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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셜] K리그1 수원, 보스니아 리그 득점왕 출신 크르피치 영입

작성자
박남정정지
작성일
2020.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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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138
내용
온라인바카라20171201,경제,조세일보, 농심 신라면블랙 광고모델에 배우 이서진 신구,“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더 맛있다” 농심은 1일 신라면블랙사발 광고모델로 배우 이서진 신구 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두 배우의 찰떡호흡이 인상적인 이번 광고는 전자레인지에 끓이면 더 맛있는 제품의 특성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배우 이서진과 신구가 무언가를 기다리는 장면으로 시작해 땡 소리가 난 후 전자레인지에서 라면을 꺼내 맛있게 먹는 장면으로 마무리 된다. 실제 배우 이서진과 신구는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와 윤식당 등에서 호흡을 맞춘 경험으로 신라면블랙사발과 전자레인지의 찰떡 궁합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베테랑 두 배우는 촬영 현장을 자연스럽게 이끌어 계획했던 광고 영상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풍부한 내용이 카메라에 담겼다는 후문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서진 신구 두 국민배우의 이미지가 대한민국 대표라면인 신라면블랙의 이미지를 잘 살려준다”며 발탁배경을 설명했다. 농심은 전자레인지 용기면 신라면블랙사발 출시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며 라면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전략이다.온라인카지노20171205,IT과학,머니투데이,한컴 2017 한국의경영대상 기술혁신부문 5년 연속 수상,머니투데이 김지민 기자 한글과컴퓨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 이 주최하는 2017 한국의경영대상에서 기술혁신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30회를 맞이한 한국의경영대상은 한국 산업사회의 총체적인 경영혁신 방향을 제시하고 기업경쟁력 제고를 위해 혁신 문화를 선도해온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한컴이 지난해 출시한 ’한컴오피스 NEO‘는 경기도교육청의 통합 오피스 SW로 선정되는 등 MS오피스를 대체할 수 있는 품질로 호평을 받았다. PC 모바일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풀오피스 라인업을 갖춘 곳은 전 세계적으로 한컴과 마이크로소프트 뿐이다. 김상철 한글과컴퓨터그룹 회장은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보안 등 그룹이 보유한 기술력을 결합하고 공격적인 인수합병 M A 을 통해 교육 헬스케어 안전 분야에 집중하겠다 며 종합 ICT 융복합 기업으로 성장하는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경향신문,커버스토리 ‘금징어’도 말랐다“서민 생선은 가격 저항선…5000원 되니 판매 줄어”,SUB TITLE START ㆍ대형마트들도 물량 공급 차질 SUB TITLE END “예전에는 경매장에서 좋은 물건을 가져가려고 싸울 정도였는데 지금은 경매장에 가서 사올 오징어도 없어요. 부르는 게 값입니다.” 오징어 어획량이 줄어들며 대형마트들도 생물 오징어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다. 오징어 산지를 오가며 물량 비축과 수급을 조절하는 이창곤 롯데마트 수산팀 상품기획자 사진 는 “체감상 올해 오징어 물량은 지난해의 절반 정도”라고 말했다. 예년 같으면 경매에 나온 오징어를 확보하기 위해 유통사마다 경쟁을 벌였지만 올해는 경쟁을 벌일 물량조차 없다는 것이다. 어획량이 크게 감소한 데다 지난 5월 원양산 오징어를 실은 운반선이 침몰하는 악재가 겹치며 생물 오징어가 ‘금징어’가 됐다. “3 4월 금어기가 지나고 첫 조업을 마친 원양어선들이 잡은 오징어가 들어오기 시작하면 유통업체들이 전년도 물량에 맞춰 오징어를 수급하는 시스템이에요. 그런데 1항차 운반선이 사고가 나며 50억원 정도의 물량이 바다에 가라앉아 버렸어요. 2항차 때 전년 대비 3배 물량을 수급했지만 그마저도 부족한 실정입니다.” 상황이 이렇게 되자 대형마트에서는 지난해 잡은 국산 냉동 오징어 원양산 냉동 오징어 비축분을 풀어 소비자 수요를 맞추고 있다. 생물 오징어는 가격이 너무 올라 매대에 놓지 못한다. “갈치나 고등어 오징어와 같은 ‘대중 생선’은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가격 저항선이 있어요. 한 마리에 1000원 비싸야 2000원대면 살 수 있던 오징어가 5000원 가까이로 올랐으니 당연히 사려는 사람이 줄어들죠. 냉동 오징어는 재고물량 저장이 가능하지만 생물 오징어는 남으면 폐기처분해야 해요. 소비자들이 생물 오징어를 비싸서 사지 않으니 유통업체 입장에선 매대의 생물 오징어 비중을 줄일 수밖에 없어요.” 대형마트 수산물 코너에 생물 오징어가 눈에 띄게 줄어든 것은 이러한 이유에서다. 롯데마트뿐 아니라 이마트도 마찬가지다. 지난 10월 기준 이마트의 생물 오징어 매출은 예년의 3분의 1 수준으로 급감했고 원양산 냉동 오징어는 150% 증가했다. 횟감이 아닌 찌개나 반찬용 등 냉동 오징어 수요가 대형마트 오징어 매출을 지탱하는 상황이다.배터리게임

크르피치 슐레이만[수원 삼성 제공]

(서울=연합뉴스) 최송아 기자 = 프로축구 K리그1 수원 삼성이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출신의 공격수 크르피치 슐레이만(29)을 영입했다.

수원은 "187㎝·83㎏의 당당한 체구를 자랑하는 크르피치는 제공권이 강점인 정통파 스트라이커"라고 소개했다.

보스니아, 세르비아, 스웨덴, 이란 등 여러 리그를 경험한 그는 2018-2019시즌 보스니아 1부리그에서 16골을 터뜨리며 득점왕에 오른 바 있다. 이번 시즌에도 12골을 기록했다.

메디컬 테스트를 모두 마친 크르피치는 3일부터 수원 훈련에 합류한다.

songa@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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