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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버게임20171204,IT과학,전자신문,인터파크투어 개그맨 김생민 광고 모델 발탁,인터파크투어는 개그맨 김생민 을 모델로 패키지 광고 캠페인 PACK EASY 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PACK 짐을 싸다 과 EASY 쉽다 뜻을 결합해 쉽고 편리한 여행을 떠나자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은 라디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온라인 영상광고 플랫폼에서 노출한다. 개그맨 겸 리포터 김생민의 유행어 그레잇 스튜핏 을 활용해 친숙한 광고를 선보인다. 라디오 광고는 맞춤 패키지 가이드 실명제 여행톡집사 상담 서비스 등 인터파크투어 패키지가 지닌 경쟁력과 서비스 소개한다. SNS 영상 광고는 영상으로 표현 가능한 재미를 더했다. 인터파크투어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PACK EASY 기획전을 실시한다. 대표 상품은 칭다오 3일 29만9000원부터 세부 5일 30만3800원부터 오사카 3일 52만9000원부터 대만 4일 56만3500원부터 두바이·아부다비 6일 109만원부터 파리 6일·7일 149만원부터 호주 7일 163만2600원부터 등이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패키지 여행을 함께 가고 싶은 4인 팀을 만들어 사연을 올리면 추첨으로 여행지원금 100만원 소니 카메라 블루투스 스피커 등 경품을 증정한다. 비행기를 빠르게 클릭해 여행지에 도달하는 게임은 가장 먼 여행지에 도착하는 고객에게 여행캐리어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한다.몰디브 바둑이 사이트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중국국적주 테마전 종목 일제히 상승,이 시각 현재 중국국적주 테마 내의 종목들이 모두 상승세를 보이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중국국적주 테마지수는 1035.55p로 전일보다 4.72% 상승하며 견조한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는데 최근 10일 동안에는 4.1% 상승하는 모습이다. 당일 테마 내 종목현황을 살펴보면 차이나그레이트 차이나하오란 씨케이에이치가 각각 8.96% 5.77% 2.27% 오르며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클로버바둑이20171205,IT과학,블로터,송금액 10조원 돌파한 토스 종합 금융서비스로,공인인증서는 오랫동안 사람들을 불편하게 하는 존재였다.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는 점에서 과거형으로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핀테크라는 새로운 분야의 성장에 힘입어 그나마 이 불편을 덜어줄 많은 서비스가 등장했다. 비바리퍼블리카의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도 이런 서비스 중 하나다. 비바리퍼블리카는 12월5일 월 송금액 1조원 누적 10조원 돌파를 기념해 공식 기자간담회를 열고 창립 이후 성과와 신규 서비스 및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대표 토스는 2015년에 출시돼 공인인증서 없이 송금할 수 있는 간편송금 서비스를 약 2년 반 동안 제공해오고 있다. 현재 12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올해 11월 기준 월 송금액 1조원 및 출시 이후 누적 송금액 10조원을 달성했다. 토스는 현재 CMA 연계 계좌 개설 부동산·펀드 소액 투자 비트코인 간편 거래 대출 맞춤추천 체크카드 출시 등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파악해 제공하고 있다. “토스 송금이 쉬워진다” → “토스 금융이 쉬워진다” 초창기 토스는 ‘송금’에 키워드를 가지고 갔지만 이제 그 키워드를 ‘금융’으로 옮기고자 한다. 그중에 계좌 잔액 및 거래내역 전체를 실시간 조회할 수 있는 통합계좌조회 서비스와 무료 신용등급 조회·관리서비스는 각각 누적 사용자 200만명 이상 150만명 이상을 기록했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 창업자 및 대표는 “올해 약 200억원 정도의 매출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최근 3분기에 엄청난 속도로 매출이 성장한 것을 확인했다. 성장세에 힘입어서 내년에 손익분기도 넘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토스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앞으로 다양한 금융 기관의 상품을 각 개인의 성향과 상황에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하고 제공하는 중개자로서 이미 해외에서는 보편화 된 송금 신용등급관리 투자 자산관리 등의 개별 핀테크 서비스들을 토스라는 하나의 앱 플랫폼 에 담겠다고 강조했다. 사진 비바리퍼블리카 자료 갈무리 추가 계획에 있는 상품도 발표했다. 첫 번째는 12월 말에 공개 예정인 통합카드조회관리 서비스다. 이승건 대표는 “간편송금 서비스다 보니 한 번도 계좌 이외 서비스를 런칭한 적이 없다 라며 소비 이력도 관리하고 싶다는 반응이 있어 통합 카드조회관리 서비스를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통합 카드조회관리 서비스가 토스에 큰 성장 가지고 올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한다”라며 “이와 관련된 많은 특허도 출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투자관리서비스다. 사람마다 다양한 투자 목표가 있는데 다양한 투자 맥락에 맞춰 큐레이션을 도와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보험서비스다. 보험 서비스는 금융의 큰 분야 중 하나이다. 토스에서 실비보험 생명보험 등의 손해보험 및 다이렉트 보험까지 사용자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중립적으로 비교해서 추천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승건 대표는 토스를 우버 에어비앤비 등과 비교해 이야기했다. “우버나 에어비앤비를 상상하면 택시도 운전사도 없다. 대신 자동차를 몰 수 있는 사람과 이동하는 소비자를 연결해서 플랫폼 사업자로서 수익을 발생시킨다. 우리도 그런 모델이다. 우리는 금융에 니즈가 있는 소비자에게 가장 맞는 상품을 비교·추천해서 계약이 성사되면 수수료가 발생하는 모델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다양한 파트너사들이 토스 위에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이 토스의 성장만큼 중요하다.” 사진 비바리퍼블리카 자료 갈무리 이승건 대표는 2018년 비바리퍼블리카의 목표를 ‘월 활성사용자 1천만명 달성’으로 꼽았다. 그는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유튜브 정도가 그 정도의 수치를 달성하는 서비스다”라며 “성장 속도와 사용자 반응을 기반으로 거기에 더해 다양한 상품을 추가해 이 목표를 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경은 기자 kelee bloter.net 저작권자 주 블로터앤미디어 저작권자를 명기하고 내용을 변경하지 않으며 비상업적으로 이용하는 조건아래 재배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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