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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토사이트 운영20171203,IT과학,데일리안,규제 털어낸 SKB 자회사로 T커머스 1위 겨냥 ,SK브로드밴드가 자회사 SK스토아 SK stoa 로 본격적인 T커머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이번 자회사 출범으로 Btv에서도 T커머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SK브로드밴드는 향후 3년간 500억원을 투입해 미디어 산업 새판 짜기에 쐐기를 박는다. 인터넷TV IPTV 와 T커머스의 고도화 작업에 주력한다. SK stoa는 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무실에서 이형희 SK브로드밴드 사장 왼쪽 네번째 이인찬 SK텔레콤 서비스부문장 왼쪽 다섯번째 윤석암 SK stoa 대표이사 왼쪽 세번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 ⓒ SKB ‘직사채널’ 규제 해소 KTH와 정면승부 이번 SK스토아의 공식 출범은 예정된 수순이었다. T커머스는 TV와 커머스 상거래 의 합성어로 TV와 리모컨으로 양방향 소통을 하며 쇼핑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TV홈쇼핑처럼 각 채널을 제공한다. 예를 들면 드라마 등을 시청하거나 주인공이 입은 옷이 마음에 들면 리모컨으로 곧바로 구매하는 방식이다. 시장이 급격하게 커지며 올해는 연간 매출 2조원에 육박했다. 그러나 IPTV 회사는 직접 제작한 프로그램은 자사 방송 플랫폼에 방영할 수 없는 ‘직접사용채널 직사채널 규제’를 받고 있다. 즉 IPTV 서비스 ‘Btv’를 제공중인 SK브로드밴드는 Btv 가입자에 자사 T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다. 이같은 이유로 SK브로드밴드는 올해 초 T커머스 사업을 분사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절차를 밟고 12월 중순부터 Btv 고객을 대상으로도 SK스토아 채널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회사 출범을 통해 규제가 해소되면 T커머스 1위 KTH와의 정면승부도 피하지 않겠다는 포부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021년까지 판매거래금액 2조원 매출 5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삼았다. 한편 KT는 일찌감치 콘텐츠 자회사 KTH를 통해 T커머스에 뛰어들었다. K쇼핑을 제공중인 KTH는 1 3분기 누적 매출억 770억원으로 연내 업계 최초 1000억원 매출 돌파를 바라보고 있다. 윤석암 SKB 미디어 부문장 및 SK스토아 대표. ⓒ SKB 미디어 비즈니스 적입자 윤석암 부문장 대표 겸임 SK스토아는 오는 4일부터 업무를 시작한다. 자본금 200억원 규모의 SK스토아의 임직원은 100여명으로 2020년까지 210여명으로 늘릴 계획이다. 초대 대표는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이다. SK그룹 내 미디어 기반 대표 유통채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모회사와의 소통이 중요한만큼 SK브로드밴드의 IPTV 등 미디어 콘텐츠 사업 분야를 총괄하는 윤석암 부문장에게 맡긴 것으로 풀이된다. SK브로드밴드는 2015년 당시 사업강화를 목적으로 ‘CJ맨’ 윤석암 부문장을 영입 미디어사업단을 미디어 부문으로 격상시킨 바 있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T커머스가 매우 전문적인 부분이고 기존 콘텐츠 사업과의 시너지도 중요해 대표 후보자를 외부에서 찾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다”라며 “사업 외연 확장 취지를 고려해 결국 윤석암 미디어 부문장이 적임자라 판단했다”고 전했다. 윤석암 대표가 이끄는 SK스토아는 새로운 T커머스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인공지능 AI 핀테크 빅데이터 등의 기술을 접목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편의성을 높인다. 회사는 시스템 고도화 자체 스튜디오 구축 모바일 앱 개발 및 UI UX 개편 맞춤형 쇼핑 및 클라우드가상화 방송서비스 등 신규 사업 빅 데이터 분석 및 응용 시스템 구축 등에 2020년까지 약 500억 원을 투자한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는 “서비스 영역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즈 모델 발굴 등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며 “특히 데이터 기반의 다원 방송을 통한 진정한 의미의 데이터 커머스 방송을 실현해 향후 5년 내 퀀텀 점프 수준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원더풀 게임 관리자 주소20171204,IT과학,아이뉴스24,SK텔레콤 로라 에너지설비 관리서비스 출시,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SK텔레콤 대표 박정호 은 사물인터넷 IoT 전용망 로라 LoRa 를 통해 에너지 생산 장비를 원격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및 제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발표했다. SK텔레콤의 에너지 설비 관리 IoT 서비스는 에너지 설비에 적용돼 장비의 운용 및 장애 데이터를 IoT망을 통해 수집 분석해 고장 여부를 실시간으로 파악한다. 기존 서비스가 각종 빌딩의 에너지 소비 현황을 모니터링해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데 그쳤던 것과 달리 설비를 실시간 원격 관리하고 제어하는 방식으로 유지보수 비용의 절감과 장애 발생 시 신속한 대응도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사무실 환경이 아닌 모바일 앱에서도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신속한 장애 대응도 가능하다. 이 외 SK텔레콤은 시스템을 장기간 적용한 설비의 경우 확보되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부품의 성능 저하 여부를 파악해 교체 시기를 미리 확인하는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의 시스템은 태양광인버터 전문 제조업체인 동양이엔피 대표 김재만 을 통해 정식으로 출시됐다. 에너지 설비 관리 IoT 서비스는 태양광 뿐만 아니라 히트펌프나 보일러 냉동기 압축기 등 각종 에너지 관련 설비에도 활용할 수 있다. 김성한 SK텔레콤 IoT솔루션사업본부장은 에너지 설비 관리 IoT 서비스의 출시를 통해 에너지 설비를 제조하거나 이용하는 업체들의 업무 효율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며 향후 IoT를 통한 기기 관리의 영역을 일반 제조 설비로도 넓혀 IoT의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모든 업체들이 4차 산업혁명시대에 걸맞는 효율적인 설비 운용이 가능하도록 만들겠다 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오는 6일 오전 10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에너지 관련 업체들을 초청 신규 서비스에 대한 소개 및 적용 사례 IoT와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에너지 사업의 미래 등을 설명하는 세미나를 연다.원더풀 게임 관리자 주소20171203,IT과학,아이뉴스24,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행정 우수사례 선정,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 KISA 은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가 인사혁신처가 실시한 제2회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에서 국무총리상 우수상 을 수상했다고 3일 발표했다.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는 인터넷에서 회원가입 성인인증 연령확인 등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아이핀 휴대폰으로 본인확인을 했던 내역을 한 번에 통합 조회하고 불필요하게 가입된 웹사이트를 확인한 뒤 회원탈퇴까지 원스톱으로 지원 대행 하는 대국민 서비스다. 개인정보 유출과 오·남용으로 인한 명의도용 사생활 침해 등을 막고 국민의 개인정보 자기결정권을 보장하기 위해 지난 2010년 7월부터 행정안전부와 KISA가 운영한다. 이번 경진대회에서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는 국민의 알 권리를 강화하고 일상생활의 불편과 고충을 해소한다고 평가받았다. 지난 7년 동안 일반 국민이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를 통해 본인확인 내역을 조회한 건수는 1천130만건 회원탈퇴 신청건수는 450만건을 돌파했다. 특히 올해 8월 휴대폰을 통한 본인확인 내역 조회서비스가 개시되면서 회원탈퇴 지원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그 결과 회원탈퇴 신청건수 32만4천212건 도 20배가량 증가했다. 김주영 KISA 개인정보대응센터장은 국민의 개인정보 보호와 개인정보 자기결정권 보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며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를 통한 정기적 본인확인 내역 확인과 불필요한 웹사이트 회원탈퇴로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해 줄 것 을 당부했다.적토마블랙게임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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