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텐정보
내용
20171201,IT과학,ZDNet Korea,아마존웹서비스 블록체인 쓸모 아직 못 찾았다,앤디 제시 CEO 대부분 기존 기술로도 해결 가능 지디넷코리아 임민철 기자 퍼블릭클라우드 강자 아마존웹서비스 AWS 의 최고경영자 CEO 가 블록체인 기술만의 실용성을 찾기 어렵다고 발언했다. 그간 알려진 활용사례 대부분은 기존 클라우드 기술로도 충분히 해결 가능한 문제에 블록체인을 적용한 것에 불과하다는 이유에서다. 미국 지디넷은 지난 11월 29일 연례 컨퍼런스 리인벤트 1일차 행사장에 발표자로 나선 앤디 제시 CEO가 블록체인의 실용성을 회의적으로 표현한 주요 발언을 인용 보도했다. 블록체인에 뜨거운 관심을 쏟고 있는 업계 전반과 상당한 온도차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 원문보기 보도에 따르면 제시 CEO는 기조연설 후 기자들과 대화하면서 AWS가 블록체인 기술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을 쏟고 있지만 그게 가까운 미래에 사용자들에게 제공될 서비스로 만들만큼 집중할만한 대상은 아니라고 본다는 인식을 드러냈다. 클라우드 고객사의 블록체인 도입과 활용을 적극 독려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IBM과 달리 아마존웹서비스는 현시점에 블록체인 기술의 실용성에 회의적인 입장이다. 사진 Pixabay 제시 CEO는 우리에겐 AWS 인프라 위에 블록체인을 만들거나 블록체인을 사용하는 서비스를 만드는 고객과 파트너들이 많다 며 우리는 그걸 주의깊게 살펴보고 있다 고 언급했다. 그러나 그는 분산원장을 쓴다는 것 이상의 범주로 블록체인을 실질적으로 활용한 사례를 아직 보지 못했다 고 말했다. 또 우리는 기술이 단지 멋져보인다고 기술을 만들진 않는다 며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그 최선책이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라 생각할 때 만든다 고 말했다. 제시 CEO가 접한 고객들이 블록체인으로 전환하는 대부분의 도입사례는 다른 방법 특히 AWS로 제공한다고 자랑하는 기능항목 capabilities 을 사용해 해결할 수 있다는 게 그의 견해다. 2017년도 아마존웹서비스 AWS 연례컨퍼런스 리인벤트 1일차 기조연설을 맡은 앤디 제시 CEO가 당장은 블록체인의 실용성에 회의적이란 견해를 드러냈다. 사진 지디넷 제시 CEO는 그런 문제를 푸는 다른 방법이 있다 며 우리의 관심은 고객들이 궁극적으로 그걸로 뭘 할지에 있다 고 덧붙였다. 요컨대 블록체인만이 유일한 해법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체인을 적용한 사례는 찾아 보기 드물단 지적이다. CEO 발언을 통해 짐작할 수 있는 AWS의 블록체인 대응 방향성은 클라우드 시장에서 그 뒤를 쫓고 있는 다른 사업자들과 상반된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마이크로소프트 MS 과 IBM은 자신들의 클라우드 인프라가 블록체인 활용 기업에 친화적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지난해 2016년 5월 방한한 IBM 본사 금융산업담당 최고기술책임자 CTO 안재훈 부사장은 당시부터 블록체인 도입 기업을 돕는 회사의 플랫폼과 기술을 소개하며 그해 하반기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파이낸싱시스템 오픈과 올해 금융권에 도입사례 등장을 예고했다. ☞ 관련기사 작년 마이크로소프트 MS 도 본사 차원에서 애저 기반 서비스형 블록체인 BaaS 을 내놓고 클라우드에 구성된 분산 네트워크 노드로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려는 기업과 개발자 영입에 나섰다. ☞ 관련기사 지난달 한국MS도 국내 시장에 같은 메시지를 던졌다. ☞ 관련기사 또다른 클라우드 시장 후발주자 오라클도 IBM과 MS에 이어 올해 2017년 클라우드 기반 블록체인 서비스 출시를 예고했다. 지난 10월 본사 임원 발언에 비춰보면 회사의 블록체인 서비스는 이미 오라클 솔루션이나 클라우드를 사용 중인 기업을 겨냥한 분위기다.바둑이게임20171204,IT과학,이데일리,KISA 동남아 정보보호 비즈니스 상담회 개최,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 KISA 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국내 기업의 동남아시아 정보보호 시장 개척을 위한 정보보호 비즈니스 상담회를 4일부터 8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및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KISA는 이번 상담회에서 국내 참여 기업 10개사 및 현지 정보보호 유관기관·기업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시아 현지 사이버보안 정책 및 글로벌 시장 동향을 소개하고 국내 기업과 현지 바이어 간 일대일 비즈니스 상담을 주선할 예정이다. 또한 KISA는 인도네시아의 MNC 그룹 방위산업체 등 방문을 통해 관련 산업분야 보안사업 수요를 발굴할 계획이다. 특히 말레이시아 현지 모바일 포렌식 총판과 국내 기업과의 사업계약 SoC 고도화 사업에 대한 계약합의도 이끌어내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인도네시아 정치법률안보조정부 및 인터넷침해대응센터 말레이시아 통신멀티미디어위원회 MCMC 고위급 관계자 면담을 통해 민간부문 기업간 교류 활성화 공동세미나 개최 등 정보 교류를 통한 상호 협력 방안도 논의할 예정이다. KISA 신대규 정보보호산업본부장은“KISA는 국내 기업들이 현지시장에서 공격적인 시장개척 및 시장 선도를 할 수 있도록 동남아시아 등 해외진출 전략지역 거점을 중심으로 민간 부문에서의 기업 교류 및 사이버 보안 분야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바둑이게임주소20171203,IT과학,디지털타임스,KT 5G망 가상화 제어기술 개발… 평창시범망 적용,디지털타임스 정예린 기자 KT는 5G 네트워크를 위한 엔드투엔드 End to End 네트워크 가상화 통합 제어체계를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기술은 단말에서 기지국 코어 장비까지 가상화를 통해 연결해 5G 네트워크를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게 하는 총괄 시스템이다. 정식 명칭은 E2E 인프라 오케스트레이터 다. KT 측은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각각의 5G 서비스별로 가상화 장비를 즉시 수요에 따라 구성할 수 있고 중앙에서 원격으로 전국 각지의 국사 트래픽을 제어할 수 있어 효율적인 네트워크 운용이 가능하다 고 설명했다. KT는 이 기술을 내년 평창 5G 시범망과 향후 구축하는 5G 상용망에 적용할 예정이다. 전홍범 KT 융합기술원 인프라연구소장은 이번 기술 개발로 어떤 서비스에도 최적화된 5G 네트워크 인프라를 즉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고 말했다.온라인바둑이20171201,IT과학,한국경제,메디폼 GS리테일 제휴 PB상품 3종 출시,습윤 드레싱 메디폼 GS리테일과 연계 PB제품 3종 출시 1일부터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에서 구매 가능 전예진 기자 메디폼 PB 제품 3종 습윤드레싱 메디폼 이 PB Private Brand·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출시됐다. 한국먼디파마 대표 이명세 는 GS리테일과 제휴해 PB 상품 ‘메디폼 밴드’ ‘메디폼 H 드레싱’ ‘메디폼 H 뷰티’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달부터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25 GS수퍼마켓 헬스앤뷰티 스토어 왓슨스 전국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GS리테일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메디폼 대표 제품들로 각 상처 타입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하다. 메디폼 밴드는 크기가 작아 작은 상처에 적합하며 폼 밴드형으로 자르지 않고도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메디폼 H 드레싱은 방수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드레싱 제품이다. 5cmx10cm 크기의 프리컷 타입으로 상처 크기에 맞게 자유롭게 잘라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여드름 뾰루지 등으로 인한 얼굴 상처 및 노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메디폼 H 뷰티는 작고 얇은 원형 패치 형태다. 피부에 잘 달라붙어 사용했을 때 눈에 잘 띄지 않고 사용 후 간편하고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어 편리하다. 세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컴팩트 사이즈로 비상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상처의 진물을 빨리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준다. 진준호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마케팅 매니저는 “습윤 밴드 1위 제품으로서 이번 PB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손쉽게 메디폼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스카이카지노 도메인20171205,IT과학,포모스,드래곤 블레이즈 팬아트 페스티벌 14개 당선작 공개,게임빌은 모바일 RPG 드래곤 블레이즈 의 팬아트 페스티벌 당선작 14종을 게임 내 로딩 이미지로 사용한다고 5일 밝혔다. 팬아트 페스티벌은 시즌 5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가 제작한 그림 축전을 모집하는 행사로 꾸며졌다. 미국 중국 대만 일본 등 해외 유저가 참여 대상이었으며 지난달 23일까지 약 2주 간 진행됐다. 총 300종의 축전이 출품됐으며 심사를 거쳐 14종이 당선작으로 뽑혔다. 당선작은 오는 20일까지 게임 내 로딩 이미지로 활용되며 당선자들에게는 1만 루비 참여자 전원에게는 SSS급 동료뽑기권 2장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게임빌측은 유저와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모은 만큼 앞으로도 유저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최종배 기자 jovia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우리카지노 쿠폰
스토리에서 이해가 안가서 뭔내용인지 아리송하게 만드는 그렇다고 끝까지 시즌1을 다 보더라도 뭔가 명쾌하게 이해가 가는
구석이 없는 이상한 드라마를 만들어 버린 것이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