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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6,IT과학,전자신문,동부대우 말레이시아 특화 제품군 확대...2020년 연매출 1억 달러 목표,동부대우전자가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현지 특화 제품을 앞세워 2020년까지 연매출 1억 달러 약 1090억원 를 달성할 예정이다. 동부대우전자는 최근 바틱 디자인 아얌고랭 복합오븐 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바틱 디자인 아얌고랭 복합오븐 은 기존 아얌고랭 복합오븐에 전통 바틱 문양을 도어에 적용한 제품이다. 동남아시아 대표 음식인 아얌고랭 사테야얌 나시우득 등을 기름 없이 버튼 하나로 요리할 수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현지 특화 제품으로 말레이시아 시장에서 3년간 연평균 30%가 넘는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 기세로 2020년까지 연매출 1억 달러를 내겠다는 게 목표다. 지난해 출시한 바틱 케어 세탁기 는 전통 의복을 세탁하는 바틱 전용 코스 인기로 지난달 누적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 말레이시아 유통망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주요 가전 유통 업체 하버노만 통 행 원리빙 등과 협력을 강화하고 라이온 마스 HLK 등 신규 유통 채널을 확보할 계획이다. 쿠알라룸푸르 조호로바루 페낭 페락 등 주요 도시를 전략 요충지로 선정해 시장 지배력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김창중 동부대우전자 말레이시아 법인장은 “바틱 케어 세탁기 아얌고랭 복합오븐 등 동부대우전자만의 현지 특화 제품을 앞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유통 채널 확대로 말레이시아 시장 매출을 늘리겠다”고 강조했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뉴시스,대한항공 태국 치앙다오에서 봉사활동,서울 뉴시스 김동현 기자 대한항공 사내봉사단 사랑 나눔회 단원 20여명은 지난달 25일부터 30일까지 태국 북부 치앙다오 지역을 찾아 현지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쳤다. 대한항공이 봉사활동을 펼친 태국 치앙다오 지역은 해발 2100m 고원에 위치해 거주민들이 교육은 물론 전기와 수도 등 복지혜택을 거의 누리지 못하는 지역이다. 이 지역 거주민인 다라앙족은 태국의 여러 종족 중 경제적 형편이 가장 어려운 소수민족으로 알려져 있다. 대한항공 사내봉사단은 곳곳이 파이고 지반이 부실해 노인과 어린이들의 낙상사고가 잦은 현지 마을길을 시멘트로 포장 작업하는 한편 영양제 피부연고 등 필수 의약품과 어린이용 신발 학용품 등을 전달했다. 지역 주민과 한국음식을 함께 만들어 나눠먹는 한편 사물놀이 윷놀이 등 한국문화 체험 행사도 진행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앞으로도 꾸준히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사랑의 봉사활동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쳐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클로버게임20171203,IT과학,이데일리,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자회사 SK스토아 출범..최급고 2조 목표,SK그룹 증손회사..사명에 SK이례적 B쇼핑 인력 70명에 외부 공채 30명 더한 100명으로 출발 2020년까지 500억 투자..AI와 빅 데이터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커버리지 확대 통해 중소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추구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SK브로드밴드 사장 이형희 가 T 커머스 사업을 분할해 자회사인 SK stoa SK스토아 를 설립하고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SK스토아의 초대 대표는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이 겸임하며 자본은 SK브로드밴드가 100% 출자한 200억 원 규모다. 기존 B쇼핑 인력 70여명을 포함 100여명으로 출발해 매년 40 60명의 인력을 충원해 2020년까지 210명 수준으로 확대한다. 지난 7월 김판수 전 홈앤쇼핑 이사를 T커머스본부장 상무급 으로 영입한 것도 외부 전문가 공채의 일환이었다. ◇SK 이름 단 증손 회사 이례적 ‘SK스토아’ 사명은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Shopping to All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명에 ‘SK’를 넣어 SK그룹의 증손회사 SK텔레콤 자회사인 SK브로드밴드의 자회사 임에도 SK 그룹의 커머스 기업이라는 후광효과와 쇼핑 전문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게 결정됐다. 회사 측은 중소기업 제품 편성비율이 TV 홈쇼핑에 비해 높은 80% 수준을 유지하는 SK스토어의 공식 출범으로 서비스 커버리지 확장에 따른 상품판매 확대 및 다양화가 가능해 중소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선순환 생태계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SK스토아는 유망 중소기업 제품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공동 브랜드 제휴를 추진하고 우수 중소기업 전용관 신설하는 등 상생협력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사회적 기업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건강한 소비문화를 지향하는 ‘행복한 쇼핑 습관 가칭 ’ 캠페인도 펼치는 등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제고하는 플랫폼으로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SK스토아는 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무실에서 이형희 SK브로드밴드 사장 왼쪽 네번째 이인찬 SK텔레콤 서비스부문장 왼쪽 다섯번째 윤석암 SK stoa 대표이사 왼쪽 세번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 SK브로드밴드 제공 ◇2021년까지 취급고 2조 원 목표…공격 경영 예상 한국T커머스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국내 T커머스 시장 취급고 는 9977억 원으로 KTH의 K쇼핑이 2500억 원 정도를 차지했다. 올해는 시장이 1조8200억원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SK브로드밴드 B쇼핑은 지난해 1500억 원 내외의 취급고를 형성한 것으로 전해지는데 SK스토아로 변신이후 2021년까지 취급고 2조 원 매출 5000억 원을 달성해 국내 1위 T 커머스 플랫폼으로 육성해 SK그룹 내 미디어 기반 대표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최근 5년간 T커머스 시장 취급고 출처 한국T커머스협회 ◇AI 음성 쇼핑 TV페이도 준비..500억 투자 기존 TV 홈쇼핑 고객의 수동적 상품 구매방식을 혁신하는 데이터방송의 강점인 양방향의 새로운 서비스로 차별화를 강화할 방침이다. 빅데이터 분석 및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확대하고 가구별 특성에 따라 다른 상품을 보여주는 맞춤 쇼핑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국영문 CI 특히 인공지능 AI 기술과 연계한 음성 검색 서비스를 제공해 쇼핑의 편리성을 확대하고 핀테크 기술기반의 TV페이를 도입해 리모컨 간편 결제를 지원하는 등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SK스토아는 고화질의 안정적인 방송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고도화 자체 스튜디오 구축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모바일 앱 개발 및 UI UX 개편 맞춤형 쇼핑 및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화 방송서비스를 비롯한 신규 사업 빅데이터 분석 및 응용 시스템 구축 등 SK브로드밴드와 연계한 사업 투자를 모두 포함해 2020년까지 약 500억 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윤석암 SK stoa 대표는 “서비스 영역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즈 모델 발굴 등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며 “특히 데이터 기반의 다원 방송을 통한 진정한 의미의 데이터 커머스 방송을 실현해 향후 5년 내 퀀텀 점프 수준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설립 자회사의 이용약관 마련 및 신고 과정을 거쳐 12월 중순부터는 B tv 고객을 대상으로도 SK스토아 채널 서비스를 제공한다. SK스토아의 전신인 B쇼핑은 2015년 1월 시작했고 현재 케이블TV SO 9개 IPTV 2개 위성방송 1개 등 총 12개 플랫폼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SK stoa 쇼 호스트들이 스튜디오에서 쇼핑 방송을 녹화 제작하고 있는 모습이다.모바일바카라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fnRASSI장마감 거래소 하락 종목암니스 8.13%↓,1일 거래소 기준으로 하락한 종목은 암니스 007630 8.13% 롯데지주우 00499K 7.34% 사조대림 003960 6.55% 등이 있다. fnRASSI 는 증권전문 기업 씽크풀과 파이낸셜뉴스의 협업으로 로봇기자가 실시간으로 생산하는 기사입니다.스카이카지노 도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