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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6,IT과학,디지털타임스,매장관리 한번에 LGU 사장님패키지,LG유플러스가 U 사장님패키지에 멤버십 서비스인 터칭 을 추가한다. LG유플러스 모델들이 U 사장님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축구토토배당률20171204,IT과학,ZDNet Korea,中 스마트폰 국내 자급제 시장 파고든다,화웨이·샤오미·TCL…신제품에 유통망 강화 지디넷코리아 박수형 기자 화웨이 샤오미 TCL커뮤니케이션 등 중국계 회사들이 연이어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노크한다. 가계통신비 정책 협의회에서 자급률을 높여야 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중화권 제조사의 스마트폰이 집중적으로 출시되는 점에 업계 이목이 쏠린다. 4일 화웨이는 KT를 통해 P10라이트를 출고가 39만6천원에 출시했다. KT는 이 스마트폰을 비와이 BeY 란 브랜드로 출시했다. 화웨이 P10라이트는 이통사를 통한 출시 모델이지만 시장에서는 자급제 단말기 OMD 오픈마켓 디바이스 로 구분한다. 통신사 본사 차원의 단말 수급이 아니라 유통 자회사를 거쳐 판매되기 때문이다. 예컨대 소니 엑스페리아 시리즈나 SK텔레콤이 단독 출시했던 프라임쏠처럼 화웨이 스마트폰의 분류는 시장에서 OMD로 여겨진다는 설명이다. 화웨이 스마트폰은 이전에도 국내에서 판매됐다. 하지만 연말까지 국내 서비스센터를 총 67개까지 늘리기로 하면서 공략을 강화하는 추세다. 자급제 단말의 최대 약점으로 꼽히는 사후지원 AS 을 강화하겠다는 조치다. 샤오미가 다음주 국내에 출시하는 미A1은 전형적인 자급제 단말기다. 국내 스마트폰 총판인 지모비코리아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출고가는 29만9천원이다. 이 스마트폰은 샤오미가 처음으로 변형 안드로이드 MIUI가 아닌 순정 안드로이드를 탑재했다. 범용성이 높아졌다는 뜻이다. 샤오미의 유통은 내비게이션 회사인 팅크웨어가 맡기로 했다. 사후지원 역시 팅크웨어의 전국 아이나비 서비스센터가 담당한다. 블랙베리의 브랜드를 인수한 중국의 TCL커뮤니케이션은 알뜰폰 사업자인 CJ헬로와 맞손을 잡고 블랙베리 키원 블랙을 출시할 예정이다. 블랙베리 키원 블랙은 TCL커뮤니케이션이 사업권 인수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마트폰이다. 블랙베리 스마트폰의 사후지원은 전국 105개소로 구축된 동부대우서비스센터와 행복AS센터가 맡는다. 단말기 자급제는 지난 2012년 단말기식별번호 IMEI 를 등록하지 않은 단말기도 이동통신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하면서 국내에 도입됐다. 2012년 이후 정부 통계 상 국내에 출시된 자급 단말기는 총 86종이다. 이 가운데 일부는 스마트폰형 무전기거나 태블릿이 다수 포함돼 있다. 실제 자급 단말기 선택 폭이 넓은 편은 아니란 설명이다. 반면 한달 새 자급 단말기가 잇따라 출시되면서 시장의 반응에 업계의 이목이 쏠린다. 특히 30만원 안팎의 저가형 스마트폰과 비중은 적지만 여전히 충성고객층을 지닌 블랙베리 스마트폰의 등장이라 일정 수준 이상의 판매량은 기록할 것이란 전망이 우세하다. 통신업계 한 관계자는 “자급제 단말기는 통신망 최적화 작업과 같은 품질관리나 사후지원이 부족해 잘 안 팔리는 경향이 있지만 중국 스마트폰 회사가 최근 들어 AS센터 구축에 힘을 쏟는 모습을 보면 과거와는 다른 시장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클로버게임주소20171201,경제,연합뉴스,특징주 광케이블 수요 증가 기대감에 대한광통신 강세,서울 연합뉴스 전명훈 기자 광섬유·광케이블 생산업체 대한광통신이 초고속 통신 수요 증가 기대감으로 강세다. 대한광통신은 1일 오전 9시 25분 현재 코스닥시장에서 전 거래일보다 6.00% 오른 4천770원에 거래 중이다. 최석원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광섬유 기술 핵심은 제조 전단계인 프리폼 제조에 있으며 대한광통신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프리폼에서 케이블까지 수직계열화된 공정을 보유하고 있다 고 평가했다. 그는 과거 유선통신망에서는 주로 구리선을 이용했으나 4G 이상의 데이터 전송량 전송속도를 구현하려면 광케이블이 필수 라며 앞으로 광케이블의 구조적인 수요 증가가 예상된다 고 덧붙였다.온라인바둑이20171201,경제,이데일리,기아차 해외시장 부진에 11월 판매 14.7% 줄어상보,국내판매 전년비 0.2%↑·해외판매 17.6%↓ 글로벌 시장 1 11월 누적판매 7.8% 감소 스토닉. 기아자동차 제공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기아자동차 000270 는 지난 11월 국내에서 4만9027대 해외에서 21만616대 등 글로벌 시장에서 총 25만9643대를 판매해 전년 대비 14.7% 감소했다고 1일 밝혔다. 국내 판매는 그나마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했지만 해외판매가 주요 지역 경기침체 등의 영향으로 크게 부진했기 때문이다. 기아차는 11월 국내에서 전년 대비 0.2% 늘어난 4만9027대를 판매했다. 특히 최근 출시된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비롯해 니로 스토닉 등 최신 RV 차종이 인기를 얻으며 승용 차종의 전체적인 판매 감소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판매 증가를 이끌었다. 올해 7월 출시된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전년 대비 27.4% 증가한 8107대가 판매돼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 연속 기아차 월간 최다 판매 차종에 이름을 올렸다. 친환경 SUV인 니로 역시 지난해부터 이어진 인기를 꾸준히 이어가며 전년 대비 89.5%의 큰 증가율을 기록한 3062대가 판매됐으며 올해 신규 투입된 소형 SUV 스토닉은 디젤 모델만으로 1302대가 판매됐다. 차종별 판매 순위는 쏘렌토에 이어 모닝이 6010대로 2위를 기록했으며 카니발이 5655대 봉고Ⅲ가 5354대로 뒤를 이었다. 이로써 기아차의 11월까지 누적 국내판매는 47만5048대로 지난해 대비 2.1% 감소했다. 11월 해외판매는 국내공장 수출 9만454대 해외공장 판매 12만162대 등 총 21만 616대로 전년 대비 17.6% 줄었다. 주요 지역 경기침체 등의 영향으로 국내공장 수출과 해외공장 판매가 모두 줄어 국내공장 수출은 전년 대비 9.9% 감소 해외공장 판매는 22.6% 감소를 기록했다. 다만 지난달 유럽과 미국에서 연이어 ‘올해의 차’ 최종 후보에 오른 스팅어는 북미와 호주 등에 대한 수출 본격화로 연중 최대인 총 5472대가 해외로 판매됐다. 해외 차종별 판매는 스포티지가 3만6822대로 최다 판매 차종에 이름을 올렸고 K3가 3만4145대 프라이드가 2만 7835대로 뒤를 이었다. 기아차의 11월까지 누적 해외판매는 국내공장 수출이 91만4400대 해외공장 판매가 110만3709대 등 총 201만8109대로 전년 동기 대비 9.1% 감소했다. 국내외 시장에서 같은 기간 누적판매는 총 249만3157대로 전년 동기 대비 7.8% 감소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토닉은 지난달 말 동급 최고의 경제성을 갖춘 가솔린 모델을 라인업에 추가한 만큼 연말과 내년의 국내 판매 확대가 기대된다”며 “스팅어의 해외 판매 호조와 호평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내년 판매 확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몰디브바둑이 모바일20171201,경제,머니투데이,테고사이언스 20억원 규모 전환청구권 행사,머니투데이 구유나 기자 테고사이언스는 20억원 규모의 전환청구권이 행사됐다고 1일 공시했다. 전환가액은 4만9075원이며 상장예정일은 오는 15일이다.99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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