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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페그오 보는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유종정남준
작성일
2020.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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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109
내용
온라인바카라20171206,IT과학,전자신문,25개 출연연 비정규직→정규직 전환심의위 구성 완료,정부출연연구기관 출연연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을 추진할 정규직전환심의위원회 구성이 완료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출연연·노조 간 협의를 통해 25개 출연연의 정규직전환심의위 구성을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전환심의위는 출연연 비정규직 문제 해결에서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실권 기구다. 기관 별로 전환 기준 설정 전환 대상 선정 전환 일정 수립 등을 수행한다. 기관 별 전환심의위 구성이 완료되면서 비정규직 정규직화가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환심의위가 전환계획을 수립하면 과기정통부가 가이드라인 준수 여부를 확인 확정한다. 가이드라인은 경쟁채용으로 인력을 충원할 경우 전환심의위에서 현직자 의견을 듣도록 규정했다. 공정성 시비를 최소화하기 위한 장치다. 출연연은 전환심의위와 별도로 기관 별 비정규직 업무를 분석 중이다. 전환심의위는 전환 업무 선정 전환 방식 결정이 자의적으로 이뤄지지 않도록 객관적으로 검증해야 한다. 과기정통부는 10월 가이드라인 발표 후 연구 현장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전환심의위 구성 이후에도 내부 갈등을 최소화하도록 이해 관계자와 소통할 계획이다.카지노 사이트 빅뱅20171205,IT과학,파이낸셜뉴스,2017년 통신산업 결산 해외로 간 통신서비스… 우리도 수출 효자,SKT 인도에 AI 네트워크 구축 KT 보스턴에 기가와이어 서비스 LG U 英 보다폰과 사업 협력 KT 연구원이 아프리카 남부에 위치한 보츠와나에서 기가와이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우리나라의 전체 수출액 551억3000만 달러 9월 기준 가운데 정보통신기술 ICT 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34.9% 2017년 9월 기준 다. 무역수지의 경우 전체 흑자액 137억5000만달러 중 ICT산업은 101억9000만 달러로 74.1%에 달한다. 주로 반도체와 스마트폰이 수출효자다. 반면 이동통신은 각국마다 내수 시장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수출에 제약이 따른다. 하지만 올해 이동통신3사는 탄탄한 유.무선 통신인프라에 인공지능 AI 과 사물인터넷 IoT 등 첨단 기술을 접목 수출길을 넓히고 있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인도를 기반으로 전 세계 20개국에서 약 3억8000만명에게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 중인 바르티 에어텔 바르티 과 손을 잡았다. SK텔레콤과 SK㈜C C 개발자 250여명이 2년간 자체개발한 AI 네트워크 운용 솔루션을 2019년까지 인도 현지 상황에 맞게 구축키로 했다. 국내 이통사가 글로벌 통신사에게 네트워크 컨설팅과 구축 등 기술 전반을 수출한 것은 국내 최초다. 앞서 SK텔레콤은 지난 2012년부터 중국 러시아 등 9개국 11개 통신사에 네트워크 설계와 구축 운용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세계 3위 이통사인 바르티와 1000억원 규모의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됐다. SK텔레콤의 AI 네트워크 운용 솔루션은 자동으로 통신 트래픽을 최적화해 전송하고 네트워크 영역별 이상 징후를 사전에 감지하고 대응하면서 스스로 복구한다. 또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유.무선 네트워크가 최상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해 통신망의 심장 이라 불린다. KT도 광케이블 없이 구리선만으로 1Gbps의 인터넷 속도를 구현하는 기가 와이어 서비스를 미국 보스턴 다운타운에 구축했다. 지난 6월 KT가 보스턴시 당국과 시 지정 인터넷 사업자인 넷블레이저와 맺은 디지털 평등 Digital Equity 프로젝트 일환이다. 특히 보스턴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로 상당수 건물이 노후화돼 통신망 개선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하지만 KT의 기가 와이어 기술은 기존 건축물을 훼손하지 않고도 기존 인터넷 보다 10배 이상 빠르게 네트워크 환경을 개선할 수 있어 현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T 관계자는 보스턴 기가 와이어 사례를 바탕으로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내 다른 도시에서 네트워크 기술과 스마트솔루션 사업 영역을 확장해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KT는 또 휴대폰 해외 로밍 데이터 등 ICT를 기반으로 사스와 메르스 등과 같은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는 프로젝트도 추진 중이다. 이와 관련 최근 스위스 제네바에 위치한 세계경제포럼 WEF.다보스포럼 본부에서 WEF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KT는 지난 11월부터 2020년 10월까지 3년간 WEF 기업회원으로 활동하면서 △건강과 헬스케어의 미래 △디지털 경제와 사회의 미래 △에너지의 미래 등 3개 그룹에 참여한다. 앞서 KT는 정부와 함께 세계 최초로 감염병 발생 지역을 방문한 여행자의 로밍 데이터를 분석해 검역에 활용하는 스마트 검역 시스템 을 구축한 바 있다. LG유플러스도 창사 이래 처음으로 6월에 글로벌 통신사 보다폰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사 간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사업 성공 사례와 전략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각사의 경영 상황과 조직 시스템 등을 함께 점검한 후 개선 과제를 선정키로 했다. 또한 보다폰이 구축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사업을 발굴하고 기존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영국에 본사를 둔 보다폰은 전 세계 26개국에서 약 5억1000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세계 2위 사업자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은 전 세계 ICT을 선도하는 보다폰은 최고의 파트너 라며 글로벌 통신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존 사업의 효율성은 높이고 신규 사업을 개척하면서 글로벌 역량을 강화해 확실한 세계 일등을 향해 나아갈 것 이라고 말했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파이낸셜뉴스,동원홈푸드 더반찬 조리공장 해썹 인증 취득 ,동원홈푸드는 가정간편식 HMR 전문 브랜드 더반찬 의 조리공장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해썹·HACCP 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더반찬 조리공장은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다. 해썹은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인을 사전에 차단해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에 부여하는 인증제도다. 지난 2008년 첫 선을 보인 더반찬은 온라인 주문을 통해 반찬을 배달하는 서비스로 시작했다. 성장을 거듭해 온 더반찬은 2016년 7월 동원그룹에 편이보댔다. 서울 가산동 조리공장은 지난 4월 신규 설립됐으며 첨단설비와 안전설비 등을 강화했다. 동원F B 관계자는 향후에도 공장 위생 점검과 식품 안전 법규 준수를 지속해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건강한 HMR 제품을 생산할 것 이라고 전했다.스포츠토토20171201,경제,매일경제,국민연금 간섭 재계 우려 충분히 고려할것,적극적인 의결권 행사 등 공공성 강화 천천히 진행 중점관리기업 리스트 정말 먼 뒷날 이야기 박능후 복지부 장관 스튜어드십코드 도입 속도조절 언급 국민연금이 공공성 강화 차원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회책임투자 와 스튜어드십 코드 SC 에 대해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 사진 이 충분히 속도 조절을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박 장관은 1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비공개로 열린 2017년 제7차 기금운용위원회가 끝난 직후 기자들과 만나 재계에서 정부의 경영 간섭을 우려하고 있기 때문에 스튜어드십 코드와 사회책임투자 도입에 대한 우려 사항을 충분히 고려하겠다 며 아주 조금씩 조금씩 공공성을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국민연금은 그간 연기금의 공공성 제고 차원에서 스튜어드십 코드과 사회책임투자 도입을 논의해왔으나 기업들은 경영의 자율성을 해칠 수 있다며 우려를 표하고 있는 상황이다. 스튜어드십 코드는 연기금과 자산운용사 등 주요 기관투자가들이 기업에 대해 적극적으로 의결권을 행사하도록 하는 지침이다. 사회책임투자는 투자 자산의 선택과 운용에 있어 기업의 재무적 지표에 국한하지 않고 기업의 환경 E 사회 S 지배구조 G 등을 포괄적으로 고려하는 투자 방식이다. 연기금이 단순히 수익률을 올리는 데 그치지 않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 향상을 촉구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재계는 수백 개의 국내 기업에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국민연금이 스튜어드십 코드를 통해 주주 의결권을 강화하면 정부가 지나치게 기업들의 경영에 개입할 수 있게 된다며 걱정하고 있다. 국민연금은 현재 275개 국내 기업에서 5% 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고 10% 이상 지분을 보유한 기업은 70곳이 넘는다. 박 장관은 이날 이를 의식하듯 우려를 불식할 수 있는 투명한 관리기구를 만들고 원칙을 만드는 게 선결돼야 한다 고 강조했다.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에 대해서도 적용할 수 있는 대상과 범위는 아주 제한적으로 할 계획 이라며 국민적 공감대를 얻어가면서 천천히 진행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날 비공개로 진행된 기금운용위에서는 사회책임투자전문위원회 설치 방향 과 고려대 산학협력단이 발표한 책임투자·스튜어드십 코드 연구용역 관련 중간보고 등이 논의됐다. 사회책임투자위원회는 국민연금의 사회 책임 투자와 관련해 보좌기구 역할을 맡는 전문가 집단으로 내년 상반기부터 운영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는 환경·사회·지배구조 ESG 측면에서 문제가 되는 기업들에 대해 투자 제한·변경 등 의견을 기금운용위에 제시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박 장관은 사회적 논란이 됐던 가습기 살균제 기업과 분식회계로 사회적 지탄을 받은 기업에 국민연금이 공적자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한 비판이 있다 며 사회책임투자위원회 도입 취지를 설명했다. 이날 사회 책임 투자 활성화 방안 중 하나로 기금운용위가 논의한 중점 관리 기업 명단 focus list 에 관해서도 박 장관은 정말 먼 뒷날의 이야기 라며 연기금의 독립성과 전문성을 강화시키는 데는 상당히 시간이 필요한데 중점 관리 기업 명단은 그 이후 단계적으로 아주 조금씩 늘려갈 것 이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사회책임투자 도입은 시기상조라고 지적하고 있다. 기금운용위 산하 자문기구인 실무평가위원회 위원들조차 사회책임투자가 시기상조라는 의견을 국민연금에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실무평가위 위원은 최근 매일경제와 통화하면서 기업들의 ESG 요소를 판단하는 것 자체가 지나치게 주관적일 수 있어 오히려 정부의 입김에 더 취약해질 수 있다 며 국민연금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기금운용의 독립성 제고에 오히려 방해가 될 것 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복지부 관계자는 책임투자가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이행될 수 있도록 책임투자 가이드라인을 우선적으로 제정하는 방안을 논의할 것 이라고 했다.배터리게임20171207,IT과학,스포츠서울,SK텔레콤 평창올림픽 관련 연이은 논란...이번에는 앰부시 마케팅 논란,김연아 SK텔레콤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스노보드편 마지막 장면에 SK텔레콤 상호와 함께 5G 캠페인 문구인 ‘웰컴 투 5G 코리아 Welcome to 5G KOREA ’가 등장해 논란이 되고 있다. 제공 온라인동영상 캡처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 국내 이동통신 1위 사업자인 SK텔레콤이 평창동계올림픽과 관련해 연이어 구설수에 오르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4일에는 올림픽에 사용될 KT의 중계망을 고의로 훼손했다는 혐의를 받고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이번엔 응원 마케팅이 논란이 되고 있다. 평창올림픽조직위는 최근 지상파 방송사에서 선보인 SK텔레콤의 평창 응원 캠페인 영상이 불법 앰부시 ambush·매복 마케팅에 해당한다며 방영 중단과 재발방지를 요청하는 공문을 SK텔레콤에 발송했다. 앰부시 마케팅은 공식 후원사가 아닌 업체들이 간접적으로 자사 광고나 판촉활동을 하는 것을 일컫는다. SK텔레콤은 공식 후원사가 아니지만 이달 초 SBS와 함께 평창올림픽 홍보대사 김연아를 내세운 응원 캠페인 영상 두 편을 선보인 데 이어 KBS와는 평창올림픽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을 주인공으로 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SK텔레콤은 영상제작에 협찬사로 참여했다. 해당 영상에서 문제가 된 것은 캠페인에 SK텔레콤의 상호와 5G 캠페인 문구인 ‘웰컴 투 5G 코리아 Welcome to 5G KOREA ’가 등장하기 때문. 올림픽조직위는 SK텔레콤이 공식 후원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캠페인에 SK텔레콤의 상호와 자신들을 홍보하는 특정문구가 등장하는 것은 위법의 여지가 충분하다는 주장이다. 특히 김연아의 경우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인데다 그가 갖는 올림픽홍보의 상징성은 매우 크다는 설명이다. 올림픽조직위 관계자는 앰부시 마케팅 여부와 관련해 “논란의 여지가 충분하다. 특히 캠페인에 나오는 김연아는 평창올림픽 홍보대사인 만큼 상징성도 크다”면서 “조직위는 공식 후원사 도움을 받는데 후원사가 아닌 기업이 광고를 하는 것은 문제의 소지가 있다. 이는 후원사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로 조직위는 후원사의 권리를 지켜야 할 의무가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대해 SK텔레콤 관계자는 “캠페인 송출은 각 방송사가 주관해 시행하고 있어 자사의 올림픽 연계 마케팅으로 볼 수 없고 그러한 의도도 없다”고 일축하며 “협찬사의 협찬 사실에 대한 음성 및 자막 안내는 방송법 및 방송통신위원회의 ‘협찬고지 등에 관한 규칙’에 따른 정당한 행위로 이를 올림픽을 연계한 마케팅 행위로 볼 수 없다”고 해명했다. 이어 “SK텔레콤 외에도 10개가 넘는 기업들이 협찬에 참여해 캠페인 영상을 방영 중인데 왜 자사만을 문제 삼는지 의문이 든다”고 덧붙였다. 올림픽조직위 측은 전날 SK텔레콤으로부터 이 같은 답변을 받아 현재 내부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내부검토가 완료되는 데로 방송사에 방영 중단을 골자로 한 공문을 보낼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SK텔레콤은 앞서 4일에도 평창올림픽과 관련해 논란의 대상이 됐다. KT가 원활한 올림픽방송 중계를 위해 구축한 통신설비를 훼손하고 SK텔레콤의 광케이블을 설치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기 때문. KT는 고의적 훼손을 주장하면서 검찰에 고소했고 SK텔레콤은 고의가 아닌 작업자의 단순 실수라고 해명하며 팽팽한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 검찰 조사 결과에 대해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다.

페그오 게임은 너무 이상한 그림판으로 그린듯한 형식의 게임이 마음에 안들어서 약간하다가 접어서 잘모르는데, 원래 페이트 시리즈를 좋아해서 예전에 페그오 퍼스트 오더 나왔을때 본 이후로 안봤더니 이것저것 나왔던데 순서를 잘모르겠네요;; 일단 퍼스트 오더 보고 있는데 그다음 극장판류 2개남은거 다보고 마수전선 보면 될까요? 알려주세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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