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내용
골목게임20171204,IT과학,ZDNet Korea,세일즈포스 코리아 석세스 포럼 개최,지디넷코리아 임유경 기자 세일즈포스는 오는 7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코리아 석세스 포럼 Korea Success Forum ’을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4차 산업혁명에 따른 향후 대응 방안 윈터 18 릴리즈 안내 고객 성공 사례 발표 드림포스 하이라이트 및 참여 후기 세일즈포스 효율적 고객 및 파트너 관리 방안 라이트닝 적용 사례 공유 세일즈포스 유니버시티 하이라이트 등으로 구성됐다.카지노 가입쿠폰20171201,경제,매일경제,이번엔 평창 스니커즈…5만원에 7일까지 예약판매,롯데百 흰색 가죽운동화 롯데백화점은 홈페이지와 평창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평창동계올림픽 스니커즈에 대한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1일 밝혔다. 사전예약 기간은 1일 자정부터 오는 7일까지로 1인당 두 켤레까지 예약할 수 있다. 평창 스니커즈는 롯데백화점이 기획하고 중소 제조업체가 제작한다. 천연 소가죽 소재로 220 280㎜ 사이즈만 출시한다. 가격은 5만원. 색은 흰색 한 가지다. 백화점 측은 패션 브랜드 소가죽 제품과 비교하면 평창 스니커즈가 50 70%가량 저렴하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고객 중 학생증 소지자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 밝혔다.스포츠토토판매점20171204,IT과학,전자신문,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쇼크라이브 론칭,CJ오쇼핑 대표 허민회 은 CJ몰 모바일 생방송 전용 채널 쇼크라이브 를 개국한다고 4일 밝혔다. 쇼크라이브는 쇼핑 과 크리에이터 를 결합한 쇼크 와 생방송을 의미하는 라이브 를 합성했다. 양방향 소통 채널을 기반으로 리빙 패션 뷰티 디지털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매주 월 목요일 CJ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앱 에서 매일 한시간씩 생방송을 선보인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서 1인 미디어로 활동하는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고객들의 쇼핑을 돕는 쇼크 로 활약한다.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은 기존 겟꿀쇼 를 포함해 △뷰티 플레이어 △스위치 △뻔펀한 가게 4개로 확대 운용한다. 1인 미디어 콘텐츠를 앞세워 모바일 쇼핑 수요를 공략한다. CJ오쇼핑은 쇼크라이브 개국을 기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생방송 중 채팅에 참여하고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면 매일 1000원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 달 간 채팅 및 출석 체크에 참여한 고객 중 12일 이상 출석을 달성한 고객 5명 1등 에게 CJ ONE 포인트 2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2등 8일 이상 10명 3등 4일 이상 50명 4등 2일 이상 200명 에게는 각각 CJ ONE 포인트 10만 1만 5000포인트를 지급된다. 이윤선 CJ오쇼핑 모바일라이브팀장은 “모바일 매출 비중이 매년 증가하는 추세”라면서 “타깃 고객별 세분화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모바일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