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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카라 검증사이트20171204,IT과학,한국경제,휴메딕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휴더마 출시…롯데홈쇼핑서 판매,휴더마 마스크팩. 사진 휴메딕스 제공 휴메딕스 대표 정구완 는 4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휴더마 를 출시하고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휴더마는 휴메딕스의 히알루론산 필러의 생산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만든 새로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이날 롯데홈쇼핑에서 오전 10시25분부터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 마스크 와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 앰플 을 판매한다.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 마스크에는 천이 아닌 과육으로 만든 시트가 적용됐다. 밀착력과 수분 지속력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마스크팩과 앰플 모두 볼 눈꼬리 입꼬리의 리프팅 효과 및 피부 톤 미백 주름개선 수분공급 등 각 8개 항목에서 효과를 입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배터리게임20171201,IT과학,데일리e스포츠,이슈 애드박스 신작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 캠페인 추가,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 이하 어플 애드박스 AD Box 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박스 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 인플루언서 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 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왠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 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 는 이용자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 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페이트 그랜드오더 다. 애드박스 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이용자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사전예약이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페이트 그랜드오더 는 TYPE 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가 존재한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 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은 지난 11월21일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12월1일 오전 10시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애드박스 는 페이트 그랜드오더 외에도 아크로드 어웨이크 다크어벤저3 검은사막 모바일 테라M 오버히트 대항해의길 요지경 카오스마스터즈 액스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뉴원더풀게임20171201,경제,MBC,3분기 GDP 1.5% 성장…7년 만에 가장 큰 폭,이브닝뉴스 앵커 올해 3분기 우리나라 경제성장률이 1.5%로 7년 만에 큰 폭으로 성장했습니다. 반도체와 자동차 수출 등이 성장률을 올리는 데 견인차 역할을 했습니다. 보도에 박새암 기자입니다. 리포트 한국은행이 발표한 3분기 국민소득 잠정치에 따르면 실질 국내총생산 GDP는 392조 5천억 원으로 전 분기보다 1.5% 증가했습니다. 2010년 2분기 1.7% 성장률을 기록한 이후 가장 높은 것으로 지난 10월 발표한 전망치보다 0.1%포인트 상향조정된 겁니다. 반도체를 중심으로 큰 폭의 수출 증가가 성장률을 이끌었습니다. 반도체와 화학제품 자동차 수출이 늘면서 수출이 전분기보다 6.1% 증가해 2011년 1분기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추경예산이 본격적으로 집행되면서 정부지출이 늘어난 것도 한몫했습니다. 건강보험 급여비 등이 늘면서 정부소비가 2.3% 증가해 22분 기만에 가장 높았습니다. 실질 국민총소득 GNI는 411조 4천억 원으로 전분기보다 2.4% 증가해 교역조건의 개선으로 올해 1분기 이후 2분 기만에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3분기 성장률이 상향 조정되면서 연간 성장률 전망치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국제통화기금 IMF는 우리나라 연간 성장률을 3.2%로 제시했습니다. MBC뉴스 박새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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