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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경제,이데일리,건설기계 호황 최소 3년 이어질 것…신흥시장 공략 강화,건설기계인의 날 두산인프라·현대건기 한자리 호황 시점 관련 손동연·공기영 사장 3년 안팎 전망 포스트차이나로 인도·러시아 등 신흥시장 공략 의지 손동연 왼쪽 두산인프라코어 사장과 공기영 현대건설기계 사장.이데일리DB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중국 등 글로벌 경기 회복세에 힘입어 실적개선 성과를 올리고 있는 국내 주요 건설기계업체들이 향후 최소 3년 이상 이같은 긍정적 시장환경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각 업체들은 신흥시장을 중심으로 이후 불활실성에 대비한다는 계획이다. 한국건설기계산업협회는 1일 서울시 중구 그랜드앰버서더호텔에서 ‘제13회 건설기계인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협회장을 맡고 있는 손동연 두산인프라코어 042670 대표이사 총괄사장과 더불어 이날 산업포장을 수상하게 된 공기영 현대건설기계 267270 대표이사 사장 등 국내 주요 건설기계업체들의 수장이 자리했다. 손 사장은 이날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현재 이어지고 있는 건설기계 시장 호황은 최소 2 3년 정도 유지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일단 유럽이나 북미 등 선진 시장은 완만한 우상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중국의 건설경기가 크게 살아났고 이를 기반으로 한 동남아 등 신흥시장의 성장도 눈에 띈다”고 설명했다. 이어 두산인프라코어는 새로운 전략 시장으로 러시아와 남미를 주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공 사장 역시 “최근 시장 조사기관들의 자료를 보면 건설기계 시장의 호황세가 최소 3 4년 정도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이에 동의하고 있다”며 “현대건설기계의 경우 저유가 기조가 지속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산유국들의 인프라 확대에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그는 “인도의 경우 시장성장세가 무섭다”며 “해당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 사장은 현재 현대중공업에 속해있는 건설기계 관련 중국·인도 법인을 연내 인수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공 사장은 “최근 현대건설기계는 유상증자를 통해 총 3788억원의 자금을 마련했으며 이를 통해 이번달 중으로 인수를 마무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증권가 등 관련업계의 이에 대한 기대감은 높다. 김효식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과 인도 생산법인의 인수가 마무리 되면 해당 법인들의 매출이 반영되면서 연 매출 2500억원 증가와 조직 체계 확립에 따른 경영 정상화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진행된 행사에서 손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4차산업혁명과 건설기계가 융합되면 만들어낼 수 있는 시장의 성장 가능성은 매우 높다”며 “정부와 대기업 중소기업 연구소 모두 소통하고 화합해 공동발전의 길을 마련해야하며 한국 건설기계 시장의 세계 4위 목표 달성을 위해 매진해달라”고 말했다. 공 사장은 이날 해외시장 개척 공로로 산업포장을 양성모 볼보그룹코리아 부사장이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또 이웅건 두산인프라코어 수석연구원과 고현기 두산산업차량 부장은 기술개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등 총 15명에게 정부포상이 이뤄졌다.우리카지노 더킹20171203,IT과학,OSEN,SK브로드밴드 T 커머스 자회사 SK스토아stoa 출범,OSEN 강희수 기자 SK브로드밴드 사장 이형희 가 3일 T 커머스 사업을 분할해 자회사인 SK스토아 SK stoa 를 공식 출범시켰다. SK stoa의 초대 대표는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이 겸임하며 자본은 SK브로드밴드가 100% 출자한 200억 원 규모이다. SK stoa는 약 100명의 직원으로 출발해 매년 40 60명의 인력을 충원해 2020년까지 210명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T 커머스 사업 관련 상품 소싱 및 방송기획 마케팅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SK stoa’ 사명은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Shopping to All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SK 그룹의 커머스 기업이라는 후광효과와 쇼핑 전문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인식 할 수 있도록 결정됐다. SK stoa는 중소기업 제품 편성비율이 TV 홈쇼핑에 비해 월등히 높은 80%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 같은 특성을 바탕으로 서비스 커버리지 확장에 따른 상품판매 확대 및 다양화가 가능해 중소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선순환 생태계를 마련하게 됐다 고 설명했다. SK stoa는 유망 중소기업 제품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공동 브랜드 제휴를 추진하고 우수 중소기업 전용관 신설하는 등 중소 협력업체들과의 상생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상품 선정과 구매 시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건강한 소비문화를 지향하는 ‘행복한 쇼핑 습관 가칭 ’ 캠페인도 펼칠 예정이다. 인공지능 AI 기술과 연계한 음성 검색 서비스를 제공해 쇼핑의 편리성을 확대하고 핀테크 기술기반의 TV페이를 도입해 리모컨 간편 결제를 지원하는 등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SK stoa는 SK브로드밴드와 연계한 사업 투자를 포함해 오는 2020년까지 약 500억 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021년까지 취급고 2조 원 매출 5000억 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윤석암 SK stoa 대표는 “서비스 영역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즈 모델 발굴 등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며 “특히 데이터 기반의 다원 방송을 통한 진정한 의미의 데이터 커머스 방송을 실현해 향후 5년 내 퀀텀 점프 수준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설립 자회사의 이용약관 마련 및 신고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중순부터는 B tv 가입자를 대상으로도 SK stoa 채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5년 1월 상품판매형 데이터방송인 ‘B tv shopping’ 채널 서비스를 시작했고 현재 SO 9개 IPTV 2개 위성방송 1개 등 총 12개 플랫폼에서 T 커머스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다.원더풀게임 관리자20171203,IT과학,ZDNet Korea,LG V30 북미 찍고 유럽 스마트폰 시장 출격,독일·스페인·폴란드 등 주요 국가 출시 지디넷코리아 이은정 기자 LG전자가 하반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V30 를 유럽 시장에 본격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V30는 유럽에 이어 남미 아시아 등에도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 1일부터 이탈리아에서 팀 TIM 보다폰 Vodafone 등 대형 이동통신사를 통해 V30를 출시하며 유럽 시장에 진입했다. 이어 연내 독일 스페인 폴란드 등 유럽 주요 국가에도 출시한다. 유럽은 크기가 큰 제품보다 작고 실용적인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대표적인 시장으로 LG전자가 대화면의 V시리즈 스마트폰을 유럽 이동통신사를 통해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지난 9월 국제가전전시회 IFA 2017 독일 베를린에서 V30를 처음 공개했다. 회사가 예년과 달리 IFA에서 처음으로 전략 스마트폰 발표 행사를 진행한 데는 유럽 시장 공략을 염두해 둔 행보로 풀이된다. 유럽은 미국과 함께 최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으로 꼽힌다. LG전자는 지난 10월 미국 5대 이동통신사를 통해 V30을 출시한 바 있다. V30는 6인치 대화면을 7.3mm의 얇은 두께와 158g의 가벼운 무게에 담아냈다. LG전자는 V30의 우수한 휴대성 차별화된 멀티미디어 성능을 앞세워 유럽 소비자들의 대화면폰에 대한 인식을 바꾼다는 계획이다. 유럽 현지에서는 V30 출시 이후 가벼운 무게 시네 비디오 모드 광각 카메라 고품질 사운드 등에 호평을 내놓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영국 IT 전문매체 T3는 “영화처럼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는 킬러 기능 Killer feature ”이라며 “넓은 배경을 그대로 담을 수 있는 광각과 시네 비디오만 있으면 전문가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LG전자 MC유럽·CIS영업담당 최진학 상무는 “LG V30는 화면 크기는 키우고 제품 크기와 무게는 줄여 ‘패블릿은 크고 무겁다’라는 편견을 없앤 제품”이라며 “얇고 가벼운 디자인 전문가급 멀티미디어 기능 등 LG V30만의 특장점을 앞세워 유럽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실시간바카라사이트20171201,경제,연합뉴스,료조 히미노 일본 금융청 차관,서울 연합뉴스 료조 히미노 일본 금융청 국제담당 차관이 1일 인천 송도에서 열린 제8차 한·중·일 금융당국 고위급 회의 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몰디브 바둑이 사이트20171204,IT과학,데일리e스포츠,이슈 검은사막 배우 오연서 모델 영상 삭제…왜,카카오게임즈가 유튜브에 게시한 배우 오연서 출연 검은사막 광고 영상이 삭제되는 헤프닝이 벌어졌다. 회사 측은 정확한 원인을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는 카카오게임즈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유튜브에 업로드한 배우 오연서 출연 광고 영상을 4일 삭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일 업로드된 것으로 검은사막 의 오픈베타 테스트 이하 OBT 3주년을 기념해 New Age 프로젝트 홍보모델로 발탁된 배우 오연서 가 등장하는 에피소드형 광고 영상이다. 지난 3일까지만 해도 해당 영상을 문제 없이 시청할 수 있었지만 4일 오전부터는 해당 링크 클릭 시 스팸 현혹 행위 사기에 대한 YouTube 정책을 위반하여 삭제된 동영상입니다 라는 메시지만 출력되는 상황이다. 영상 삭제에 대해 여러 추측이 오가고 있지만 현재까지 확인된 것은 없는 상태다. 유튜브는 과도한 노출 및 스팸 저작권 위반 등의 정책 위반 시 무통보 삭제 형태로 정책을 집행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해당 영상에서 문제가 발생한 것을 인지하고 있으며 현재 원인을 확인 중이다 라고 전했다.실시간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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