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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오바오 쇼핑몰 모델

작성자
박종희영서
작성일
2020.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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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조회수
107
내용
골목게임20171201,경제,데일리안,이베이코리아 ‘2017 대한민국 CSR 필름 페스티벌’ 장관상 수상,한 소방관이 출동 전에 이베이코리아가 전달한 제설기로 소방서 앞 도로 제설 작업을 하는 강원소방본부 지원 영상 중 한 장면.ⓒ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지난달 30일 서울 여의도 사학연금회관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CSR 필름 페스티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CSR 필름 페스티벌은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영상을 공유하자는 취지로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다. 이베이코리아는 국내 최대 오픈마켓 사이트인 G마켓과 옥션의 많은 회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지원 대상으로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을 선정하고 소방관 연간 지원 프로젝트인 ‘HERE HERO 영웅 여기에 ’를 전개하고 있다. 소방 활동의 본질인 ‘출동’에 도움이 되도록 상대적으로 환경이 열악한 지방 소재 소방서의 소방공무원 대기 공간 환경 개선에 나선 것이다. 이를 위해 이베이코리아는 소방 지원 사상 최대 금액인 연간 10억원을 G마켓 옥션 회원참여형 기금인 후원쇼핑과 나눔쇼핑 기금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CSR 필름 페스티벌에는 연간 프로젝트로 진행된 소방관 지원 활동 가운데 강원 경남소방본부에 지원한 과정을 담은 영상이 출품됐다. 강원소방본부 지원 영상은 눈이 많은 강원 지역의 특성 상 소방도로 제설작업 때문에 출동 전 이미 지쳐버리는 강원도 소방관들에게 제설기 신발건조기 세탁기 등을 제공하는 과정을 담았다. 경남소방본부 지원 영상은 산악 지역에서 직접 발로 뛰어 구조 요청자를 찾아야 하는 소방관들의 구조 작업을 돕기 위해 열화상카메라가 달린 드론을 지원하게 된 과정을 그렸다. 서민석 이베이코리아 커뮤니케이션부문 부사장은 “소방관 근무 환경에 대하여 널리 알리는 한편 소방관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원 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전국민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숨은 영웅인 소방관들 처우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맥스카지노20171201,경제,뉴시스,올리브영 창립18주년 맞아 한달간 릴레이 프로모션,서울 뉴시스 류난영 기자 CJ 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창립 18주년을 맞아 12월 한 달간 릴레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 1999년 국내 최초의 헬스앤뷰티 스토어로 출범한 이후 18년 동안 다양한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했다. 이에 창립 18주년을 기념해 세 차례에 걸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의 12월 생일 파티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고객들도 매일매일이 생일인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1차로 선보이는 에브리데이 벌스데이 행사는 인기제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된 2018 벌스데이 캔 을 증정한다. 2018 벌스데이 캔 은 스킨 클렌징 마스크팩 헤어용품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제품 정품과 샘플을 랜덤 구성해 구매 고객에게 생일 축하 선물을 전하듯 기대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또 1차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1일 단 하루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 4000원을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바카라 검증 사이트20171205,IT과학,이데일리,한국 스마트폰 데이터요금 제일 비싸다..핀란드 업체 조사 엉터리 논란,논란1 299요금제가 대표요금제 ..단순 비교의 함정 논란2 알뜰폰 누락 25% 요금할인 반영안돼 논란3 구글 번역기의 한계 ..리휠대로하면 월 데이터 요금 58만원 낸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한국의 스마트폰 데이터요금이 세계 주요 41개국 중 가장 비싸다는 분석이 핀란드 국제 경영컨설팅 업체인 리휠에서 발표된 가운데 해당 조사 결과가 ‘엉터리’라는 지적이 잇따르고 있다. 조사의 기준이나 방법론이 엉성한데다 리휠의 조사 기준을 인정해도 국내 현실과 동떨어져 있다는 것이다. 해당 조사는 299요금제 음성무제한요금제 를 기준으로 했는데 이는 한국의 요금 수준을 대표하지 않고 다른 나라와 달리 알뜰폰 업체 MVNO 를 포함하지 않았으며 25% 요금할인 선택약정 도 포함하지 않았고 국내 데이터는 구글 번역기를 돌려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리휠이라는 조사업체가 있는 핀란드의 경우 1GB당 380원에 불과해 이를 우리나라 평균 데이터 이용량 4.5G 으로 보면 핀란드 국민들은 월 스마트폰 데이터요금이 1900원이라는 말도 안 되는 결론이 나온다. 전문가들은 경제개발협력기구 OECD 가 비교 기준의 불공정성 논란때문에 올해부터 각국 가계통신비 비교를 뺀 상황에서 이 조사 결과가 국민들에게 불필요한 오해를 낳을까 우려했다. 다음은 리휠의 ‘디지털 퓨얼 모니터 DFM ’ 보고서 논란 지점이다. SP 데이터 가격을 최소 월 국내 전화 무료통화가 1000분 이상 제공되는 스마트폰 요금제 요금제 경우 4G LTE 데이터 1기가바이트 GB 당 가격은 한국이 13.4 유로 약 1만7300원 로 41개국 중 가장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리휠 홈페이지 ◇논란1 299 요금제가 대표 요금제 …단순 비교의 함정 리휠은 국가별로 30유로 3만8688원 로 살 수 있는 LTE 데이터량 최대치를 집계한 뒤 이를 기준으로 각국의 요금수준을 판단했다. 그리고 월 국내전화 무료통화가 1000분 이상인 스마트폰 요금제를 비교대상으로 삼으면서 국내의 경우 299요금제를 기준으로 해서 판단했다. 그 결과 LTE데이터이 1GB당 가격은 한국이 13.4유로 약 1만7300원 으로 41개국 중 가장 비싼 결과가 나왔다. 캐나다 12.1유로 미국 9.6유로 일본 5.7유로 독일 5유로 등이었다. 하지만 해당 통계에서 언급된 299요금제 부가세 포함시 3만2890원 는 한국의 요금 수준 및 데이터 제공량을 대표하는 요금제가 아니다. 이는 2015년 유무선 음성무제한 상품이 나오면서 데이터량을 300MB로 한 요금제다. 국내는 요금제가 올라갈수록 데이터 제공량이 많고 무제한으로 가며 가격도 낮아지는 구조인데 이를 반영하지 않은 이유에서다. 통신사 관계자는 “각 국가별 통신요금은 요금제 구간별 데이터 제공량 요금할인 약정 등의 조건이 달라 리휠 기준으로 단순 비교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밝혔다. ◇논란2 알뜰폰 누락 25% 요금할인도 포함 안 해 리휠의 조사는 또 기존 통신사 MNO 의 299요금제를 기준으로 했을 뿐 알뜰폰 요금제나 25% 요금할인도 포함하지 않았다. CJ헬로의 경우 월 1만600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더 착한 데이터 유심 10GB’ 요금제를 갖고 있는데 리휠 조사에선 전혀 고려되지 않았다. 25% 요금할인이라는 우리나라에서 시행되는 독특한 제도 역시 감안하지 않았다. 리휠 보고서 중 일부 ◇논란3 구글 번역기의 한계 ..리휠 대로 하면 한국인은 월 58만원 낸다 리휠은 자체 보고서에서 영어 핀란드어 스웨덴어 불어 독일어 헝가리어외에는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 데이터를 수집했음을 밝히고 있다. 이처럼 데이터 수집이 엉성하다보니 리휠 통계를 적용하면 이상한 현상이 발생한다. 한국 이용자의 월 평균 데이터 사용량은 4.5G 정도인데 리휠 기준 대로라면 단순 합산시 월 450유로 58만원 정도 가 나오는 것이다. 국내 통신3사가 발행하는 1GB 데이터 쿠폰은 1만 1만3000원 수준인데 리휠 자료대로라면 우리 국민의 평균 데이터 요금 1G기준 1만7300원 이 더 비싼 상황도 발생한다. 그간 정치권 및 업계에선 1GB 데이터 쿠폰이 오히려 가입형 요금제 상품보다 비싸다는 지적이 제기돼 왔던 것과 다른 것이다. 경제개발협력기구 OECD 는 비교 기준의 불공정성 논란때문에 올해부터 각국 가계통신비 비교를 뺀 상황이다. 김용재 한국외대 교수는 “OECD에서 가계통신비 비교를 뺀 이유는 비교 기준이나 데이터의 신뢰도가 높지 않았기 때문”이라며 “각국에서 데이터를 공식적으로 제출받아 통계를 내지만 결과가 나오면 각국별로 불만이 많았다”고 말했다. 그는 “코리아인덱스에서 조사한 통신요금 비교에 따르면 우리나라 통신요금이 해외에 비해 그렇게 비싸지 않았던 게 사실”이라고 부연했다. 통신요금 코리아인덱스 개발협의회는 통신요금 해외 비교의 논란을 잠재우기 위해 방송통신위원회와 시민단체 교수 기업들이 모여 만들었으며 이내찬 한성대 교수 김용재 한국외대 교수 전 KISDI 통신정책그룹장 등이 활동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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