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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6,IT과학,이데일리,SK텔레콤 40만 군 병사 통신혜택멤버십 늘린다,휴가 중 ‘현역플랜’ 이용하면 음성 데이터 무제한 매일 2000포인트 적립 전역 후 ‘전역플랜’ 가입 시 2년간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50MB 1GB 추가 제공 입대 후에도 입대 전과 동일한 멤버십 등급 유지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홍보모델이 ‘현역플랜’ ‘전역플랜’ 요금제를 소개하고 있는 모습이다. SK텔레콤 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이 국내 40만명의 군 병사 고객을 대상으로 통신비와 멤버십 관련 혜택을 늘린다. 군 병사 고객의 데이터 사용량이 일반 고객 대비 약 1.5배 많고 기존 요금제들이 부대 내 혜택에 그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새 ‘현역플랜’을 선보인다. ‘현역플랜’은 휴가 중에 본인 스마트폰을 써도 향후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군입대 고객은 복무 기간 중 휴가 외출 외박 시 ‘현역플랜’을 이용하면 일 2 200원의 이용료로 음성과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 군 입대 전 예약 가입해 두고 휴가를 나오거나 복귀할 때마다 온라인T월드 대리점 고객센터 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 또는 중지 신청하면 된다. 음성은 집 이동전화는 무제한이고 부가통화10분 일 이다. 데이터는 일 2GB 초과시 속도제어 최대 3Mbps 한다. ‘현역플랜’은 하루 이용할 때마다 2 000포인트씩 자동으로 적립해 준다. 향후 신규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 시 포인트를 활용하면 스마트폰 또는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복무 기간 중에도 사용 가능하다. ‘현역플랜’은 군 복무 기간 내 휴가 일수를 감안해 최장 90일까지 이용할 수 있어 최대 18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현역플랜’을 이용하지 않고 전역한 군 병사 고객은 ‘전역플랜’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만 하면 별도 이용료 없이 2년동안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를 매월 50MB에서 1GB까지 추가로 받는다. 전역 후 6개월 내 대리점을 방문해 전역증을 제출하면 가입 가능하다. SK텔레콤은 군 병사 고객의 멤버십 등급을 입대 후에도 입대 전과 동일하게 유지해주기로 했다. 군 병사 고객의 대부분은 지금까지 장기간의 군 복무로 멤버십 등급이 하향 조정돼 불편을 겪어야 했다. 멤버십 등급은 전년 누계 납부금액 기준에 따라 정해지지만 군 입대 고객에게는 이 기준이 적용되지 않는다. 올해 전역한 고객과 현재 복무 중인 고객 모두 소급 적용해 내년부터 반영 예정이다. 임봉호 SK텔레콤 서비스전략본부장은 “나라를 위해 복무에 여념이 없는 군 병사 고객에게 실질적인 통신혜택을 드리고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특정 고객 군이 원하는 혜택을 귀담아 듣고 반영해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클로버바둑이20171205,IT과학,포모스,쿠키런 어린이도서 3종 엽서 작성 이벤트와 공모전 실시,데브시스터즈는 서울문화사가 출간한 쿠키런 어린이도서 3종을 중심으로 쿠키런 빅 이벤트 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앞서 지난 10월과 11월 선보인 쿠키런 어드벤처24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15 쿠키런 발명왕 과학상식 의 출시를 맞아 질문 이벤트와 나만의 쿠키 공모전을 진행한다. 해당 3종 도서 내 엽서에 적힌 쿠키런 관련 질문에 답변을 적어 보낸 독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캐릭터 상품과 도서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엽서 속 쿠키런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며 응모한 독자들 중 최종 10명을 선정 데브시스터즈로 직접 초청해 시상 및 기업 탐방의 기회를 제공하며 상장과 함께 부상으로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엽서는 오는 12월 29일까지 서울문화사 아동기획팀 앞으로 우편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이벤트 결과는 서울문화사 어린이책 공식 카페를 통해 내달 5일 발표된다. 나만의 쿠키 공모전의 수상작 시상 및 기업 탐방은 27일 진행될 예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바둑이포커20171203,IT과학,디지털데일리,SKB T커머스 사업 강화…SK스토아 공식 출범,디지털데일리 채수웅기자 SK브로드밴드가 T커머스 사업 강화에 나섰다. 자회사 설립을 통해 자사 플랫폼 입점을 성사시켰다. SK브로드밴드는 대대적 투자를 통해 T커머스 시장에서 1위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 사장 이형희 는 T 커머스 사업을 분할 자회사인 ‘SK stoa SK스토아 ’를 설립했다고 3일 밝혔다. SK스토아 초대 대표는 윤석암 SK브로드밴드 미디어부문장이 겸임한다. 자본은 SK브로드밴드가 100% 출자한 200억원 규모이며 약 100명의 직원으로 출발해 매년 40 60명의 인력을 충원해 2020년까지 210명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T커머스 사업 관련 상품 소싱 및 방송기획 마케팅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SK브로드밴드의 T커머스 사업 분할은 IPTV법 상 IPTV회사가 자사 방송플랫폼에는 직접 제작한 프로그램을 방영하지 못하도록 하는 직접사용채널 규제에 따른 조치다. 매년 T커머스 사업이 성장하고 있지만 정작 자사 플랫폼에는 방송을 내보내지 못해 자회사를 설립하게 된 것이다. SK스토아 사명은 ‘쇼핑에서 멈추지 않고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Shopping to All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SK브로드밴드는 “중소기업 제품 편성비율이 TV 홈쇼핑에 비해 월등히 높은 80%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SK스토아의 공식 출범으로 서비스 커버리지 확장에 따른 상품판매 확대 및 다양화가 가능해졌다”며 “중소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선순환 생태계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SK스토아는 유망 중소기업 제품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공동 브랜드 제휴를 추진하고 우수 중소기업 전용관 신설하는 등 중소 협력업체들과의 상생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SK스토아를 국내 최고 커머스 플랫폼으로 육성하기 위해 기존 TV 홈쇼핑 고객의 수동적 상품 구매방식을 혁신하는 데이터방송의 강점인 양방향의 새로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해 차별화를 강화할 방침이다. SK스토아는 이를 위해 빅 데이터 분석 및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한 고객 맞춤형 추천 서비스를 확대하고 가구별 특성에 따라 다른 상품을 보여주는 맞춤 쇼핑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인공지능 AI 기술과 연계한 음성 검색 서비스를 제공해 쇼핑의 편리성을 확대하고 핀테크 기술기반의 TV페이를 도입해 리모컨 간편 결제를 지원하는 등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이와함께 SK스토아는 고화질의 안정적인 방송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고도화 자체 스튜디오 구축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모바일 앱 개발 및 UI UX 개편 맞춤형 쇼핑 및 클라우드 기반의 가상화 방송서비스를 비롯한 신규 사업 빅 데이터 분석 및 응용 시스템 구축 등 SK브로드밴드와 연계한 사업 투자를 모두 포함해 오는 2020년까지 약 500억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021년까지 취급고 2조원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해 SK스토아를 국내 1위 T커머스 플랫폼으로 육성해 SK그룹 내 미디어 기반 대표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 시킨다는 목표다. 윤석암 SK스토아는 “서비스 영역 확대와 새로운 비즈니즈 모델 발굴 등 사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며 “특히 데이터 기반의 다원 방송을 통한 진정한 의미의 데이터 커머스 방송을 실현해 향후 5년 내 퀀텀 점프 수준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는 설립 자회사의 이용약관 마련 및 신고 과정을 거쳐 오는 12월 중순부터는 B tv 고객을 대상으로도 SK스토아채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15년 1월 상품판매형 데이터방송인 ‘B tv shopping’ 채널 서비스를 시작했고 현재 SO 9개 IPTV 2개 위성방송 1개 등 총 12개 플랫폼에서 T 커머스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다.우리카지노20171201,경제,경향신문,올해 1인당 국민소득 3만달러 육박 전망,SUB TITLE START ㆍ한국은행 3분기 실적 분석 “이변 없는 한 내년에는 달성” SUB TITLE END 경제성장률이 예상을 웃돌면서 올해 1인당 국민소득이 3만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은행은 1일 올해 3분기 실질 국민총소득 GNI 이 411조4222억원 계절조정계열 기준 으로 전기 대비 2.4% 증가했다고 밝혔다. GNI는 국민이 일정 기간 국내외에서 벌어들인 임금 이자 배당 등 소득을 합친 것으로 생활수준을 보여주는 지표다. 1인당 GNI는 연간의 명목 GNI를 추계인구 매년 7월1일 기준 로 나눈 수치다. 국제비교를 위해 미국 달러화 연평균 환율 적용 로 표시된다. 지난해 한국의 1인당 GNI는 2만7561달러였으며 2006년 2만795달러로 2만달러대를 처음 넘은 뒤 10년 넘도록 3만달러에 올라서지 못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기준으로 1인당 GNI가 3만달러를 넘는 국가는 27개다. 올 들어 10월 말까지 미 달러 매매기준 환율은 평균 1134.87원이며 통계청이 추계한 7월1일 인구는 5144만6000명이다. 올 3분기까지 경제성장률 추이로 비춰볼 때 올해 1인당 GNI는 2만9000달러대 중반 정도로 예측된다. 국회예산정책처는 최근 ‘2018년 및 중기 재정전망’에서 1인당 GNI를 올해 2만9332달러 내년 3만158달러로 전망했다. 김영태 한은 국민계정부장은 “달러 기준 1인당 GNI가 지난해보다 8.8% 늘어야 올해 3만달러가 넘는데 3분기까지는 7%대 초중반 증가했다”며 “지금과 같은 성장세가 이어지고 환율 급등 같은 이변이 없는 한 내년에는 달성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카지노게임사이트20171201,경제,아이뉴스24,한세엠케이 RFID 태그로 유통효율 25배 UP,아이뉴스24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한세엠케이는 대한상공회의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개최한 제24회 기업혁신대상 시상식 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기업혁신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가 기업의 경영혁신운동 우수사례를 확산하기 위해 199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시상식이다. 산업계의 생산성 향상과 기업 역량 강화에 기여하고자 매년 우수한 기업 경영 사례들을 발굴해 포상하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RFID 태그 를 활용한 의류 유통관리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전자라벨을 의미하는 RFID 시스템은 신속 정확한 재고 관리를 통해 작업 시간을 단축시켜주고 개별 상품의 이력 등을 입력할 수 있어 생산 업체나 매장 간의 분쟁 소지를 최소화시켜준다. 한세엠케이는 효율적인 매장 운영 및 유통 관리를 위해 2014년도에 처음 RFID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제품 검수 시간이 25배 이상 빨라졌다. 실제 입고·출고·반품에 걸리던 박스 당 검수 시간은 180초에서 RFID 시스템 도입 후 단 7초로 줄어들었다. 또 기존 10%대에 그쳤던 입고 검수율이 100% 전수로 바뀌었으며 7.8명이 했던 일을 1명이 처리할 수 있어 투입인력도 줄었다. 이 밖에도 실시간 재고 위치 파악이 용이해 빠른 고객 응대 서비스가 가능해 진 것은 물론 매출 확대 면에서도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유통 관리 경영 방식이 우수한 평가를 받게 돼 기쁘다 며 향후에는 도난을 방지하고 스캔 없이도 편리하게 재고 파악을 할 수 있는 RFID 위치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활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원더풀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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