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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NBA 경기에서 나온 최악의 반칙

작성자
유영성석준
작성일
2020.01.2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5
내용
카지노게임사이트20171204,IT과학,연합뉴스,장항산단에 드론 클러스터 만든다…서천군에이스항공 MOU,에이스항공 2020년까지 100억 들여 드론공장 등 건설 서천 연합뉴스 조성민 기자 충남 서천군 장항국가산업단지 내에 드론 클러스터 조성이 추진된다. 서천군 에이스항공 드론클러스트 조성 협약 서천 연합뉴스 조성민 기자 충남 서천군 노박래 군수 사진 왼쪽 와 김종대 ㈜에이스항공 대표가 1일 군청에서 장항국가산업단지에 드론 조종면허 교육장과 드론제조 공장 신설을 위한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2017.12.4 서천군 제공 연합뉴스 서천군은 노박래 군수와 김종대 에이스항공이 지난 1일 장항국가산업단지 드론 조종면허 교육장과 드론 제조공장 신설을 위한 투자협약 을 했다고 4일 밝혔다. 에이스항공은 내년부터 2020년까지 장항국가산업단지에 100억원을 투자해 드론 조종면허 교육장과 드론 공장을 세우게 된다. 드론 조종면허 교육장은 1단계로 내년까지 옛 성실중학교 교실과 운동장을 활용해 설립된다. 에이스항공은 2020년까지 장항국가산업단지에 드론 제조공장 신설과 교육장 이전을 완료할 계획이다. 군은 정부의 드론산업 육성 정책에 부응해 장기적으로 장항산단에 드론 조종면허 교육장을 운영해 드론산업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이와 연계한 드론 제조기업을 유치해 국내 최고의 드론산업 클러스터를 조성할 방침이다. 노박래 군수는 이번 협약은 4차 산업혁명의 아이콘인 드론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첫 발걸음 이라며 국내 우수 드론 관련 기업이 장항산단에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고 말했다.라이브바카라20171201,경제,MBN,한미FTA 제조업 협상 보호무역 회귀 안돼…2차 공청회,관세 추가 인하 모색해야 폐기 감수할 자세도 필요 국내 통상 전문가들은 한미 자유무역협정 FTA 개정 관련 제조업 분야 협상이 보호무역주의 회귀로 흘러가지 않도록 전략을 짜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다만 주력 수출품목과 관련해서는 폐기를 선언해도 불리할 게 없다는 자세로 협상에 임해야 한다는 주장도 제기됐습니다. 이진면 산업연구원 산업통계분석본부장은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한미FTA 개정 관련 2차 공청회에서 제조업 분야 개정협상은 역진 逆進 하지 않는 대응전략을 마련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본부장은 한미FTA의 제조업 부문 영향 및 대응방안 주제 발표에서 개정협상 전략에 대해 보호무역주의 회귀가 아닌 관세 추가인하와 비관세 분야와의 협력을 모색해야 한다 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FTA 역진은 이미 구축된 양국 기업 간 거래관계 투자활동에 부정적 영향을 초래할 가능성이 크다 며 개정협상의 기조를 이행의무 준수 및 추가 개방으로 설정할 필요가 있다 고 조언했습니다. 무역수지 불균형이 큰 업종의 경우 미국 측 관세 인하 효과가 수입 증가와 상관관계가 낮다는 점을 규명하고 대미 직접투자로 인한 미국 내 일자리 창출 효과 등의 대응논리를 마련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본부장은 미국의 대 對 한국 무역적자 이유에 대해서는 상당 부분 미국 측 자체 경쟁력 부진에 기인한다 며 한국의 대미 주요 수출품은 미국의 경쟁력이 낮은 품목 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 본부장은 또 민관합동 협상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미국 내 우호세력의 지원도 결집해야 한다 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토론자로 나선 백일 울산과학대 유통경영학과 교수는 한미FTA 폐기도 얼마든지 감수할 수 있다 는 기본 대응 자세가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우리나라의 주력 수출품목은 한미FTA 개정협상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다고 지적습니다. 자동차를 제외한 전기·전자 철강 등은 이미 무·저관세라 FTA와 무관하며 비관세장벽 분야에서는 이미 각종 무역구제에 충분히 시달리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백 교수는 일부 분야에서 부분 개정 요구 특히 쌀과 쇠고기 개방 재요구 의 여지에도 불구하고 전면적인 재협상을 강행할 만큼 트럼프 보호무역주의의 동력은 강하지 않다 며 FTA 범주 밖의 비관세장벽 강화를 경계하고 이를 한국 측 중점 협상 주제로 삼는 구체적인 전략을 강구해야 한다 고 밝혔습니다. 이어 우리나라가 협정 체결 당시 양보했던 투자자 국가 간 소송 ISD 등 각종 독소조항의 해지를 재협상 대응 수단으로 동원할 수 있다고 조언했습니다. 백 교수는 한미FTA는 최근 국제 안보통상문제와 분리해 철저하게 경제적 이해관계를 둘러싼 협상으로 대응해야 한다 고 밝혔습니다. 이동복 한국무역협회 통상연구실장은 제조업 부문별 협상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이 실장은 미국이 문제 삼고 있는 자동차 부문에 대해 상호주의에 입각 상응하는 경제적 이익을 요구해야 한다 며 전기자동차에 대한 관세 복구를 대응방안으로 제시할 수 있다 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 철강 분야에서는 미국이 강력한 원산지 기준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의약품·의료기기 분야에서는 신약 최저가 보상 약품 경제성 평가제도 도입 등에 대해 미국 측이 강하게 요구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실장은 의약품 지식재산권과 관련해 미국은 콜롬비아 파나마 등과의 FTA 재협상에서 의약품 허가 특허 연계 조항 을 삭제한 전례가 있다 며 이 조항 때문에 복제 약품 출시 지연에 따른 피해가 발생하고 있으니 우리나라도 삭제 요구를 카드로 활용할 수 있다 고 제안했습니다.카지노 사이트 빅뱅20171201,경제,연합뉴스,한국 유엔 국제해사기구 최상위 이사국 9연속 진출,런던 연합뉴스 황정우 특파원 우리나라가 1일 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열린 국제해사기구 IMO 총회에서 A그룹 이사국 에 9연속 진출했다고 해양수산부가 밝혔다. 런던에 본부를 둔 국제해사기구 사무총장 임기택 는 해운·조선업계에 미치는 영향이 중대한 해상안전 및 해양환경보호 등과 관련한 59개 국제협약과 관련 결의서들을 채택한 유엔 산하 전문기구다. 172개 정회원국을 둔 국제해사기구 이사회는 A그룹 해운국 10개국 B그룹 화주국 10개국 C그룹 지역대표 20개국 등 모두 40개국으로 구성되며 2년마다 선출된다. 이사회 논의를 주도하는 A그룹 이사국은 회원국 투표로 선출된다. 우리나라는 1991년 C그룹 이사국에 진출해 5회 연임한 데 이어 2001년부터 이번을 포함해 9회 연속 A그룹 이사국으로 선출됐다. 그간 우리나라는 이사국으로서 회원국 협약 이행 독려 동반성장 추진 이내비게이션 e Navigation ·친환경 선박 등 분야 기술개발을 선도해왔다. 오운열 해수부 해사안전국장은 A그룹 이사국으로서 이내비게이션 친환경 선박 자율운항 선박 등 국제해사기구에서 논의되는 기술기준 도입에 적극 대응하고 우리 해운·조선업계의 새로운 성장동력 창출에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모바일바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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