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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일본 미스 매거진 2018 우승자

작성자
박현훈석협
작성일
2020.01.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6
내용
20171201,경제,연합뉴스,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활동,서울 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수서동 일대에서 열린 2017 골프존뉴딘그룹 지역사회 봉사활동 에서 임직원들이 주민들을 위한 생필품을 나르고 있다. 골프존뉴딘그룹 9개 계열사 임직원 600여 명이 참여한 이번 봉사활동은 복지관 등 대상으로 3000만 원 기부 및 수서동 일대 1500여 세대에 생필품을 전달했다.골목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출범 1주년 맞은 수협은행,서울 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1일 서울 송파구 신천동 수협은행 본점에서 열린 수협은행 출범 1주년 기념식 에서 이동빈 수협은행장 왼쪽 이 김임권 수협중앙회장에게 행기를 전달받고 있다.배터리게임20171204,IT과학,헤럴드경제,조이앤워시 자동차 O2O서비스 기반 실시간 출장세차 및 세차매니저 일자리 공유 서비스 확대,정보통신기술 ICT 융합이 핵심인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플랫폼 노동자’가 기존 일자리를 대처할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 플랫폼 노동자란 플랫폼을 기반으로 직업활동을 하는 사람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연계되는 과정에서 새로운 직종이 나타난 것이다. 특히 최근 O2O online to offline 플랫폼 중심으로 시장이 재편되면서 O2O 플랫폼 관련 일자리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플랫폼을 통한 노동 거래에는 노동자의 시간과 장소 선택권이 강화되는 등 그 장점 역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운전자의 니즈를 파악해 자동차 토탈케어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등장했다. ㈜코온이 운영하는 ‘조이앤워시’다. 자동차 O2O 서비스를 기반으로 실시간 출장세차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조이앤워시’는 스마트폰 터치 몇 번만으로 출장 세차를 예약할 수 있는 IT기반 O2O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디맨디드 소비자 수요 맞춤형 서비스 앱인 조이앤워시는 고객과 세차 매니저를 실시간으로 연결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온의 플랫폼은 모바일 기반 O2O 서비스의 핵심인 메시징 처리를 가장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순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국산 솔루션이다. 모바일 분야뿐 아니라 일반 메시징 처리가 필수인 IT 환경 기술이 적용될 수 있으며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과 산업분야에서 빠르고 유연한 적용이 가능하다. 실제로 기존 세차매니저들이 점포에서 발로 뛰는 영업을 통해 고객을 만났다면 조이앤워시를 통해서는 플랫폼만으로 고정 수입 등 노동 안정성을 보장받을 수 있다. 조이앤워시는 자동차 특화 플랫폼 서비스를 구축하여 서비스 공급자에게 다양하고 유연한 수익의 원천을 제공해 일자리 공유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코온 관계자는 “조이앤워시는 운전자의 환경을 개선하고 편리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출장 세차에서 주문형 교통서비스 카풀 대리운전 서비스까지 운전자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토탈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무료토토사이트20171206,IT과학,SBS,여고생 목숨 앗아간 해지 방어…통신사 직원 압박 심각,앵커 통신상품 해지하려다 상담원의 집요한 설득에 지쳐 포기한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해지를 막는다고 해서 이걸 해지 방어라고 부르는데 심한 경우에는 해지 철회해 달라고 70통 넘게 전화하기도 했습니다. 보도에 김수형 기자입니다. 기자 올해 초 LG유플러스 콜센터에서 현장 실습 중이던 여고생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학생이 아버지에게 보낸 마지막 문자는 콜수를 못 채웠다 였습니다. 회사가 원한만큼 해지 방어를 못 했다는 겁니다. 홍순성 故 홍수연 양 아버지 지난 3월 15일 국회 저는 아무런 의심도 없이 이런 일반 콜센터인 줄 알고 보냈고 그런데 5개월 뒤에 제 앞에 놓인 건 딸의 싸늘한 주검이었어요. 방통위가 통신사들의 해지 방어 실태를 조사했더니 해지 접수를 받고 고객에게 무려 73통의 전화를 걸어 철회를 요구한 사례도 있었습니다. 통신사 상담원 재약정 혜택 이용해주시면 36만 원까지 제공해 드릴 수 있더라고요. 고객 제가 해지한다고 한 거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나한테 자꾸 전화를 해요. 해지 불가능 기간이라 속여 신청조차 받지 않고 장비를 가져가지 않고 요금을 부과하거나 심지어 3년 동안 해지 처리를 안 해 요금을 100만 원 넘게 청구하기도 했습니다. 상담원들이 이러는 데는 회사의 압박이 작용했다고 방통위는 판단했습니다. 해지 방어 성과가 좋으면 월 500만 원 가까운 성과급을 주고 실적이 떨어지면 수당은 없고 퇴직 압박으로 이어지기도 했다는 겁니다. 고삼석 방송통신위원회 상임위원 통신사 콜센터의 과도한 해지 방어 활동이 이용자의 해지권을 침해한다는 그러한 법 위반에 대한 제재입니다. 방통위는 위반 정도가 가장 심한 LG유플러스에 8억 원 SK브로드밴드에 1억 400만 원의 과징금을 부과했습니다.모바일 바둑이 환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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