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Q&A

제목

손석희 빠진 후 뉴스룸 상황

작성자
최택은우서
작성일
2020.01.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7
내용
20171201,경제,머니투데이,KB국민은행 주식업무 담당자 초청 워크숍,머니투데이 이학렬 기자 KB국민은행은 1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KB국민은행에 주식사무를 위탁한 회사들의 주식업무 담당자 300여명을 초청해 2017년 주식업무 담당자 워크숍 을 개최했다. 사진제공 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1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KB국민은행에 주식사무를 위탁한 회사들의 주식업무 담당자 300여명을 초청해 2017년 주식업무 담당자 워크숍 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2018년 정기주주총회 및 배당 등을 대비해 주식업무 담당자들의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인 업무수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또 실무강의 외에도 시진핑 집권2기 중국의 변화 및 한국의 대응 개정세법안을 반영한 합리적 투자와 상속증여 절세 방안 에 대한 전문가 특강도 진행됐다. 국민은행은 한국전력 포스코 SK텔레콤 KT G 카카오 등의 상장회사를 포함해 국내 약 1700여개 기업들의 주식사무를 위탁 받아 명의개서대리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1998년부터 매년 위탁회사의 주식업무 담당자들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해 왔다. 이홍 국민은행 경영지원그룹 부행장은 앞으로도 증권대행서비스와 더불어 KB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온라인슬롯 카지노20171201,경제,한겨레, 맥도날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 5종 세트 한정 판매 ,한겨레 1일 오후 3시부터 매장별 50세트 선착순 판매 맥도날드가 카카오와 손잡고 1일 오후 3시부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 5종 세트인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단독 판매한다. 맥도날드 는 이날 오후 3시부터 각 매장에서 카카오프렌즈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 5종 세트를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종 세트는 산타 라이언 엘프 프로도 스노우맨 튜브 크리스마스 어피치 레인디어 무지 등이다. 빅맥 세트 1개를 포함해 4만원을 내면 이 5종 세트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지정 매장별로 50세트 선착순 한정 판매다. 1인 1세트만 구매할 수 있다. 맥도날드는 2일 오전 11시부터는 산타 라이언과 스노우맨 튜브 엘프 프로도를 세트 메뉴 구매 시 6900원에 주는 개별 판매를 한다. 크리스마스 어피치와 레인디어 무지는 7일 오전 11시에 출시된다.우리카지노 계열사20171206,IT과학,파이낸셜뉴스,KT DS AI 컨택센터 플랫폼 아이센트로 선보여,KT DS는 고객센터에 특화된 인공지능 AI 서비스 플랫폼 아이센트로 를 선보였다. 6일 문상룡 KT DS Emerging Tech본부장이 서울 세종로 KT 광화문빌딩에서 열린 오빅스포럼 에서 자사의 AI 사업 전략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KT그룹의 정보기술 IT 서비스 전문기업 KT DS는 6일 서울 세종로 KT 광화문빌딩에서 오빅스 포럼 OBICs Forum 을 개최하고 컨택센터에 특화된 AI 서비스 플랫폼 ‘아이센트로 AICentro ’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오빅스 포럼 은 KT DS의 5대 핵심기술인 오빅스 OBICs 오픈소스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정보보안 관련 기술 트렌드와 KT DS의 신기술 및 신규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로 2015년 시행 이후 이번이 여섯 번째다. 이번 포럼에서 문상룡 KT DS Emerging Tech본부장은 KT DS의 AI 사업 전략과 신규 출시하는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발표했다. 또 AI 인프라 도입의 올바른 접근 방법과 관련 기술 동향 등이 소개됐다. KT DS는 올 초 AI 사업 진출을 선언한 뒤 시장 진입기반 마련에 주력해 왔으며 첫 결과물로 컨택센터에 특화된 플랫폼 아이센트로를 개발했다. 컨택센터란 기존 전화를 통해 대고객 상담을 하던 콜센터에서 나아가 e메일과 인터넷 등을 통해 상담하는 고객지원센터를 일컫는다. 최근 자연어 처리 머신러닝 등 AI 주요 기술을 가장 빠르게 접목할 수 있는 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KT DS는 다년 간 실무 현장에서 축적된 상담사와 고객의 소리를 콜센터에 적용해 아이센트로를 완성했다. 아이센트로를 통해 상담사는 업무에 대한 부담과 상담시간 단축을 고객은 기존 대비 20% 빠른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으며 컨택센터 관리자는 자동화를 통한 업무부담 감소가 기대된다. 아이센트로의 주요 서비스로 화자인증과 상담봇 상담요약 등이 있으며 관리 기능으로 감성 모니터링 상담평가 문서 검증 등을 제공한다. KT DS는 도입 성공사례가 드문 AI 서비스의 특성을 고려해 사전기술검증 PoC 으로 성능과 안정성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 해소와 신뢰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문상룡 본부장은 “아이센트로 출시는 그 동안 KT DS가 축적해 온 오빅스 기술력이 뒷받침 됐기에 가능했다”며 “신규 AI 솔루션 및 서비스 발굴에 매진해 국내 AI 생태계 조성에 앞장섬으로써 국내 최고의 AI 서비스 프로바이더에 한 걸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예스카지노 쿠폰
손석희 빠진 후 뉴스룸 상황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