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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검스가 잘어울리는 BJ

작성자
민지현정지
작성일
2020.02.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56
내용
뉴원더풀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에프앤가이드 해외 리포트 원문 제공 서비스 개시,서울 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는 오는 4일 해외 리포트의 원문을 제공하는 에프앤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에프앤글로벌에서는 중국과 인도 브라질 베트남 홍콩 등 12개국의 증권사 리포트 원문을 볼 수 있다. 하루 평균 400건의 리포트가 제공되며 이용 요금은 월 30만원 부가세 별도 이다.온라인 카지노 제작20171201,IT과학,동아일보,일본산 모바일게임 국내 시장서 점유율 확대 나선다,동아닷컴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 초창기에 확산성 밀리언아서 와 퍼즐앤드래곤 등으로 막강한 위력을 뽐냈던 일본산 모바일게임들이 최근 다시 도약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일본산 모바일게임들을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 초창기에 큰 영향력을 자랑했으나 국내 게임사들의 모바일게임 적극 진출과 중국 게임사들의 공습으로 국내 시장에서는 원피스트레저크루즈 드래곤볼Z 폭렬격전 등 유명 IP 지식재산권 의 캐릭터 기반 게임들을 최근 이렇다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었다. 하지만 최근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에 돌입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페이트 그랜드 오더 필두로 일본 시장에서 활약을 펼친 모바일게임들이 속속 국내시장에 진출하며 다시 점유율 확대에 나서고 있는 모습이다. 페이트 그랜드오더 이미지 출처 게임동아 먼저 넷마블게임즈 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 가 21일 선보인 페이트 그랜드 오더 가 일본산 모바일게임의 재도약 발판을 마련했다. 이 게임은 일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수집형 RPG로 국내 시장 출시에 앞서 진행된 사전 예약에 70만 명의 게이머가 몰리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게임은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지난 28일에는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1일 기준으로도 구글 플레이에서 최고매출 5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1위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게임은 전 세계에 많은 팬을 보유한 페이트 그랜드 오더 는 TYPE 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원작자와 전문 작가가 참여한 뛰어난 스토리텔링도 이 게임의 강점으로 꼽힌다. 게이머는 메인 스토리는 물론 각 캐릭터별 개별스토리도 만끽할 수 있다. 그림노츠 이미지 출처 게임동아 오는 12일에는 플레로게임즈 대표 이호대 가 그림노츠 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그림노츠 는 백설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장화 신은 고양이 등의 친숙한 그림 동화 속 인물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수집형 RPG다. 방대한 스토리와 미려한 일러스트 그리고 직접 조작하는 전투의 재미로 무장했다. 파이널판타지 시리즈 와 국내에서 최고 인기 모바일게임에 등극한 바 있는 밀리언아서 를 선보인 스퀘어에닉스 대표 마츠다 요스케 의 오리지널 RPG로 국내 출시에 앞서 글로벌 시장 1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게임성과 흥행성을 모두 검증 받았다. 플레로게임즈는 국내 출시에 앞서 게임을 국내 게이머들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설책 20권 분량에 달하는 방대한 스토리의 변역부터 게임의 UI와 편의성을 개선했으며 출시를 앞두고 국내 최정상 성우를 기용해 캐릭터의 음성을 마련했다. 여기에 사전예약 참여자를 대상으로 게임내 최고 등급인 5성 백설공주 캐릭터를 지급하고 게임의 메인 OST 잊혀지지 않는 말 한국어 버전 음원 또한 사전예약 기간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이미지 출처 게임동아 카카오게임즈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를 2018년 초에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게임은 크래프트에그 대표 모리카와 슈이치 의 인기 리듬게임으로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가 공동으로 제작했다. 게임은 정교한 라이브 2D 기능과 30 000종 이상의 음성 지원으로 25명의 등장 캐릭터에 생동감을 선사하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만의 오리지널 곡은 물론 유명 밴드의 커버까지 다양한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 그리고 시즌에 맞춰 전개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앞서 출시된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게임 속 음원 출시는 물론 정기 콘서트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과 코믹스 뮤직비디오 그리고 각종 2차 상품까지 갈수록 영역을 넓혀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전까지 원작이 선사하는 고유의 게임성과 재미를 온전히 이용자들에게 전달하는 데 집중해 게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 Dive 리 다이브 이미지 출처 게임동아 사이게임즈 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 도 지난 지스타 2017을 통해서 신작 타이틀 프린세스 커넥트 Re Dive 리 다이브 를 공개했다. 섀도우버스 이후 사이게임즈가 국내에 선보이는 두 번째 타이틀인 프린세스 커넥트 Re Dive 리 다이브 는 일본 사이게임즈 유명 프로듀서인 기무라 유이토 를 필두로 개발한 RPG 장르의 게임이다.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면이 강점으로 꼽힌다. 게임에는 진격의 거인 의 WIT STUDIO 와 앙상블 스타즈 의 아키라 시나리오 작가 사쿠라 대전 의 메인 작곡가인 다나카 코헤이 등 초호화 제작진이 참여했고 사이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를 2018년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국내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적토마블랙게임20171201,경제,헤럴드경제,롯데 러시아 극동 지역 공략 나선다,호텔롯데 블라디보스토크 현대호텔 인수 러시아서 세번째 호텔…해외 10번째 호텔 롯데상사도 곡물농장 인수…영농사업 기반 확보 헤럴드경제 이정환 기자 롯데가 러시아 극동지역 공략에 속도를 붙이고 있다. 롯데그룹은 1일 현대중공업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현대호텔 및 농장에 대한 인수계약을 체결했다고 이날 밝혔다.몰디브 게임 주소20171203,IT과학,머니투데이,SKB T커머스 사업 분할…SK스토아 신설 AI 기반 쇼핑 선보일 것 ,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2021년까지 취급고 2조. 매출 5천억 달성 목표… 국내 1위 T커머스 플랫폼 될 것 SK브로드밴드가 T커머스 TV 전자상거래 사업을 분할해 자회사 SK 스토아 SK stoa 를 설립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 수동적인 TV 홈쇼핑에서 벗어나 양방향의 새로운 쇼핑 서비스를 적극 개발하고 AI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활용해 음성 검색 TV페이 맞춤형 추천서비스 등 새로운 쇼핑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SK 스토아 대표이사는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이 겸임하며 자본은 SK브로드밴드가 100% 출자한 200억 원 규모이다. SK 스토아는 약 100명의 직원으로 출발해 매년 40 60명의 인력을 충원해 2020년까지 210명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T 커머스 사업 관련 상품 소싱 및 방송기획 마케팅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SK 스토아’ 사명은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Shopping to All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SK 그룹의 커머스 기업이라는 후광효과와 쇼핑 전문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인식 할 수 있도록 결정됐다. SK 스토아의 공식 출범으로 서비스 커버리지 확장에 따른 상품판매 확대 및 다양화가 가능해 중소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선순환 생태계를 마련하게 됐다. 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사업은 중소기업 제품 편성비율이 TV 홈쇼핑에 비해 월등히 높은 80% 수준을 유지해왔다. SK 스토아는 유망 중소기업 제품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공동 브랜드 제휴를 추진하고 우수 중소기업 전용관 신설하는 등 중소 협력업체들과의 상생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상품 선정과 구매 시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건강한 소비문화를 지향하는 ‘행복한 쇼핑 습관 가칭 ’ 캠페인도 펼치는 등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는 플랫폼으로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SK 스토아는 ‘국내 No.1 커머스 플랫폼’을 목표로 세우고 기존 TV 홈 쇼핑 고객의 수동적 상품 구매방식을 혁신하는 데이터방송의 강점인 양방향의 새로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해 차별화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빅 데이터 분석 및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확대하고 가구별 특성에 따라 다른 상품을 보여주는 맞춤 쇼핑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인공지능 AI 기술과 연계한 음성 검색 서비스를 제공해 쇼핑의 편리성을 확대하고 핀테크 기술기반의 TV페이를 도입해 리모컨 간편 결제를 지원하는 등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SK 스토아는 이와 함께 △고화질의 안정적인 방송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고도화 △자체 스튜디오 구축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모바일 앱 개발 및 UI UX 개편 △맞춤형 쇼핑 및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화 방송서비스를 비롯한 신규 사업 △빅 데이터 분석 및 응용 시스템 구축 등 SK브로드밴드와 연계한 사업 투자를 포함 2020년까지 약 500억 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021년까지 취급고 2조 원 매출 5천억 원을 달성해 SK 스토아를 국내 1위 T 커머스 플랫폼으로 육성해 SK그룹 내 미디어 기반 대표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 시킨다는 목표다. 윤석암 SK 스토아 대표는 “서비스 영역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즈 모델 발굴 등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며 “특히 데이터 기반의 다원 방송을 통한 진정한 의미의 데이터 커머스 방송을 실현해 향후 5년 내 퀀텀 점프 수준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설립 자회사의 이용약관 마련 및 신고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중순부터는 B tv 고객을 대상으로도 SK 스토아 채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5년 1월 상품판매형 데이터방송인 ‘B tv 쇼핑’ 채널 서비스를 시작했고 현재 SO 9개 IPTV 2개 위성방송 1개 등 총 12개 플랫폼에서 T 커머스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다.모바일바둑이20171205,IT과학,디지털타임스,화웨이 유기체처럼 스스로 진화하는 스마트시티 신경망 전략 발표,정보통신기술 ICT 솔루션기업 화웨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17 스마트 시티 엑스포 월드 콩그레스 에서 스마트시티 신경망 전략을 발표했다고 5일 밝혔다. 화웨이는 새로운 ICT 주도 스마트 시티 신경망 구축 이라는 주제로 살아있는 유기체처럼 지속적으로 학습해 도시 서비스를 강화하는 스마트 시티 구현 방안을 강조하는 한편 국제 파트너들과 함께 도시 행정 공공 서비스 및 산업 경제 부문에 걸쳐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를 연결하는 공동 ICT 솔루션을 공개했다. 이들 솔루션은 클라우드 컴퓨팅 빅 데이터 사물 인터넷 IoT 및 인공 지능 AI 과 같은 새로운 ICT를 이용한다. 이를 통해 효과적인 도시 서비스 관리를 위한 조정 여러 부문에 걸친 협력과 지능적 분석을 도모한다. 옌 리다 화웨이 엔터프라이즈 사업부 사장은 스마트시티 는 신경망으로 움직이는 생명체와 같다. 스마트시티 신경망은 제어센터인 두뇌 와 네트워크와 센서인 말초 신경 으로 구성돼 도시 상태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수집하고 데이터를 전송한다 며 화웨이는 새로운 주요 ICT를 활용해 스마트시티를 움직이는 강력한 신경망을 구축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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