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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3,IT과학,전자신문,LG전자 시스템에어컨 현지 맞춤형 전략으로 북미 성장률 10% 이상,LG전자 직원이 LG 시스템에어컨 아카데미 내 시설에서 파트너사 직원에게 LG 시스템 에어컨에 대해 교육하고 있다. LG전자가 북미 상업용 에어컨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 꾸준한 성장세로 LG전자 기업간거래 B2B 사업을 견인한다. 현지 전문 인력 양성 등 시장 맞춤형 사업 전략이 주효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북미 시스템에어컨 시장에서 최근 3년간 연평균 10% 성장률을 기록했다. 전략 시장인 북미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지역 특화제품을 개발한 덕이다. 전문 인력 확보 등 인프라 투자도 한몫 했다. LG전자는 지난해 미국 애틀란타 알파레타 지역에 거점을 마련했다.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과 영업 엔지니어링 사업을 위해 북미 공략 첨병 역할을 담당한다. 그 결과 미국 한랭 기후에 맞춘 특화 제품 멀티 F 를 출시했다. 기존 멀티 F는 주거용이나 중소형 상업 시장에 공급했다. 신제품은 미국 한랭 지역에 최적화했다. 난방 성능을 극대화해 영하 25도에서도 작동한다. 뛰어난 에너지 효율로 미국 에너지 스타 인증도 받았다. 상업용 공조시장 공략을 위한 전문 인력도 적극 양성한다. LG전자는 5월 텍사스 주 댈러스에 LG 시스템에어컨 아카데미 를 설립했다. 캘리포니아 뉴저지 조지아주에 이어 4번째 아카데미다. LG전자 관계자는 “아카데미에서 파트너사에게 LG전자 시스템에어컨 기술과 엔지니어링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면서 “시스템에어컨 전문가를 육성할뿐만 아니라 현지 콜센터도 함께 운영해 실시간으로 현장 고객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9월부터 시애틀을 시작으로 포틀랜드 댈러스 휴스턴 등 주요 도시에서 시스템에어컨 로드쇼도 진행 중이다. LG전자가 북미 시장에 공을 들이는 것은 북미가 시스템에어컨 세계 최대 시장이기 때문이다. 업계는 시스템에어컨을 포함한 세계 공조시장을 800억달러로 추산한다. 이중 B2B 시장은 400억달러 수준인데 북미가 30%를 차지한다. B2B 사업 특성 상 주요 시장 성과는 제품 판매 확대로 이어진다. 전략 시장인 북미에서 시스템에어컨 공급 사례가 많을수록 다른 국가나 지역 마케팅에도 유리하다. 최근 수익성 강화를 위해 B2B 사업에 집중하는 LG전자 전략과도 일맥상통하다. LG전자 관계자는 “미국 공조시장은 기라성 같은 글로벌 기업이 포진해 있어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라면서 “고객 요구를 반영한 현지 맞춤형 제품 출시와 고객 접점 마케팅으로 북미 시스템에어컨 시장을 지속 공략하겠다”고 밝혔다.모바일 바둑이 환전20171201,경제,서울경제,서울경제TV ‘해외선물 신세계’ 나이스잭팟 “해외선물 탄탄탄”,서울경제TV 서울경제TV ‘해외선물 신세계’ 나이스잭팟 “해외선물 탄탄탄 ” 서울경제TV‘해외선물 신세계’에 출연하는 나이스잭팟 이현민 전문가는 국내유일 크라운스탁 금융교육학원장으로 해외선물에 관련한 교육은 국내 최강자로 알려져 있다. 또한 증권사 및 경제채널 전국 강연회 진행 그리고 실전투자대회 우승 등으로 해외선물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안전카지노사이트20171201,경제,머니투데이,중진공 재도전 기업 지원 강화 간담회,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재기중소기업개발원과 재도전중소기업협회 재도전 기업이 참여하는 재도전 간담회 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2017년 재도전의 날 행사와 연계해 재도전 기업인들의 경험과 고충 등을 듣고 재도전 기업 지원을 강화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임채운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은 재도전 기업인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과 인식 부족 등으로 재도전 기업은 여전히 어려운 상황 이라며 앞으로 재도전을 새롭게 조명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열린 2017년 재도전의 날 행사에서는 삼화정공 탁우찬 대표와 엠티이지 김덕석 대표 등 재도전 유공자에 대한 포상이 진행됐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매일경제,낙후지·공급폭탄…악재 다 이겨낸 교통호재,KTX경강선 개통 앞두고 청량리 주변 넉달새 10%↑ 동탄2 공급물량 급증하지만 역세권 파라곤 최고 70대1 7호선 수혜 면목동·영등포 신규분양서 줄줄이 완판 제2공항·제3연륙교 호재에 영종도는 미분양 사라져 정부의 잇단 부동산 규제 정책 발표에도 불구하고 교통 호재가 있는 지역으로 수요가 몰리면서 아파트값이 들썩이고 있다. 지난달 24일 문을 연 동탄역 인근 동탄파라곤 견본주택에는 주말 포함 사흘 동안 3만4000여 명의 인파가 모여들었다. 사진 제공 동양건설산업 지난달 28 29일 동양건설산업이 분양한 동탄역 파라곤 주거형 오피스텔은 평균 42.5대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인기가 많은 전용 83㎡형에는 1559명이 몰리면서 70.9대1을 기록했다. 내년 공급 물량 폭탄 우려에 최근 신규 분양 단지 일부가 미달인 상황과 대조적인 흥행이다. 동탄역에서 도보로 5분 내 이동 가능하다는 점이 비결로 꼽힌다. 낙후된 지역 분위기와 입주 물량 급증 등 악재에도 불구하고 교통 호재를 등에 업고 부동산 가격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맞벌이 부부 증가 등에 따라 우수한 도심 접근성이 더욱 중요해졌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1일 부동산뱅크에 따르면 서울 청량리 역세권에서 도보 10분 거리인 동대문구 전농동 래미안크레시티 2013년 입주 아파트 전용 84.98㎡는 지난 7월 6억6000만원이던 평균 매매가격이 11월 7억3250만원으로 11.0% 올랐다. 한국감정원 통계로 살펴봐도 청량리동 전체 아파트 평균 매매가격이 3.3㎡당 작년 10월 1650만원에서 올해 10월 기준 1805만원으로 9.4% 상승했다. 서울의 대표적인 낙후 지역인 청량리역 일대 부동산값이 최근 들썩인 것은 이달 22일 서울과 강릉을 잇는 KTX가 개통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내년 8월에는 분당선이 왕십리역에서 청량리역까지 연장 개통된다. 국토교통부 제2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에 따라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를 벌이고 있는 GTX 청량리역 B노선이 확정되면 송도 여의도 서울역 청량리 별내 마석 등을 거칠 예정이다. 서울 면목동과 영등포도 최근 교통 호재가 집값에 훈풍을 불어넣고 있다. 지난주 완판된 중랑구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가 대표적이다. 7호선 사가정역에서 가까운 이 단지는 1029가구를 일반 분양했는데 지난달 25일 진행된 잔여 가구 특별추첨에서 경쟁률 8.8대1을 보이며 완판됐다. 주변 시세 3.3㎡당 1610만원 보다 훨씬 높은 1740만원에 평균 분양가가 책정됐지만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다. 바로 옆에 위치한 면목 라온 프라이빗도 지난달 11일 잔여 가구 선착순 분양에서 밤샘 줄서기를 한 가운데 당일 완판됐다. 중랑구는 그동안 새 아파트가 별로 없어 서울에서 비교적 낙후된 지역에 속했다. 그럼에도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가장 큰 비결은 바로 지하철 7호선이라는 뛰어난 접근성이다. 사가정 센트럴 아이파크는 사가정역을 이용하면 강남구청역까지 환승 없이 15분 만에 도달한다. 영등포뉴타운 1 3구역을 재개발한 영등포뉴타운 꿈에그린 과 신길뉴타운 9구역을 재개발한 힐스테이트 클래시안 도 과거 낙후 지역이었지만 뛰어난 교통 덕분에 흥행에 성공했다. 다음달 광명시에서 분양하는 광명 에코 자이위브 도 같은 이유로 주목받고 있다.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이 약 700m 거리에 있어 이를 통해 가산디지털단지와 강남 등 업무 지역으로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다. 임채우 KB국민은행 부동산전문위원은 일부 경기 남부 지역에서 입주 물량 폭탄으로 인한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이지만 역세권에 위치할 경우 서울 웬만한 지역보다 출퇴근이 수월할 수 있다 며 역세권 주거시설은 앞으로도 쭉 인기가 이어질 것 이라고 설명했다. 내년 1월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개항을 앞두고 공항 관계자들이 몰려들면서 영종도 미분양 물량도 빠르게 줄어들고 있다. 건설업계에 따르면 9월 이후 영종하늘도시 우미린 2차 미분양 가구 중 220가구가 소진됐다. 신규 분양권 미분양도 종적을 감추고 있다. 이승송 인천경제자유구역 IFEZ 컨설턴트는 영종 하늘도시 내에 미분양으로 남아 있는 영종 하늘도시 이편한세상 2차 최고층이 7층 화성파크드림이 5층이어서 85 90% 분양된 것으로 추정된다 고 말했다. 영종도는 2020년 착공이 결정된 제3연륙교 2025년 개통 예정 건설이 큰 호재로 작용하는 것으로 풀이된다.맥스카지노20171206,IT과학,헤럴드경제,한국형 ‘중이온가속기’ 사업비 증액없이 2021년 구축 가능,과기정통부 ‘TF’점검결과 기술적 난제 대부분 극복 헤럴드경제 구본혁 기자 우리나라 기초과학분야 경쟁력 향상을 위해 오는 2021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되고 있는 한국형 중이온가속기 ‘라온’의 구축이 별도의 예산증액 없이 가능하다는 분석결과가 나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사업점검 TF ‘어떡할래 TF’는 6일 오전 정부과천청사에서 열린 결과보고회에서 1조4314억원의 총사업비 증액 없이 2021년 중이온가속기를 구축·가동하는 최적의 사업추진방안을 제시했다. 어떡할래 TF는 유영민 장관이 부임한 이래 과기정통부가 강력하게 추진 중인 혁신의 일환으로 ‘관행적으로 추진되던 대형연구시설사업의 사업 구조조정과 효율화’를 위해 지난 8월부터 12명의 전문가들로 구성·운영되고 있다. TF는 중이온가속기의 활용성 기술적 성공가능성 예산 일정 등 사업 전반에 대한 정밀 점검을 실시했다. 6일 정부과천청사 과기정통부에서 열린 ‘중이온가속기 어떡할래 TF 최종결과보고회’에서 유영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제공 과기정통부 TF는 사업비의 면밀한 재산정과 일정검토를 진행 총사업비의 증액 없이 당초 목표 달성이 가능하도록 일부 불요불급한 장치 및 부속건물 일반조립동 고주파시험동 검출기개발동 등 제외하는 등 사업의 구조조정을 통해 건설사업비 예산을 절감해 부족한 장치구축비에 투입하는 방안을 내놓았다. 또한 중이온가속기 활용성 검토 결과 출력 및 실험장치 가동율을 고려할 때 수용인력 초기 200여명 29년 이후 600여명 대비 활용인력 국내 150~500명 해외 1 000명 이상 이 충분한 것으로 파악됐다. 오는 2021년 완공을 목표로 건설중인 한국형 중이온가속기 조감도. 제공 중이온가속기건설구축사업단 TF는 중이온가속기 장치 개발 진행상황에 대한 점검 결과 기술적인 문제는 거의 해소됐지만 예산 및 기간에 여유가 없으므로 사업지연 방지를 위해 핵심장치에 대한 구매 발주 품질관리 등의 철저한 위험관리가 필요함을 강조했다. 유영민 과기정통부 장관은 “그간 대형연구사업의 경우 사업비가 증가된 사례가 많았음을 감안할 때 이번 TF를 통해 개발자 연구자 등 이해관계자 간 합의를 통해 자율적 사업구조조정방안을 도출한 것은 매우 의미가 있으며 향후 대형연구개발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서 좋은 선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바둑이포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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