계됐다. 수출도 지난해 72만3644대에서 10만1019대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수출 감소율은 13.9%로 나타났다. 현대자동차는 11월 국내 6만3895대 해외 35만9045대 등 전년 동기 대비 10.4% 감소한 총 42만2940대를 판매했다. 전년동기대비 국내 판매는 12.8% 증가했지만 해외 판매는 13.6% 감소한 수치다. 내수 판매의 경우 현대차는 11월 주력 차종을 중심으로 판매 호조를 보이며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12.8% 증가한 6만3895대를 판매했다. 해외 시장에서는 국내공장 수출 9만3660대 해외공장 판매 26만5385대 등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6% 감소한 총 35만9045대를 판매했다. 해외 시장에서의 판매는 일부 국가들의 경기 침체 영향으로 국내공장 수출이 전년 동월과 비교해 12.7% 해외공장 판매도 13.9% 감소했다. 기아자동차는 11월 국내 4만9027대 해외 21만616대 등 총 25만9643대를 판매했다. 이는 전년동기대비 14.7% 감소한 수치다. 국내판매는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모델 니로 스토닉 등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신형 RV 모델이 판매를 이끌어 전년 대비 0.2% 증가했다. 해외판매는 주요 지역 경기침체 등의 영향으로 국내공장 수출이 9.9% 줄고 해외공장도 22.6% 감소해 전체적으로는 17.6% 감소했다. 해외판매는 주요 지역 경기침체 등의 영향으로 국내공장 수출과 해외공장 판매가 모두 줄어 국내공장 수출은 전년 대비 9.9% 감소 해외공장 판매는 22.6% 감소를 기록했다. 한국지엠은 내수 1만349대 수출 3만2194대 등 총 4만2543대를 판매했다. 한국지엠은 11월 내수판매는 작년 동월에 비해 감소했으나 연말 성수기에 맞춘 공격적인 프로모션에 힘입어 카마로를 제외한 전차종 판매가 전월에 비해 증가했다고 밝혔다. 11월 내수판매는 전월 대비 34.9% 증가했다. 쉐보레 크루즈는 지난 한 달간 821대가 판매되며 지난달보다 176.4% 증가하는 실적을 기록했다. 크루즈는 11월부터 높은 실주행 연비와 발군의 주행성능을 선사하는 디젤 모델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출시 초기 수준의 시장 반응을 되찾았다. 주력 제품군의 내수 판매도 반등세로 돌아섰다. 주력 모델인 스파크와 말리부 트랙스는 지난달 대비 각각 17.9% 25.0% 46.1% 신장했다. 임팔라와 올란도는 동시에 64% 이상 판매량이 늘어나며 실적 회복에 기여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11월 내수 8302대 수출 1만7457대로 전월 대비 30.8% 늘어난 총 2만5759대를 판매했다. 11월까지의 누계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11.4% 늘어난 총 25만293대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르노삼성차 11월 내수 판매 상승은 SUV 모델인 QM6와 QM3의 활약이 컸다. QM6 GDe가 1728대 판매되며 시장 내 확고한 입지를 보여줬다. 여기에 디젤 모델의 인기도 지속되면서 QM6는 전월 대비 26.5% 늘어난 2882대를 기록했다. QM3는 지난달 대비 53.8% 증가한 1098대를 판매했다. SM5는 전월 대비 10.7% 전년 대비 215.8% 늘어난 1077대가 판매됐다. SM6는 전월 대비 6% 늘어난 2219대 SM7은 2.9% 늘어난 388대를 판매했다. 쌍용자동차는 11월 내수 8769대 수출 3313대를 포함 총 1만2082대를 판매했다. 11월 실적은 견조한 내수 판매에도 불구하고 수출 물량 감소로 인해 전년 동월 대비 12%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다만 영업일수 증가로 전월 대비로는 12.5% 증가했다. 내수 판매는 티볼리 브랜드와 G4 렉스턴 등 주력모델이 꾸준하게 판매되며 전년 누계 대비로 3.4%의 증가세를 보였다. 수출은 전년 동월 대비 22.1% 감소했으나 G4 렉스턴 글로벌 선적이 이어지며 4개월 연속 3000대 이상 실적을 기록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은 불확실한 대외변수로 인해 어려운 경영환경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며 시장별로 다양한 전략을 수립해 수익성 개선과 판매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 이라고 말했다.로얄 바카라20171201,IT과학,KBS,과기정통부 제8차 ‘적정기술 국제컨퍼런스’ 개최,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오늘 1일 부터 내일 2일 까지 이틀 동안 서울대 글로벌 컨벤션 프라자에서 4차 산업혁명 시대 속의 적정기술의 역할 이라는 주제로 제8차 『적정기술 국제컨퍼런스 2017』을 개최한다. 적정기술 이란 개도국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정시대·특정지역에서 가장 적절하다 고 판단할 수 있는 기술을 뜻하며 따뜻한 기술 · 좋은 기술 로도 불린다. 컨퍼런스에는 지구촌기술나눔센터와 적정기술학회 국경없는과학기술자회 등 국내 적정기술 관계단체와 학계 전문가 등 600여 명이 참가해 지속가능발전 과 의료 지역별 적정기술 ICT 와 교육 등 11개 세션에 대해 발표와 토론을 진행하고 학생들을 위한 기술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과기정통부는 특히 「ICT ODA 국제개발협력 성과 공유 워크숍」을 열어 국내 기업들의 해외진출 사례와 천 명이 넘는 개도국 현지인 취업 현황 사업화 실적과 법·제도·기술 개선 등 적정과학기술거점센터 등을 통해 이뤄낸 ODA 성과도 설명할 계획이다.모바일카지노20171201,경제,머니투데이,상생협력 건강하고 아름답게 담자 친환경 e몰드컵,머니투데이 함혜강 에디터 편집자주 ※ 머니투데이는 삼성전자상생협력센터와 함께 유망 중소기업의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기획을 연중 진행합니다. 차세대 성장동력기업의 서비스와 상품 기업 스토리 등을 3개 국어 국문 영문 중문 로 전세계에 확산·유통시키는 기획입니다.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합니다. 성인 기준 우리나라 커피소비량은 연간 377잔으로 출근길과 점심시간에 커피잔을 들고다니는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커피를 마시는 횟수가 일상이 된만큼 커피잔의 사용도 늘어나고 있다. 다양한 색과 디자인의 컵홀더와 종이컵으로 일회용 컵의 사용이 늘어났지만 한편에서는 자주 버려지는 많은 종이컵의 양이 문제가 되고 있다. 커피시장의 급성장과 1인가구 증가로 환경부에 따르면 하루 버려지는 일회용컵이 7000만개가 소비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일회용컵 사용이 증가하는 것은 가볍고 편리하기 때문이지만 한편에서는 쓰레기 문제로 자원낭비라는 목소리가 크다. 종이 일회용컵을 대체할 제품이있을까 일회용컵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는 간편함과 예쁜 디자인이다. 이에 기존 종이컵에서 한단계 나아가 재활용이 가능하고 안전한 컵을 만드는 기업이 있다. 승화피앤피이다. 식품용기로 분류되어 안전하고 재활용이 용이한 e몰드컵은 어떻게 탄생하게 되었을까 e몰드컵 사진제공 승화피앤피 최초로 식품위생 안전 따른 PP소재 테이크아웃 컵 만들어 e몰드컵을 만들고 있는 승화피앤피의 처음 시작은 플라스틱 사출회사에서부터다. 하지만 일회용컵의 80% 이상을 수입에 의존하고 1번 밖에 사용하지 못하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e몰드컵을 만들었다. 승화피앤피는 유명 유제품 회사의 요거트 우유용기 등을 납품 중인 기업이다. 종이컵이나 나무젓가락은 일회용품으로 분류되어 화학제품의 유해여부와 수치가 명확하지 않다. 하지만 PP소재로 제작된 e몰드컵은 식품용기로 분류되어 제작부터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를 받고 있다. e몰드컵의 주요 소재인 폴리프로필렌 PP 소재는 고온에서도 형태의 변형이 없고 여러번 사용해도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유아의 젖병을 만드는 친환경 소재로 재활용도 용이하며 자연환경 순환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시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종이컵의 뚜껑으로 사용되는 폴리스티렌 PS 는 고온에서 환경호르몬의 우려가 있으나 저렴한 가격 때문에 대부분이 이 소재를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환경호르몬에 대한 우려 때문에 해외에서는 뜨거운 음료용 컵에는 PS 대신 PP 소재를 쓰도록 하고 있다고 여성환경연대 관계자가 밝히기도 했다. 승화피앤피 주 사진 함혜강 에디터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의 니즈 맞춘 제품 e몰드컵을 사용하기 시작한 서울의 한 커피숍은 e몰드컵을 가지고 오면 100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e몰드컵을 사용해본 사람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기존 텀블러보다는 가볍고 여러번 사용후 폐기하고 싶은 경우에는 저렴한 단가와 재활용되는 친환경 소재로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 커피숍 담당자는 컵의 선명한 컬러 인쇄로 프로모션과 디자인이 기존 컵과 차별화가 된다고 설명했다. e몰드컵의 인몰드 사출방식으로 인쇄가 선명하고 코팅이 겉에 붙혀진게 아니라서 인쇄가 묻어날 염려도 없고 재활용 시 분쇄도 용이하기 때문이다. 어디에서도 e몰드컵을 만날 수 있다 e몰드컵은 현재 몇몇 커피숍에 납품 중이며 대기업의 프로모션 제품으로 활용 중이다. 승화피앤피의 최서영 대표는 대량생산에 따른 단가인하와 고객의 니즈에 맞춘 디자인 다양화로 많은 곳에서 PP소재로 만든 e몰드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몰드컵은 2018년부터 일본 수출이 확정되었으며 지난 11월에 롯데마트에서 열리는 녹색소비자 네트워크 주관의 녹색상품전에도 선을 보였다.배터리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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