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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6,IT과학,연합뉴스,KT 지역 케이블방송사 CMB와 손잡고 상생협력 본격화,서울 연합뉴스 KT가 6일 서울 종로구 사옥에서 케이블방송사 CMB와 이동통신ㆍ케이블 동등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fnRASSI큐리언트115180 전일대비 8.81% 상승,큐리언트 115180 는 현재 주가가 전일 대비 8.81% 상승한 30 250원 선에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주요 매매주체는 개인투자자 최근 한달간 주체별 거래비중을 살펴보면 개인 비중이 85.04%로 가장 높았고 외국인이 9.33%로 그 뒤를 이었다. 기관은 5.61%를 나타냈다. 그리고 최근 5일간 거래비중은 개인이 전체 거래량의 78.97%를 차지하며 가장 활발한 참여를 보였고 외국인은 16.76% 기관은 4.26%의 거래 참여율을 보였다. 지표 항목 값 종합점수 성장성 매출액증가율 0 2.69 자기자본증가율 0.34 안정성 부채비율 8.57 7.5 유동비율 1526.4 이익안정성 0 수익성 ROA 56.3 2.56 ROE 61.12 영업이익율 0 큐리언트의 퀀트 재무 점수는 12.75점으로 지난 분기에 비해 성장성 점수가 하락했다. 이는 자기자본 증가율이 감소하였기 때문이다. 수익성 측면에서 볼때 ROA ROE가 하락하여 이전보다 낮은 점수를 받았다. fnRASSI 는 증권전문 기업 씽크풀과 파이낸셜뉴스의 협업으로 로봇기자가 실시간으로 생산하는 기사입니다.온라인 카지노 제작20171201,경제,연합뉴스,한·중·일 금융당국 고위급 관계자 회의,인천 연합뉴스 윤태현 기자 1일 오전 인천시 연수구 송도오크우드호텔에서 열린 한·중·일 금융당국 고위급 관계자 회의 및 금융감독협력 세미나 에서 각국 금융당국 고위급 관계자들이 금융현안을 논의하고 있다.클로버바둑이20171201,경제,스포츠조선,이제 편의점서 메디폼을 만난다 먼디파마 GS리테일과 제휴,한국먼디파마는 1일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메디폼 의 PB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메디폼 밴드 와 메디폼 H드레싱 메디폼 H뷰티 등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25와 GS수퍼마켓 왓슨스 3개 채널을 통해 이날부터 판매된다. 메디폼 밴드는 작은 상처에 편리하다. 폼 밴드형으로 자르지 않고 다양한 부위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메디폼 H드레싱은 방수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의 드레싱 제품이다. 5cmx10cm 크기의 프리컷 타입으로 상처 크기에 맞게 자유롭게 잘라 이용할 수 있다. 메디폼 H뷰티는 여성들에게 유용한 제품으로 여드름과 뾰루지 등으로 인한 얼굴상처 및 노출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작고 얇은 원형 패치 형태다. 피부에 잘 달라붙어 사용했을 때 눈에 잘 띄지 않고 사용 후 간편하고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다. 세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컴팩트 사이즈로 비상시에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메디폼 제품과 동일하게 상처의 진물을 빨리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준다. 진준호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마케팅 매니저는 습윤밴드 No.1 제품으로서 이번 PB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손쉽게 상처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배터리게임20171203,IT과학,스포츠월드,한국 무대로 눈 돌린 ‘메이드 인 재팬’의 역습,‘페이트 그랜드 오더’ 방대한 스토리텔링 바탕 각양각색 캐릭터 호평 ‘그림노츠’ 백설공주 등 동화속 인물 등장… 국내에 맞게 콘텐츠 수정 블록버스터급 작품들로 기대감↑… ‘오버히트’ 등 국산 신작과 맞대결 김수길 기자 넥슨의 ‘오버히트’와 넷마블게임즈 ‘테라M’ 등 국산 초대형 모바일 신작들이 동시다발로 시장에 출격한 가운데 모바일 게임의 천국 일본에서 실력을 갈고 닦은 블록버스터급 작품들이 한국 무대에 속속 출전해 진검승부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21일 시판된 일본 딜라이트웍스의 처녀작 ‘페이트 그랜드 오더’ Fate Grand Order 가 국내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에서 5위권을 유지하고 있고 오는 12일 정식 발매를 앞둔 ‘그림노츠’는 제작사인 세계적인 게임 기업 스퀘어에닉스의 흥행 방정식이 고스란히 적용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는 모습이다. 이미 두 게임은 일본에서 대박을 터트리면서 작품성과 상업성을 증명한 만큼 ‘오버히트’와 ‘테라M’에는 실체적인 경쟁자가 될 수밖에 없다. 한국에 진출한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타이프 문 TYPE MOON 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 역할수행게임 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거느리고 과거로 돌아가 성배 탐색 그랜드 오더 이라는 여행을 떠난다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 방대한 스토리 텔링이 강점이고 주요 이야기와 더불어 각 서번트의 개별 이야기도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 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게 된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는 2015년 7월 일본에 첫 출시된 이후 현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해 왔고 현재 2위를 지키고 있다. 대만과 홍콩 마카오 태국 중국 북미 지역으로도 반경을 넓혔다. 최근에는 누적 다운로드 1100만 건을 돌파했다. 한국에서는 모바일 게임 분야 1위 기업 넷마블게임즈와 맞손을 잡은 덕분에 시너지를 내고 있다. 넷마블게임즈의 운영 역량이 가미되면서 양대 오픈 마켓에서 최고 3위까지 매출을 끌어올렸다. ‘리니지2 레볼루션’과 ‘리니지M’ 여기에 ‘오버히트’와 ‘테라M’의 쌍방 공세에도 입지를 탄탄하게 굳혀가고 있다. 또한 차별성 짙은 게임성으로 무장하면서 실제 게임을 접해본 이들은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5점 만점으로 애플 앱스토어에서 4.6점을 획득했고 구글플레이에서는 4.5점을 얻었다. 이현숙 넷마블게임즈 사업본부장은 “스토리를 강조한 이색적인 게임성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조이맥스의 자회사인 플레로게임즈가 국내로 들여오는 ‘그림노츠’ Grimms Notes 도 눈길을 끈다. 일본에서만 1500만 다운로드를 일군 유력 IP 원천콘텐츠 다. ‘그림노츠’는 백설공주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빨간망토 등 우리에게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이 대거 등장한다. 미려한 영상과 조작의 재미 상쾌한 액션이 특징이다. 플레로게임즈는 ‘수집형 배틀 동화 RPG’라고 장르를 구체화했다. 플레로게임즈는 한국뿐만 아니라 북미 미국·캐나다 와 유럽 영국·프랑스·독일을 포함한 27개국 쪽 판권도 챙겨 향후 매출 증대가 예상된다. ‘그림노츠’를 만든 스퀘어에닉스는 ‘파이널 판타지’와 ‘밀리언아서’ 시리즈 등 유명 작품을 제작·배급한 이력이 있다. 플레로게임즈로서는 원작의 명성을 전수하기 위해 현지화에 각별하게 공을 들였다. 국내 최정상 성우를 기용해 음성 더빙을 마쳤고 소설책 20권 분량에 달하는 이야기를 꼼꼼하게 번역했다. 우리 실정에 맞게 게임의 첫 관문인 UI 유저 인터페이스 와 콘텐츠도 대폭 손질했다. 특히 플레로게임즈는 단순히 새로운 게임 한 편을 발매하는 일차원적 개념을 넘어 ‘그림노츠’가 궁극적으로 증시 상장 IPO 에 필요한 브랜드 제고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그 동안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과 ‘바이킹 아일랜드’ ‘두근두근 레스토랑’ 등 모바일 SNG 소셜네트워크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기량을 입증했다. 하지만 근래 IPO 소식을 직·간접적으로 소개하면서 후광을 바랄 수 있는 ‘한 방’이 절실했고 사실상 첫 주자로 ‘그림노츠’를 내세운 셈이다. 이호대 플레로게임즈 대표는 “완벽한 현지화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그림노츠’의 성공 신화를 잇겠다”고 했다.우리카지노 쿠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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