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Q&A

제목

오또맘 할로윈 의상

작성자
윤준훈진협
작성일
2020.01.3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02
내용
몰디브바둑이 먹튀20171206,IT과학,아시아경제,애플 삼성 이어 뱅앤올룹슨까지 무선 이어폰 출격,비앤오 플레이 베오플레이 E8 선보여 덴마크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가 디자인 이어팁 무려 다섯개 …가격은 39만9000원 뱅앤올룹슨 음질 그대로 계승했다 자부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뱅앤올룹슨의 비앤오 플레이가 6일 완전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8 Beoplay E8 ’을 출시했다. 비앤오 플레이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끊김 없이 매끄러운 사운드 경험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 디자인은 덴마크의 유명 산업디자이너 야콥 바그너가 맡았다. 색상은 블랙 Black 과 차콜 샌드 Charcoal Sand 두 가지로 충전 케이블과 충전 케이스 다섯 가지 크기의 이어팁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베오플레이 E8은 이어폰의 알루미늄 인터페이스를 두드려서 tap 재생 트랙 변경 전화 수신 음성 인식 기능을 작동시킬 수 있다. 왼쪽 피스의 인터페이스를 두드리면 트랜스퍼런시 모드가 실행돼 음악 청취 중에도 외부 소리를 듣는 것이 가능하다. 외부 소리를 얼마나 들을 것인지는 베오플레이 앱 Beoplay App 의 3단계 오디오 패스 쓰루 pass through 설정을 통해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방향 마이크가 내장돼 간편하게 통화도 가능하다. 또한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계승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베오플레이 E8은 각 피스에 5.7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내장돼 파워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블루투스 4.2 버전을 지원하며 전자유도형 변환기와 DSP Digital Sound Processing 디지털 사운드 처리 NFMI Near Field Magnetic Induction 근거리 자기유도 기술을 탑재해 간섭 없이 매끄러운 사운드를 들려준다. 리버 매터스 비앤오플레이 글로벌 프로덕트 매니저는 “우리는 베오플레이 E8이 보여주는 사운드 클래스를 위해 사운드와 디자인에 집중했다”며 “이어폰을 디자인할 때 사이즈 인체공학 사운드 퀄리티 모두의 밸런스를 극대화하는 것이 목적이며 연구와 반복을 거듭해 베오플레이 E8이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하도록 요소들을 결합시킬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90년이 넘는 디지털 사운드 프로세싱 역량을 통해 사용자는 완전 무선 영역에서 월등한 사운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오플레이 E8은 한 번 충전 시 최대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쉬운 가죽 충전 케이스에 넣으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이어폰 각 피스에는 자석이 내장돼 케이스에 넣으면 자동으로 이어폰 전원이 꺼지며 충전이 시작된다. 프리미엄 가죽으로 만든 케이스는 고급스럽고 패브릭 스트랩을 달아 휴대도 간편하다. 아이폰 애플워치 안드로이드 휴대폰 사용자는 베오플레이 앱을 통해 음악 청취 환경을 보다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다.트레인게임20171204,IT과학,ZDNet Korea,KT 황창규 회장 참석 그룹 1등 워크숍 개최,황 회장 “1등 워크숍 KT그룹 고유의 일하는 방식으로” 지디넷코리아 박수형 기자 KT는 4일 광화문 KT스퀘어에서 황창규 회장과 그룹사 사장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해 ‘KT그룹 1등 워크숍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등 워크숍’은 황창규 회장 취임 후 2014년 9월 시작된 KT그룹 고유의 경영혁신 프로그램이다. 소통 협업 임파워먼트라는 그룹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회사의 당면이슈 해결과 목표 달성 신사업 아이디어 발굴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직급과 부서에 얽매이지 않고 1박 2일 동안 끝장 토론 후 부서장에게 즉시 의사결정 받고 실행하는 KT그룹 고유의 ‘일하는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성과공유회는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3회째인 올해 행사는 ‘4년의 혁신 천년의 미래를 품다’를 주제로 열렸다. 올해는 총 3개 섹션 그간의 여정 혁신이 불러온 변화 멈추지 않는 도전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전의 성과공유회와 달리 토크쇼 인터뷰 1등 워크숍 시연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황창규 KT 회장 첫 번째 ‘그간의 여정’ 섹션에서는 지난 4년간 땀방울을 흘린 직원들이 모두 주인공이란 메시지 영상으로 시작했다. 그간 1등 워크숍의 성과와 향후 계획 발표에 이어 1등 워크숍을 진행해온 EFT 토론진행자 들이 나서 1등 워크숍 진행과정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했다. 두 번째 ‘혁신이 불러온 변화’ 섹션은 그룹 전체에서 선정된 25개의 우수과제 중 5개의 대표과제를 발표했다. 이 가운데 KT SAT KT텔레캅 KT파워텔 등 그룹사뿐 아니라 외부 고객사까지 함께 워크숍에 참여한 ‘해양시장의 선도적 리딩을 위한 고객 서비스 발굴’ 과제가 높은 관심을 받았다. 마지막 섹션인 ‘멈추지 않는 도전’에서는 1등 워크숍 전 과정을 요약하는 방식으로 KT의 바람직한 회의문화 조성에 대한 제안이 있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 최우수 과제 우수 EFT 우수 사무국 등에 대한 포상이 있었다. 황창규 KT 회장은 “지난 4년간 4만여명의 토론 참여자가 2천700여 개의 주제를 토론한 ‘1등 워크숍’은 KT그룹 고유의 일하는 방식으로 자리를 잡았다”며 “1등 워크숍은 국내 최고의 경영혁신 플랫폼으로 다른 기업과 공공기관들도 벤치마킹하고 있다”고 말했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6,IT과학,전자신문,아마존의 변심…홀푸드 식료품 세일 빈말,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이 지난 8월 식료품 체인점 홀푸드를 인수하고는 대대적 세일 공세를 예고했지만 실제로는 가격이 1%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시장조사업체인 고든해스킷은 5일 현지시간 보고서에서 미국 뉴저지 주 프린스턴의 홀푸드 매장에서 110개 품목의 가격이 9월 이후 1%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가격이 오른 품목은 13개 내린 품목은 10개였고 나머지 87개는 동일했다. 보고서는 “가격이 오른 가장 큰 요인은 세일 품목이 적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아마존은 지난 6월 홀푸드 인수를 선언하고는 월마트를 포함한 오프라인 유통 업체와 전면전을 예고했다. 특히 신장개업 첫날인 8월 28일부터 바나나 달걀 연어 소고기 아보카도 사과 등을 대폭 할인 판매하겠다고 홍보해 매장으로 고객을 끌어들였다.

s06A8X141dod1utallk.jpg

 

s06A8X25e9k25gvdlol.jpg

 

s06A8X67e9k2j9h3bfi.gif

 

 

집이.. 확 바꼈군요 ㄷㄷ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