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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경제,서울경제,KB국민은행 직원 연말 성과급 200% 받는다,1인당 300만 800만원씩 서울경제 올해 실적 1위 자리를 탈환한 KB국민은행이 직원들에게 기본급의 200%를 성과급으로 지급한다. 지난 2007년 이후 10년 만에 받는 성과급이다. 1일 금융권에 따르면 국민은행은 지난달 29일 노사협의회에서 PS 이익배분제 선지급으로 기본급의 200%를 주기로 합의했다. 또 연말 실적 결산에 따라 내년 초에 추가 성과급도 지급할 계획이다. 성과급은 이달과 내년 1월로 나눠서 각각 지급된다. 직원들은 이달 8일 기본급의 200%를 먼저 받는다. 내년에 지급될 추가 성과급은 올해 결산 실적에 따라 좌우되는데 최대 기본급의 100%까지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직원들은 직급에 따라 다르지만 올 연말에만 적어도 300만원에서 많게는 800만원 가량 성과급을 받을 수 있게 될 전망이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건조한 날씨 전국 산불 비상…11월 50건으로 작년의 5.6배,올해 642건 1천415㏊ 피해…최근 10년 평균의 3배 1일 강원도 홍천 야산의 산불 모습 홍천소방서 제공 연합뉴스 대전 연합뉴스 유의주 기자 올해 가을 건조주의보 발령이 이어지면서 산불 발생이 크게 늘어 비상이 걸렸다. 1일 산림청에 따르면 지난달 30일에는 전국에서 무려 8건의 산불이 났다. 11월에만 총 23일의 건조주의보가 발령됐으며 당분간 건조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 산불 발생 위험이 큰 상황이다. 올해 산불은 모두 642건 발생해 1천415ha의 산림피해가 났다. 최근 가장 많은 산불이 난 2015년 623건을 넘어섰으며 피해면적도 최근 10년 평균 468ha 의 3배에 달했다. 11월에만 산불이 50건 발생해 지난해 같은 시기의 9건보다 5.6배 증가했다. 올해 11월 산불은 50건에 피해면적이 12.8ha로 지난해 9건 4.74ha 최근 10년 평균 18.7건 11.89ha보다 크게 늘었다. 지역별로는 건조주의보가 지속하고 있는 경북이 13건 경남이 9건으로 44%를 차지했다. 최근에는 저녁이나 이른 새벽 등 야간에 산불이 자주 발생해 산림 당국이 진화에 어려움을 겪는다. 야간에는 헬기투입이 제한돼 산불 특수진화대 등 인력에 의한 진화에 의존할 수밖에 없으며 험준한 지형과 추운 날씨로 호수가 얼어붙어 진화에 난항을 겪는다. 11월에 난 야간산불만 9건 피해면적이 8.4ha에 달한다. 산림청은 산불감시원 1만2천명과 산불예방진화대 1만명 등 감시 인력을 집중적으로 투입해 취약시간대 순찰을 강화하고 산림인접지에서 소각행위와 입산자에 의한 실화 등 산불위험을 차단하기 위한 예방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박도환 산불방지과장은 가을철 이후 산불 발생이 급증해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며 건조한 기후로 작은 불씨에도 쉽게 산불이 나는 만큼 산림 주변에서는 절대 불을 피우지 말고 안전수칙을 지켜달라 고 당부했다.클로버게임20171204,IT과학,이데일리,이동통신 개통 ‘아이패드’로 일원화되나..애플 요구에 이통3사 ‘곤혹’,애플 가로수 매장 오픈 준비하며 이통3사 대리점 지위 획득 추진 애플 아이패드로 가입개통 일원화 해달라 이통3사 돈 더 들고 개인정보 보호에도 취약 우려 애플 갑질 ..현행법으로 규제 수단 없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애플이 한 달 전부터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에 ‘아이패드 태블릿PC ’로 이동전화 개통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가입·개통 시스템을 요구하면서 이통3사가 곤혹스러운 입장에 처했다. 지금까지 SK텔레콤과 KT도 일선 대리점·판매점에서 ‘아이패드’ 같은 태블릿PC를 활용해 왔지만 그저 고객에게 최신 단말기와 요금 상품을 소개하는 용도였다. 고객의 가입·개통 시스템은 유선통신망 기반으로 이뤄져 아이패드는 그저 홍보용으로만 사용해 왔던 것이다. 하지만 애플은 신사동 가로수 길에 애플스토어 매장을 신규 오픈하면서 이동통신3사의 대리점 지위를 획득하는 일과 함께 아이패드를 이용한 완전 무선 개통시스템 구축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이통3사는 각 사별로 10억 원 내외 비용이 추가로 들고 완전 무선 가입·개통 시스템 오픈 시 개인정보보호에 취약성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우려하면서도 애플의 요구를 거절할 명분을 찾지 못하고 있다. 4일 통신 업계에 따르면 애플의 국내 이동통신사 대리점 지위 획득을 두고 전산시스템 구축 문제로 애플과 이통3사가 이처럼 갈등하고 있다. 통신사 관계자는 “LG유플러스는 아니지만 SK텔레콤과 KT는 고객 홍보용으로 아이패드를 활용하고 있지만 애플 요구처럼 아이패드만으로 가입·개통이 되는 시스템을 개발하려면 10억원 내외의 비용이 든다”고 말했다. 그는 “애플의 요구를 거절할 명분이 적다”며 “이미 애플의 경쟁사인 삼성이나 LG도 대리점 코드를 20 30만 개 가지고 있어 애플만 안된다고 할 수는 없는 상황”이라고 부연했다. 또다른 통신사 관계자는 “더 큰 문제는 유통점 신분증 스캐너 때 논란이 있었듯이 현재 유선 기반으로 이뤄진 이통사 가입·개통 시스템을 완전 무선기반으로 바꾸면 개인정보 보호가 취약해질 수 있다는 점”이라고 우려했다. 한마디로 통신사 입장에선 iOS라는 별도 운영체제 OS 를 쓰는 아이폰을 위해 별도 시스템을 만들 때 돈이 더 들뿐 아니라 애플 가로수길 매장만 완전 무선 시스템으로 만들어 줄 수 없어 추가 비용이 들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아이패드로 가입·개통이 이뤄진다면 직원 이동성 고려 시 개인정보 유출 위험도 더 커지는 것 아니냐는 걱정도 있다. 이 같은 애플의 행위에 대해 국내 전기통신사업법이나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 등으로 처벌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관계자는 “애플이 아이폰 고객의 지배력을 활용해 대리점 오픈 과정에서 불공정 행위를 하는 가의 문제를 들여다보지만 기술중립성의 관점에서 보면 특정 OS를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방송통신위원회 관계자도 “애플이 이통사 대리점 위치를 획득해야 단통법 규제 대상에 포함된다”며 현재로선 개입할 여지가 없다고 밝혔다.원탁어부게임20171205,IT과학,아이뉴스24,KT스카이라이프 유튜브 키즈·핑크퐁TV 론칭,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구글과 손잡고 유튜브 키즈 핑크퐁TV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키즈 콘텐츠 시장에 진출한다. 5일 KT스카이라이프 대표 이남기 는 자사 안드로이드TV 셋톱박스에 유튜브 키즈 핑크퐁TV 앱을 기본적으로 탑재해 키즈 핵심 콘텐츠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고 5일 발표했다. 유튜브 키즈는 매주 1천100만명 이상이 시청하고 있는 연령별 다양한 학습 콘텐츠다. 핑크퐁TV는 대세 캐릭터 상어가족 으로 유튜브 10억뷰를 달성하는 등 자체 콘텐츠를 포함한 국내외 유명 애니메이션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키즈 콘텐츠 시장 규모가 급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포화된 유료방송 시장에서 키즈 콘텐츠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에 KT스카이라이프는 개방성이 특장점인 안드로이드 생태계를 활용한 TV향 전용 키즈 앱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여 독자적인 안드로이드TV 키즈존 을 구축한다는 복안이다. 또한 키즈 영화·애니메이션 등이 집약된 정액형 상품 및 VOD 서비스를 늘리고 내년 상반기 내 스카이라이프 전용 키즈 포털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고객 선택권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형진 KT스카이라이프 마케팅전략실장은 스마트폰으로만 즐기던 키즈 콘텐츠를 TV속으로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것은 개방형 안드로이드TV만이 가능한 일 이라며 스카이라이프만의 경쟁력 있는 키즈 콘텐츠로 플랫폼의 가치를 높이겠다 고 말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는 유튜브 키즈와 핑크퐁TV 출시 기념으로 내년 1월10일까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 인증샷을 응모하는 이벤트를 연다. 응모자 전원에게 어린이 영어교육전문채널 키즈톡톡 플러스 와 무제한 다시보기 VOD 가 제공되는 키즈톡톡 디맨드 월정액 3개월 무료이용권을 선물하며 1등에게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코드를 발급 받고 SNS 채널을 통해 키즈 앱을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도 동시에 진행한다. 조회수가 높은 10명에게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뉴원더풀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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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줄요약 :
아주대병원에서 다른 의사들이 벌어들인 수익으로 이국종 외상센터 지원하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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