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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IT과학,헤럴드경제,애드박스 신작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 캠페인 추가,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 이하 어플 애드박스 AD Box 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알바 중인 학생 투잡 직장인 부업 및 재택 알바 중인 주부들 사이에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을 추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애드박스 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 인플루언서 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 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왠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 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 는 유저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 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넷마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페이트 그랜드오더 다. 애드박스 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사전예약이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페이트 그랜드오더 는 TYPE 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가 존재한다. 유저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 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은 지난 11월 21일 화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금일 1일 오전 10시 기준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애드박스 는 페이트 그랜드오더 외에도 아크로드 어웨이크 다크어벤저3 검은사막 모바일 테라M 오버히트 대항해의길 요지경 카오스마스터즈 액스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헤럴드경제,비트코인 열풍 금융투자업계가 본 암호화폐 시장 성장가능성은…,헤럴드경제 문영규 기자 암호화폐인 비트코인에 대한 ‘투기 vs. 투자’ 논란이 거센 가운데 금융투자업계가 암호화폐 시장의 성장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임혜윤ㆍ박춘영 대신증권 연구원은 1일 발간한 보고서에서 “비트코인 선물거래 도입은 비트코인 투자수단 다각화의 출발점”이라며 “이를 계기로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과 시장규모 확대가 예상된다”고 진단했다. 두 연구원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암호화폐가 기존 화폐를 완전히 대체할 가능성은 낮지만 보완재로 활용도가 높아지며 중장기적으로 암호화폐 가치는 더욱 커질 것”이라고 전망한 바 있다. 기관투자자의 진입 관련 파생상품 개발 등이 시장을 확대할 가장 큰 요인이 될 것이란 분석이다. 사진 오픈애즈 비트코인 투자를 직접투자라는 틀에서 벗어나 선물이나 상장지수펀드 ETF 등으로 거래된다면 투자 접근성이 높아질 수 있다는 판단이다. 두 연구원은 “암호화폐 시장규모 확대의 동력은 기관 투자가들의 암호화폐 시장진입이 될 것”이라며 “합법화된 거래소를 통해 비트코인 투자상품을 거래함으로써 결제 리스크가 낮아지고 규제의 틀이 잡힌 거래 환경이 조성된다는 점에서 기관 투자가들의 진입을 가능케 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선물 거래를 위험관리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도 비트코인의 높은 가격 변동성을 보완할 수 있다”고 봤다. 미국에서는 나스닥 등 주요 거래소가 비트코인 선물 상장 계획을 밝히기도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러나 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1만달러를 돌파하다 단기간 폭락하는 등 가격 변동성이 높아지면서 투자냐 투기냐의 갈림길에서 논란이 거셌다. 임혜윤ㆍ박춘영 연구원은 “1만달러 돌파 이후 높아진 가격 변동성은 여전히 투자보다 투기수단으로 인식되는 측면이 강하다는 것을 드러낸다”면서도 “가격이 일정수준에서 지지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만큼 비트코인 존폐를 논할 정도의 급락 가능성은 크지 않다”고 판단했다. 일각에서는 비트코인이 높은 성장성을 보이고 있고 투자자금이 꾸준히 유입될 가능성이 높으며 비트코인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이 발전하면서 이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판단해 유망 투자수단으로 꼽고 있다. 한대훈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올해 들어 전세계 대부분의 자산이 상승하고 있고 그 중에서 가장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자산이 바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Ethereum 같은 암호화폐”라며 “정식 화폐로서의 인정이라는 마지막 변수가 남아있지만 높아지는 수요와 몇몇 국가들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정식화폐로의 인정 움직임이 가시화되면서 버블 여부와 상관없이 성장성이 높다는 점에 대부분 투자자들이 동의를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올해에만 비트코인 가격이 359% 이상 상승했음에도 아직 추가 상승여력은 충분하다”고 봤다. 그러나 암호화폐 투자도 우량주식에 투자하듯 우량한 암호화폐를 골라야 한다는 조언이다. 한대훈 연구원은 “여러 암호화폐가 우후죽순처럼 생기고 있기 때문에 선별적인 투자가 필요하다”면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이 유망해 보인다”고 전했다. 최근 유럽을 중심으로 암호화폐 자산운용사 설립도 나타나고 펀드투자 활성화 조짐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연구원은 ”주식에서 펀더멘털이 좋은 우량주에 투자를 하듯 암호화폐도 같은 접근이 필요하다“며 ”더구나 펀드로서의 투자가 나타난다면 벤치마크 구성때문이라도 시가총액 상위 화폐가 주목받을 수 밖에 없다“고 판단했다.맥스카지노20171203,IT과학,아시아경제,아이폰X 고속충전기 별도 판매…충전속도도 느려,고속충전 하려면 9.1만원짜리 별도 구매 고속충전 속도서 LG V30에 뒤져 일반충전서는 속도 2 3배 차이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고속 충전 속도 비교 사진 톰스 가이드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애플이 아이폰8 와 아이폰X 에서 고속충전 기능을 추가했지만 경쟁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비해 충전 속도가 다소 느린 것으로 나타났다. 게다가 다른 스마트폰 제조사는 고속충전기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반면 애플은 이를 별도로 구입하도록 한다. 일반 충전기로 할 경우 충전 속도 차이가 두 배 이상 벌어졌다. 2일 현지시간 미국 스마트폰 평가 전문지 톰스 가이드 에 따르면 프리미엄 스마트폰 중 고속충전 속도가 가장 빠른 제품은 중국의 원플러스 5T로 나타났다. 톰스 가이드는 배터리 방전 상태에서 30분까지 60분까지 각각 몇 퍼센트가 충전됐는지 확인했다. 원플러스5T는 30분까지 59% 60분까지 93%로 1위를 기록했다. 다음은 LG전자의 V30으로 30분까지 53% 60분까지 86% 충전됐다. 아이폰X은 30분까지 50% 60분까지 81% 충전됐으며 아이폰8은 30분까지 49% 60분까지 80% 아이폰8플러스는 30분에 47% 60분에 79% 충전됐다.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은 30분까지 35% 60분까지 74% 충전됐다. 다만 아이폰X과 아이폰8는 완전방전 상태에서 50%까지만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배터리 안정성을 위한 조치다. 이후부터는 보통 속도로 충전된다. 각각의 스마트폰 배터리 용량은 원플러스 5T가 3300mAh LG V30이 3300mAh 아이폰X 2716mAh 아이폰8 1821mAh 아이폰8플러스 2900mAh 갤럭시노트8가 3300mAh다. 하지만 문제는 아이폰X과 아이폰8에는 속도가 느린 충전기인 와트5 충전기가 기본 제공된다는 점이다. 기본 포함된 충전기로 같은 실험을 했을 때 아이폰8은 30분만에 30% 1시간에는 58%를 기록했고 아이폰8플러스는 각각 26%와 55%를 기록했다. 아이폰X은 17%와 37%를 기록해 가장 느린 것으로 나타났다. 고속충전을 이용하려면 29W USB C 전원 어댑터 5만9000원 와 USB C라이트닝 케이블 3만2000원 이 각각 필요하다.온라인카지노 먹튀20171205,IT과학,이데일리,2017년을 빛낸 최고의 캐릭터는 ‘캐리·엘리·캐빈’,캐리와 친구들 ‘2017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캐릭터 대통령상 수상 뮤지컬 키즈카페 등 다양한 영역에서 국내 캐릭터 저변 확대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캐리와 친구들. 캐빈 캐리 엘리다. 키즈 콘텐츠 전문기업 캐리소프트 대표 박창신·권원숙 는 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유튜브 인기 채널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로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얻고 있는 캐릭터인 ‘캐리와 친구들’이 캐릭터 부문의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은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행사로 콘텐츠 산업 분야를 총망라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콘텐츠 분야 시상식이다. ‘캐리’ ‘엘리’ ‘캐빈’으로 구성된 ‘캐리와 친구들’은 아이들 사이에서 일명 ‘캐통령’으로 통하며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캐릭터로서 국내 캐릭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캐릭터 부문 대통령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캐리소프트는 ‘캐리와 친구들’을 유튜브 채널에 국한하지 않고 뮤지컬 키즈카페 모바일 게임은 물론 다양한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 등에 다각적으로 활용하면서 국내 캐릭터 시장의 저변을 확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박창신 캐리소프트 대표는 “유튜브에서 시작한 콘텐츠를 교육 음악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하며 중국 동남아 일본 등의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도 순차적으로 전개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교육적이면서도 유쾌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키즈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사설바둑이20171201,IT과학,아시아경제,네이버·카카오 ICT 생태계 장악…규제는 공백종합,통신 방송은 규제 집중 …포털은 공백 포털이 ICT 장악 사회적 문제 야기 경쟁상황평가 및 방발기금 징수 확대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네이버ㆍ카카오ㆍ구글 등 인터넷 플랫폼 사업자가 ICT 생태계를 장악하면서 여론 통제 골목상권 침해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가운데 이들을 방송이나 통신업체처럼 규제 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왔다. 김성태 자유한국당 의원 비례대표 과 김경진 국민의당 의원은 1일 오전 국회의원회관에서 포털 규제 왜 필요한가 를 주제로 공동 정책토론회를 열었다. 발제를 맡은 신 민수 한양대 경영학부 교수는 미디어ㆍ통신ㆍ플랫폼 간 경계가 무너지고 있는 상황에서 관련 규제가 미디어ㆍ통신에만 쏠려있다 고 지적했다. 통신과 방송은 각각 전기 통신사업법 방송법 등의 다양한 규제를 받고 있는 반면 포털 서비스의 경우 자율 규제 형태로 운영돼 왔다. 최근 네이버와 카카오가 전체 포털ㆍSNS 시장의 70 80%를 점유할 정도로 ICT 생태계를 장악하는 상황에서 규제 공백에 따른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는 주장이다. 포털 업체가 사업 영역을 문어발식으로 확대하는 동시에 자사의 서비스를 검색 순위 상위에 노출시키거나 자사의 유 ·불리에 따라 기사의 위치를 조정하는 등의 다양 한 사회적 문제를 야기한다는 것이다. 이에 신 교수는 전기통신사업법상 의무적 경쟁상황평가제도의 적용 대상에 플랫폼 사업자 포함해 사전 사후 규제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규 제 형평성 확보 차원에서 전기통신사업법 적용 대상 확대 방송통신발전기금 방발기금 분담 등 방안도 제시했다. 이에 김성태 의원은 지난 10월 현행법상의 경쟁상황평가 대상을 포털기업 등으로 확대하고 공정경쟁 환경조성 포털의 사회적 책임 부여 이용자 권리 강화 역외차별 해소 방안을 담은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 ICT 뉴노멀법 을 대표 발의한 바 있다. 또 김경진 의원은 포털의 언론 분야를 별도 법인으로 독립시키거나 편집 권한을 공공단체에 위임하는 방안과 언론 기사에 연관된 광고를 별도의 미디어렙을 통해 계약하 게 해 광고주와 포털의 영향력이 언론사로 직접 전이되는 것을 방지하는 내용의 법안을 발의할 준비를 하고 있다. 포털 업계를 대변하는 최성진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사무총장은 경쟁상황평가는 기간통신사업자가 대상으로 이는 국가가 허가를 해준 소수의 사업자 독점하는 구조다. 하지만 인터넷 시장은 그렇지 않기 때문에 시장 개입적 규제는 도입될 수 없다 며 우선 규제에 대한 방법론을 더 연구하고 이후 도입해도 늦지 않다 고 말했다. 이에 대해 전성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통신정책국장은 방법이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규제를 해선 안 된다는 주장은 동의하지 않는다. 문제가 있다면 이에 대해 책임을 지겠다는 말을 먼저 하는 것이 맞다 며 다만 인터넷 서비스는 시장획정이 어렵다보니 다양한 불공정행위를 추가로 적시하고 이를 위반했을 때 규제를 하는 방식과 시장 획정 후 규제할 방식이 생기면 이를 적용하는 2단계로 도입될 필요가 있다 고 말했다. 또 김재영 방송통신위원회 이용자정책국장은 미국에서 11월 초 성매매업자 조력 방지법 이 통과되면서 앞으로는 인터넷 사업자에 대해 책임을 강하게 묻겠다는 의향을 보였다 며 내년부터는 인터넷 플랫폼 사업자에 대한 시장 모니터링 체계를 갖춰 다양한 콘텐츠 수익 배분의 불공정 앱 등록 지연 거부 부당한 차별 등 인터넷상 불공정행위에 대해 정부가 직접 시장상황을 분석할 것 이라고 말했다.몰디브바둑이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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