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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경제,뉴시스,UN거버넌스센터 송도 이전 기념식,서울 뉴시스 1일 인천 연수구 G타워에서 열린 UN거버넌스센터 UNPOG 송도 이전 기념식을 마치고 참석자들이 축하 케익을 자르고 있다. 2017.12.01. 사진 인사혁신처 제공 photo newsis.com 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n photo newsis.com 02 721 7470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맥스카지노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KG이니시스 지분 변동 KG케미칼주 외 8명 0.11%p 감소 45.45% 보유,KG이니시스 035600 는 01일 최대주주 KG케미칼 주 를 비롯한 특별관계자의 보유주식이 감소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직전 보고일보다 1 034주 증가하여 지분율은 45.45%로 상승했다. 이번 보고 사유는 1 신주인수권의행사가액조정에 따른 보유잠재주식수및보유비율변동2 신주인수권의행사에 따른 보유형태변경으로 알려졌다. 최대주주와 특수관계자의 지분 변동은 주가에 영향을 주는 요인이다. 특히 보유비율을 지속적으로 늘리거나 줄일 경우 해당종목 투자시 유의할 필요가 있다. 다음은 KG이니시스의 지분 변동 내역과 보유 내역이다.스포츠토토판매점20171203,IT과학,미디어오늘,빅데이터 신화라고 “실속없는 거품이다”,김동환 중앙대 교수 “지식인들이 빅 데이터 거품 몰고 왔다” 미디어오늘 김지숙 기자 우리나라의 빅 데이터 유행이 거품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김동환 중앙대학교 공공인재학부 교수는 지난 29일 오후 정보인권연구소가 마련한 강연 ‘빅 데이터의 진실과 거짓말’에서 “빅 데이터 유행이 시작된 건 정확히 2011년 11월7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빅 데이터 유행의 거품과 이전 정부들의 빅 데이터 정책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김 교수에 따르면 이명박 정부 시절부터 추진된 빅 데이터 활용 정책은 시작부터 문제가 있었다. 그는 “이명박 전 대통령이 2011년 11월7일 제3차 국가정보전략위원회에 참석하고 그날 오후에는 에릭 슈미트 당시 구글 회장과 면담을 가진 후 빅 데이터를 전폭적으로 밀어주겠다고 발표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 배경에 10월26일 이각범 당시 국가정보화전략위원회 위원장이 발표한 보고서 ‘빅 데이터를 활용한 스마트 정부 구현 안 ’가 있을 것이라 추측했다. 김 교수는 “보고서에서 ‘빅 데이터가 왜 중요한지에 대해 두 가지 근거를 들었는데 첫째는 ’모방‘이고 둘째는 ’오해‘였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빅 데이터의 활용 가치에 대해 “미래 국가 경쟁력은 빅 데이터 의 활용에 달렸다”며 그 근거로 “미국의 대통령 과학기술자문위는 모든 미국 연방 정부 기관은 빅 데이터 전략이 필요하다 고 강조”했음을 들었다. 김동환 중앙대학교 공공인재학부 교수는 지난 29일 오후 정보인권연구소가 마련한 강연 ‘빅 데이터의 진실과 거짓말’에서 강연하고 있다. 더 큰 오해는 빅 데이터의 기능에 대한 점이었다. 이 보고서는 “분석·예측 시대의 도래로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효율적인 정부 운영을 도모하는 선진국들의 현황으로 볼 때 빅데이터를 활용하지 못하는 정부는 국제 사회에서 국가 경쟁력 하락의 위험과 대면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지만 김 교수는 “지금 인류의 기술로는 미래를 예측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빅 데이터는 과거의 자료들을 수집·분석해서 의미를 도출하는 데에 유의미할 뿐 미래까지 예측할 수는 없다는 주장이다. 이각범 전 위원장의 보고서에서 빅 데이터의 미래 예측에 대해 근거로 든 자료는 2009년 2월19일 ‘네이처’지에 발표된 구글의 논문 ‘검색 엔진 쿼리 데이터를 이용해 독감 유행 추적하기’다. 해당 논문은 100만 명의 소셜미디어 데이터를 분석해 미국인 중 독감에 걸린 이들을 추정한 논문이다. 김 교수는 “예측이 아니라 추적·추정한 것”이라며 “미래 예측이라고 생각했으면 이 위원장이 오해한 것이고 알면서도 대통령에게 이렇게 보고했다면 사기 친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보고서에서 해당 그래프는 ‘구글 독감 예상치와 실측데이터’로 소개돼 있었다. 이각범 전 위원장의 ‘빅 데이터를 활용한 스마트 정부 구현 안 ’ 왼쪽 에 소개된 그래프와 구글의 ‘검색 엔진 쿼리 데이터를 이용해 독감 유행 추적하기’에 소개된 그래프. 미국의 기술 연구 자문 회사인 ‘가트너’가 신 기술을 분석 성숙도를 평가하기 위해 매년 발표하는 ‘하이프 사이클’에서도 빅 데이터는 2014년을 마지막으로 자취를 감췄다. 그렇다면 구글은 어떻게 빅 데이터를 강조하면서 매출을 올리는 것일까. 그는 “결국 구글은 자기들이 어떤 상품을 판매하는가에는 관심이 없고 얼마나 거품 있는 유행을 창출해 회사의 주가를 올리느냐에 관심이 있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럼 우리나라는요 그동안 5000억을 쏟아부었지만 실익이 없었습니다.” 그가 말했다. 김 교수에 따르면 이 전 대통령의 ‘빅 데이터’ 선언 이후 각 부처는 스마트 국가 구현을 위해 ‘재난예측시스템’ ‘범죄예측시스템’ 등을 포함한 빅데이터 마스터 플랜을 만들었다. 박근혜 정부 때인 2015년 김포시는 빅데이터 기반 안전도시를 조성하겠다며 주식회사도 설립했지만 “장기간 표류 중”이다. 김 교수는 “그나마 잘 한 게 서울시가 KT 휴대전화 사용자의 빅 데이터를 활용해 심야버스 노선을 최적화한 사례”라면서 “이것도 미래 예측 프로젝트가 아니라 과거 일을 분석한 일이었다”고 말했다. 김 교수는 빅 데이터 거품을 몰고온 것은 지식인들이라고 지적했다. “빅 데이터뿐만 아니라 인공지능 4차 산업혁명 등은 일련의 거품이고 실속이 없는 것”이라면서 “사람들은 우리나라의 기술 진보가 느려서라고 말하지만 근저에는 지식인들의 천박함과 사이비 근성이 있다고 본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 문재인 정부의 ‘4차산업혁명위원회’ 소속 위원들도 ‘4차 산업혁명은 뻥’이라고 이야기하는데 그 이유가 ‘미국 연구소를 아무리 살펴봐도 이들은 4차 산업혁명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는 것”이라며 “반가워해야 하는지 황당해해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는 오히려 독일의 ‘인더스트리 4.0’처럼 사이버 공간에 있는 정보들을 물리적 공간에 환원시켜 실제 제조업과 연결시키는 시도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는 대표적인 사례로 IoT Internet of Things·사물인터넷 을 들었다. “독일에서 강조하는 건 CPS Cyber Physical System 입니다. 물리적 공간을 동반해야지 사이버 상의 정보가 의미 있어진다는 것이죠. 그러면 제조업도 살아나게 됩니다.” 김 교수가 말했다. 이날 강연은 20명의 시민 및 시민단체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강연을 주최한 정보인권연구소의 오병일 활동가는 “정부가 신 산업을 빨리 육성해야 한다고 몰고가는 측면이 있는 것 같다”며 “이런 흐름에 대해 찬찬히 생각해보고 반성적으로 평가해보는 자리가 필요하지 않을까라는 취지에서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동환 교수는 1980년대 후반부터 인공지능을 전공하고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을 거쳐 현재 중앙대에 재직중이다. 지난해에는 책 ‘빅데이터는 거품이다’ 페이퍼로드 를 펴냈다.온라인카지노20171203,IT과학,조선비즈,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자회사 SK스토아 출범,SK브로드밴드는 T커머스 사업을 분할해 자회사인 ‘SK stoa SK스토아 ’를 설립했다고 3일 밝혔다. SK스토아의 초대 대표는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이 겸임하며 자본은 SK브로드밴드가 100% 출자한 200억원 규모다. SK스토아는 약 100명의 직원으로 출발해 T 커머스 사업 관련 상품 소싱 및 방송기획 마케팅 직군에서 매년 40 60명의 인력을 충원해 2020년까지 210명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SK stoa는 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무실에서 이형희 SK브로드밴드 사장 왼쪽 네번째 이인찬 SK텔레콤 서비스부문장 왼쪽 다섯번째 윤석암 SK stoa 대표이사 왼쪽 세번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는 종합유선방송사업자 SO 9곳 인터넷TV IPTV 2곳 위성방송 1곳 등 12곳의 플랫폼을 통해 T커머스 채널인 ‘Btv 쇼핑’을 서비스를 제공했다. 하지만 ‘IPTV 서비스 회사는 직접 제작한 프로그램을 자사 플랫폼에서 방송할 수 없다’는 ‘직접사용채널’ 규제에 따라 Btv에 자체 제작한 T커머스 채널을 서비스하지 못했다. SK스토아가 설립되면 SK브로드밴드는 설립 자회사의 이용약관 마련 및 신고 과정을 거쳐 12월 중순부터 Btv 고객을 대상으로도 SK스토아가 제작한 채널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2021년까지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해 SK스토아를 국내 1위 T 커머스 플랫폼으로 육성할 것“이라며 “이를 위해 SK스토아는 오는 2020년까지 약 500억원을 투자키로 했다”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SK스토아에 빅데이터 분석 및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하고 가구별 특성에 따라 다른 상품을 보여주는 맞춤 쇼핑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음성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핀테크 기술기반의 TV 페이를 도입해 리모컨 간편 결제를 지원하는 등 쇼핑의 편리성도 높일 방침이다.토토사이트 홍보20171201,경제,스포츠조선,이제 편의점서 메디폼을 만난다 먼디파마 GS리테일과 제휴,한국먼디파마는 1일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메디폼 의 PB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메디폼 밴드 와 메디폼 H드레싱 메디폼 H뷰티 등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25와 GS수퍼마켓 왓슨스 3개 채널을 통해 이날부터 판매된다. 메디폼 밴드는 작은 상처에 편리하다. 폼 밴드형으로 자르지 않고 다양한 부위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메디폼 H드레싱은 방수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의 드레싱 제품이다. 5cmx10cm 크기의 프리컷 타입으로 상처 크기에 맞게 자유롭게 잘라 이용할 수 있다. 메디폼 H뷰티는 여성들에게 유용한 제품으로 여드름과 뾰루지 등으로 인한 얼굴상처 및 노출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작고 얇은 원형 패치 형태다. 피부에 잘 달라붙어 사용했을 때 눈에 잘 띄지 않고 사용 후 간편하고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다. 세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컴팩트 사이즈로 비상시에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메디폼 제품과 동일하게 상처의 진물을 빨리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준다. 진준호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마케팅 매니저는 습윤밴드 No.1 제품으로서 이번 PB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손쉽게 상처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승인전화없는 토토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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