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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렸던 핫팬츠 베리굿 조현.gif

작성자
옥성남협현
작성일
2020.01.2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34
내용
99게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中企중앙회에 감사패 수여…제대군인 지원 공로,박성택 중기중앙회장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중소기업중앙회는 육군으로부터 제대군인 지원 등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감사패 수여는 육군에서 중기중앙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향후 사업 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중기중앙회와 육군은 지난 8월부터 제대군인의 중소기업 취업 연계를 위해 적극 협력하고 있다. 제대군인 시범 데이터베이스 구축 제대 전 중소기업 현장방문 중소기업 인식개선 교육 및 취업컨설팅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함께 추진하고 있다.온라인바둑이20171206,IT과학,ZDNet Korea,中 알리바바 스타벅스와 AR 커피 체험 첫 시도,상하이 매장서 타오바오 앱으로 AR 기술 통해 커피 체험 가능 지디넷코리아 유효정 중국 전문기자 상하이에 새로 생긴 스타벅스에서는 한 알의 원두부터 시작해 스타벅스의 향기로운 커피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증강현실 AR 로 볼 수 있다. 알리바바의 증강현실 AR 인식 기술이 처음으로 상용화된 덕이다. 5일 상하이에서 영업을 시작한 세계 최대 규모 스타벅스 리서브 로스터리 Starbucks Reserve Roastery 이야기다. 이 곳을 방문하면 휴대전화 타오바오 Taobao 앱의 스캔 기능을 통해 스타벅스의 커피 로스팅 및 생산 가열 제조의 전 과정을 볼 수 있다. AR을 통해서다. AR 기술로 직접 800여평 규모의 매장 안의 곳곳을 체험할 수 있다. 중국 언론 콰이커지에 따르면 스타벅스 측은 AR이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통해 젊은이들이 커피 문화를 새롭게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이번 시도의 의미를 밝혔다. 알리바바 측은 이번 AR 솔루션이 알리바바의 인공지능 AI 연구실 AI 랩스 와 스타벅스의 공동개발로 탄생한 것이며 알리바바가 실내에 AR 인식기술을 대규모로 적용한 글로벌 최초의 상용 애플리케이션이라고 강조했다. 5일 상하이에서 영업을 시작한 세계 최대 규모 스타벅스 리서브 로스터리 Starbucks Reserve Roastery 에서 알리바바의 AR 기술이 처음으로 대규모로 상용화됐다. 사진 봉황과기·콰이커지 이번 AR 솔루션은 향후 스타벅스의 전국 3000여개 매장에 적용되며 해외 매장에도 수출될 전망이다. 18년 전 스타벅스가 베이징에 중국 1호점을 냈을 때 중국의 엘리트 층과 화이트칼라층 고소득 계층의 대명사로 꼽힌 데 이어 지금껏 다양한 발전사를 거쳐왔다. 소비 수준이 높아지면서 스타벅스의 중국 내 보급률이 높아졌지만 커피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적절한 환경과 표준화된 맛 그리고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불만족도 커졌다. 이코노미스트아시아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말 중국의 중산층 7.66만 28.6만 위안 소득 구간 인구 수는 2.25억 명에 달했다. 동시에 1980년대와 1990년대 생이 사회의 핵심 계층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들 소비자는 유행에 민감하고 멀티화에 익숙하며 개성이 뚜렷하고 소비 능력도 비교적 높다. 단순한 기능적 제품 소비에 만족하지 못하며 제품과 서비스 마인드 등의 종합적인 체험을 원한다. 5일 상하이에서 영업을 시작한 세계 최대 규모 스타벅스 리서브 로스터리 Starbucks Reserve Roastery 에서 알리바바의 AR 기술이 처음으로 대규모로 상용화됐다. 사진 봉황과기 신기술이 만들어 낼 새로운 소비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소비자들을 얼마나 이끌 수 있을 지 관심이다. 스타벅스는 단순히 커피를 파는 데에서 더 나아가 알리바바의 AR 기술을 통한 커피 문화 전파를 젊은층 끌이 수단으로 쓴 셈이다. 빈 공간에 앱을 비추이면 가상 매장 공간에서 커피의 보관 운송 디스플레이 등 전 과정을 볼 수 있으며 2m 여 높이의 4톤 규모 커피콩 바구니를 통해 커피 시장과 창고 박물관을 결합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콰이커지가 인용한 중국인 소비자는 커피를 시음하는 단계에서 더 나아가 AR 기술을 통해 설명해주는 직원 없이도 혼자서 커피 문화 체험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알리바바는 개발 과정에서 처음으로 딥러닝과 2차원 공감 감지 기술을 결합 식별 과정에서 사물 투명화 및 형태 변화 물체 조도 등 난제를 해결했다. 식별 정확도는 97.3%까지 높였다. 이 기술을 개발한 AI 랩스가 이미 특허를 신청했다. 스타벅스는 향후에도 알리바바와 긴밀히 협력해 AR 기술로 매장 내 사물을 스캔해 주문할 수 있도록 하거나 소셜 미디어에서 판매될 수 있도록 하는 등의 환경을 만들 계획이다. 이미 양사 공동으로 소비 체험을 위한 신기술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머니투데이,60년 역사 담아낸 막스마라 Coats 전시 가보니…,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막스마라 Max Mara 코트 Coats 서울 전시 DDP에서 무료 개관 사진제공 막스마라 지난달 28일 60년 이상 막스마라 Max Mara 하우스의 유구한 역사를 담은 Coats 코트 전시가 베를린 2006 도쿄 2007 베이징 2009 모스크바 2011 를 거쳐 마침내 서울에서 선을 보였다.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 알림 1관에서 진행된 오프닝 전시에서는 1950년대부터 2010년대에 이르기까지 7개의 분더캄머에서 다양한 오브제와 아카이브 피스 디지털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었다. 완벽한 코트를 향한 창립자 아킬레 마라모티 Achille Maramoi 의 꿈에서 시작해 현대 여성들의 숱한 변화와 발전 과정에 동행해 온 브랜드의 역사를 조명했다. 사진제공 막스마라 전시에 들어서면 중앙 홀의 돔 천장에서 눈길을 잡아끄는 영상 아트를 마주하게 된다. 미디어 아티스트 강이연 작가의 아트 인스톨레이션 깊은표면 Deep Surface 2017 이다. 현실과 디지털 세계의 경계를 허무는 흡입력 있는 장관을 연출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시 공간은 년도별로 공간이 나뉘어 있었지만 정해진 순서 없이 원하는 방향대로 즐길 수 있었다. 이는 세계적 건축가 듀오인 밀리오레 세르베토 Migliore Serveo 가 고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스로 전시 동선을 고안할 수 있게 해 내부가 혼잡해도 주체적으로 즐길 수 있다. 실제로 오프닝 전시에는 1000여명의 게스트가 방문했는데 각 공간의 진입이 어렵지 않았고 느긋하게 즐길 수 있어 새롭고 편안했다. 사진제공 막스마라 현장에서 눈길을 끈 코트 중 하나는 막스마라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안 그리피스가 코트 서울 전시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피스였다. 과거 왕실 및 귀족들이 사용한 우리나라 전통 그릇인 유기 yugi 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퓨어 카멜 헤어 소재의 원버튼 테일러드 코트다. 은은한 골드 브론즈 컬러 라이닝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안에는 주얼 버튼과 커프스 디테일의 셔츠와 펜슬스커트를 매치했다. 해당 룩은 국내 막스마라 매장 및 전 세계 주요 매장에서 공개된다. 사진 마아라 기자 또한 이번 전시에서는 포토그래퍼의 스튜디오 를 전시 공간 안에 마련했다. 관람객들이 막스마라 코트를 직접 입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호응을 얻었다. 전시의 메인 포스터이기도 한 전설적인 포토그래퍼 리처드 애비든 Richard Abedon 과 매기 라이저 Maggie Rizer 의 1997 FW 캠페인 촬영 현장을 재현한 90년대 분더캄머다. 디지털 세대들이 브랜드를 쉽고 친근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한 점이 돋보였다. 사진 마아라 기자 오프닝 당일 레드 카펫에는 윤아 선미 엄정화 장윤주 오연서 김옥빈 손나은 등 여러 국내 스타들과 세계적인 인플루언서 아이린 irene 요요 카오 Yoyo Cao 가 막스마라 룩과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막스마라 코트 전시는 오는 12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 알람1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막스마라 공식 한국어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된다.스포츠 토토 배당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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