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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육비 안 준 나쁜아빠 신상공개는 공익"…배드파더스

작성자
김택영성상
작성일
2020.02.23
첨부파일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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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185
내용
20171202,IT과학,데일리안,이통사 연말 포인트 소진 D30 사용처는,KT를 포함한 이동통신3사의 멤버십 포인트 사용 마감기한이 한 달 남았다. ⓒ KT 홈페이지 캡쳐. 연말이 다가오면서 이동통신 멤버십 포인트 사용법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한 해 사용하지 못하고 소멸되는 포인트는 약 5000억원 정도로 추산된다. 각 사 홈페이지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앱 을 통해 포인트 사용처와 잔액을 확인할 수 있다. 통신사 포인트는 매년 1월 1일에 지급되고 유효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2일인 오늘을 기점으로 2017년 포인트를 쓸 수 있는 기간은 약 한 달 남았다. 통신사마다 제공하는 할인 혜택은 제휴업체는 다르지만 업종이나 이벤트 등 구성 방식은 동일하다. 남은 포인트는 각 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거나 혹은 별도 멤버십 앱을 내려받아서 확인할 수 있다. 통신3사 모두 영화관 커피숍 빵집 외식업체 놀이공원 리조트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KT의 경우 월 1회 가입자가 원하는 날과 제휴사에서 평소대비 2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할인’과 한 가지 카테고리를 선택해 기본 혜택에 추가 할인을 주는 ‘나만의 콕’ 제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K텔레콤은 놀이공원이나 숙박 시설 등 레저 분야 할인 혜택에서 강점을 보인다. 자유이용권 40% 부산 아쿠아리움 20% 할인 등을 선보이고 있다. VIP 등급이라면 무료 세차와 엔진 오일 교환 시 최대 50% 할인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LG생활건강 등 계열사 제품을 멤버십 할인을 통해 ‘U 패밀리샵’에서 구매가능하다. LG전자샵 리튠샵 LG생활건강샵에서 등급에 따라 10 15% 할인받을 수 있다. 포인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KT는 지난 30일 남는 포인트로 경품이나 통신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포인트 충전소’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KT 멤버십 회원이라면 1회 응모를 통해 제휴사 인기 상품이나 KT 통신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 SK텔레콤은 잔여 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을 구입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VIP와 골드등급은 10만원 상품권을 구매 시 T멤버십 포인트 5000점을 차감하고 상품권을 살 수 있다. 실버 및 일반등급은 1000점 차감이다. KT는 잔여 포인트로 매월 30회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고 단말기를 구입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다만 할인 한도와 하루 횟수 등에 제약이 있어 반드시 확인 절차가 필요하다. 한편 한국소비자원은 통신사 지급 포인트의 59%가 사용되지 못한 채 소멸된다는 이통사 소비 조사 결과를 공개한 바 있다.다음토토사이트20171204,IT과학,아시아경제,넥슨 2017 던파 페스티벌 5000석 20초만에 매진,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넥슨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이하 던파 에서 진행하는 201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천계 의 입장권 5000매가 판매 개시 20초만에 매진됐다고 4일 밝혔다. 던파 페스티벌은 2007년부터 11년째 이어져 오고 있으며 국내 단일 온라인게임 행사로는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한편 행사는 오는 9일 10시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겨울 업데이트 최초 공개 및 다채로운 무대 행사 체험 이벤트로 마련된다. 자세한 내용은 던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99게임20171207,IT과학,포모스,블루홀피닉스 신작 캐주얼 게임 미니골프킹 글로벌 출시 ,블루홀피닉스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골프킹 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미니골프킹 은 모바일 골프 게임으로 실시간 대전을 통해 전세계 사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다. 직관적인 규칙과 쉬운 조작을 제공하며 숙련된 사용자는 대전 상대와 물체 지형에 따른 상호 작용을 통해 깊이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맵의 물체와 지형이 공을 튀기거나 빨아들이는 등 다양한 상황이 발생하고 한정된 아이템 등 행운 요소로 역전 가능성도 있다. 랭킹 모드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 경쟁해 상위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기능으로 친구와 대전이 가능하다. 블루홀피닉스는 앞서 지난 2015년 볼링킹 지난해에는 아처리킹 을 출시한 바 있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 5400만 4200만을 각각 기록했다. 김정훈 블루홀피닉스 대표는 미니골프킹 은 볼링킹 아처리킹 과 같은 캐주얼 스포츠 게임을 통해 쌓아온 블루홀피닉스의 핵심 제작 역량을 투입한 게임 이라며 미니골프킹 의 성공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캐주얼 게임 제작사로서의 존재감을 강화하겠다 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클로버게임20171204,IT과학,뉴시스,알뜰폰 통신비 정책 역풍 에 가입자 이탈↑…생존 고심,서울 뉴시스 오동현 기자 알뜰폰 업계가 정부의 가계통신비 인하 정책의 소용돌이 속에서 미래 생존을 고심하고 있다. 가뜩이나 어려운 판국에 문재인 정부가 가계 통신 부담을 줄이기 위해 들고 나온 보편요금제 등 여러 정책들이 알뜰폰 업계의 가격경쟁력을 훼손 한계상황으로 내몰리고 있기 때문이다. 4일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KTOA 에 따르면 지난달 알뜰폰에서 이통3사로 이탈한 가입자가 유입된 가입자보다 4643명 더 많다. 이 같은 현상은 3개월 연속 나타나고 있다. 이탈 규모는 9월엔 366명에 불과했으나 10월에 1648명으로 늘더니 한 달만에 5000명을 바라보고 있다. 이러한 요인은 정부의 가계통신비 인하 대책에 기인한다. 소비자들의 이통3사 요금인하 효과는 기대만큼 크지 않은 상황이지만 가입자 한 명이라도 절실한 알뜰폰 업계에는 큰 타격이다. 정부는 지난 9월 15일부터 이통3사의 선택약정할인율을 20%에서 25%로 확대 시행토록 했다. 이에 따라 알뜰폰 가입자들이 프리미엄 단말로 기기를 바꾸면서 이통3사로 번호이동하는 경우가 상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반대로 알뜰폰 업계는 고사 직전이다. 그간 저렴한 요금제를 출시하며 이통3사와 힘겨운 경쟁을 이어갔는데 최근 선택약정할인율 상향과 더불어 보편요금제 도입까지 추진되고 있기 때문이다. 보편요금제는 2만원대에 음성 200분 데이터 1GB 요금제를 이동통신 1위 사업자인 SK텔레콤에게 의무적으로 출시하게 만드는 제도다. 정부는 SK텔레콤이 보편요금제를 출시하면 KT나 LG유플러스도 가입자 이탈을 막기 위해 유사 요금제를 내놓을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알뜰폰 업계는 보편요금제가 도입되면 이동통신 사업자와 더이상 가격경쟁이 안된다며 도입 반대 의사를 밝히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편요금제는 도입이 현실화되고 있다. 과기정통부는 올해 연말까지 일정을 맞춰 보편요금제를 골자로 하는 전기통신사업법 일부개정법률안을 상임위에 제출할 예정이다. 알뜰폰 업계의 우려를 불식하기 위해 정부는 지난 9월 전파사용료 감면제도를 연장했다. 또 보편요금제 도입시 알뜰폰이 상품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매대가에 특례를 인정했다. 주요 LTE 정액요금제인 데이터중심요금제의 도매대가 비율이 전년대비 평균 7.2%포인트 인하됐다. 앞서 정부는 알뜰폰 지원 대책으로 LTE 정액제 요금 수익에서 알뜰폰 업체가 갖는 비율을 10%포인트 상향하기로 했었다. 이를 두고 알뜰폰 도매대가 협상에 대해선 업계 내부에서도 이견이 엇갈린다. 결국 이번 협상에 만족하지 못한 대기업 계열사인 CJ헬로는 한국알뜰통신사업자협회를 탈퇴하기로 했다. CJ헬로는 이통3사의 자회사 중소사업자와 이해관계가 달라 업계 공동의 의견을 모으는데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CJ헬로는 향후 고가폰 LTE 시장을 중심으로 알뜰폰 시장을 새롭게 키워보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반면 다른 알뜰폰 사업자들은 LTE 저가요금제 시장이 여전히 경쟁력이 있다고 보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알뜰폰 가입자는 700만명을 넘어섰다. 하지만 CJ헬로 등 대기업을 제외한 대다수의 업체들이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다. 지난해 기준 영업적자 317억원 매출대비 비율 4% 누적적자 2700억원을 기록하며 생존을 위협받고 있다. 현재 알뜰폰 업계는 소규모 업체까지 포함하면 총 40여 곳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홈플러스가 알뜰폰 사업에서 손을 뗀 것을 두고 어려운 업계의 현실을 보여준 것이란 시각도 존재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정부의 가계통신비 절감 정책의 중심은 알뜰폰 활성화 정책이 돼야 한다는 주장이 나온다. 알뜰폰 협회 관계자는 “일본 정부는 2014년 심 잠금 해제 2015년 단말기자급제 도입 등을 시행하며 지난해까지 알뜰폰 가입자 2배 확대 1500만명 를 목표로 설정했었다 며 그 결과 지난 7월 KDDI 일본 통신사 의 자발적인 요금 인하로 연결됐다 고 밝혔다.실시간 바카라 사이트
이혼 뒤 자녀 양육비를 주지 않는 전 배우자의 신상정보를 공개해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온라인 웹사이트 ‘배드파더스(Bad Fathers)’ 관계자가 국민참여재판으로 진행된 재판에서 무죄를 선고받았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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