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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이 가벼우니 공기저항도 심한듯 ㄷㄷㄷ
20171201,경제,연합뉴스TV,주거복지로드맵에 집값 안정화 전망…강남은 역부족,주거복지로드맵에 집값 안정화 전망… 강남은 역부족 앵커 8·2 대책이 나온지 넉 달 째 접어들고 있지만 서울 아파트값은 여전히 고공행진 중입니다. 지난 주 새로 나온 정부의 주거복지 로드맵도 서울 다른 지역은 안정화를 가져올 수 있을 전망이지만 강남 집값 잡기엔 여전히 한계라는 지적입니다. 곽준영 기자입니다. 기자 50층 높이의 재건축이 확정된 서울 송파구 잠실주공 5단지입니다. 10월초 전용면적 82.5㎡ 매매가격은 16억원 후반이었지만 지난주 17억9천만원으로 1억원이 올랐습니다. 이후 아파트값은 불과 한 주만에 또 올라 이번 주 18억원 초반까지 뛰었습니다. 송파구 A공인중개소 관계자 일주일 사이에는 2천 3천 만원 이고 한달 전으로 따지면 1억원 정도 올랐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이번주 서울 아파트값은 8·2 대책 발표 이후 가장 크게 올랐습니다. 5주 내리 상승폭이 커진 것입니다. 이번 주 정부가 내놓은 주거복지 로드맵도 강남 집값 잡기엔 한계란 지적이 나옵니다. 주거복지 로드맵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무주택 서민 대상 100만호를 공급할 계획이라 일단 서울 외곽과 경기 인천 등의 집값 안정에는 상당한 효과가 있을 것으로 분석됩니다. 하지만 강남권은 예외입니다. 말 그대로 서민층 대상이라 이 지역 수요층과 대상이 전혀 다른 데다 강남의 대기 수요를 잡을 만한 학군과 지리적 이점도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심교언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 강남 지역에 영향을 주기에는 거리가 있고 물량이 작은 관계로 강남의 집값을 잡기에는 한계가 있어보입니다. 이런 가운데 이번달 중 나올 정부의 임대차시장 안정화 방안을 지켜보자는 관망심리까지 겹쳐 서울의 아파트 거래 둔화 양상은 당분간 더 이어질 것이란 전망입니다. 연합뉴스TV 곽준영입니다.원탁어부게임20171201,경제,머니S,아디다스 데이비드 베컴 캡슐 컬렉션 한정판 출시...프레데터 엑셀레이터 재구성,본문 이미지 영역 패션 브랜드 아디다스는 프레데터를 신었던 대표적 선수인 데이비드 베컴과 함께 디자인한 새로운 ‘데이비드 베컴 켑슐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어온 데이비드 베컴과의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시대의 축구화’로 불렸던 프레데터 엑셀레이터를 재구성한 버전이다. 베컴은 영국 런던과 독일의 아디다스 본사에서 진행된 컨셉 회의 등에 직접 참여했다. 컨셉을 도출하는 과정에서 베컴은 가장 좋아하는 축구화로 화이트 레드 블랙 컬러의 프레데터 액셀레이터를 꼽으며 그의 커리어에서 가장 의미 있는 축구화라고 전했다. 이에 이번 데이비드 베컴 캡슐 컬렉션은 화이트 컬러의 축구화 블랙 컬러의 스트리트화 그리고 레드 컬러의 풋살화로 완성됐다. 컬렉션 내 신발에는 데이비드 베컴의 선수시절을 상징하는 백넘버들이 새겨져 눈길을 끈다. 축구화에는 23 스트리트화에는 32 풋살화에는 7이 새겨져 있고 오리지널 프레데터의 서체 디자인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데이비드 베컴은 “내 축구 커리어의 최고의 순간들을 되돌아 보니 항상 아디다스 프레데터와 함께였다. 항상 내 곁에서 나의 플레이를 도와주고 중요한 순간마다 내가 최고의 경기력을 보일 수 있도록 지지해줬다”며 “그것이 아디다스가 새로운 버전의 축구화를 함께 디자인 하자는 제안을 했을 때 바로 작업에 참여하게 된 이유이기도 하다”고 이번 컬렉션 디자인에 함께 한 소감을 전했다. 아디다스 제품 디자인 총괄 부사장 샘 핸디는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데이비드 베컴 캡슐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역사 깊은 축구 철학과 최고의 경기력을 이끌어내는데 도움을 주는 현대의 기술력에 경의를 표하고자 시작됐다”며 “우리는 스포츠 이상의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는 베컴과 그의 컬렉션을 함께 작업할 수 있어 굉장히 기뻤고 팬들과 컬렉터들에게도 상징적인 컬렉션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데이비드 베컴 캡슐 컬렉션은 12월 2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토토사이트 홍보20171203,IT과학,연합뉴스,LG V30 유럽시장 노크…독일·스페인 등 5개국에 출시,이달 중 남미·아시아에도 출시 서울 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LG전자가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를 유럽 시장에 내놓으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밀라노 대성당 앞에서 V30를 들고 있는 모습 LG전자 제공 LG전자는 11월 영국에 이어 이달 1일 이탈리아 대형 이동통신사를 통해 LG V30를 출시했으며 이달 중 독일 스페인 폴란드까지 유럽 주요 국가 총 5개국에 V30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유럽은 크기가 큰 제품보다 작고 실용적인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시장으로 대화면인 V시리즈가 유럽 이통사 매장에서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17 에서 V30를 처음 공개한 데 이어 국내와 미국 시장 중심에서 나아가 유럽에서 시장을 확보하겠다는 계산이다. V30는 지난 9월 한국에 출시된 이후 10월 미국에 진출하며 시장을 넓혔다. LG전자는 올해 중 남미 아시아 국가에도 V30를 출시하고 추후 유럽 출시 국가를 확대할 예정이다. V30는 전작보다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에 뛰어난 카메라와 오디오 성능으로 외신의 호평을 얻었다. 특히 영화 같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 기능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하이파이 쿼드 덱 으로 주목을 받았다. LG전자 MC유럽·CIS영업담당 최진학 상무는 LG V30는 패블릿은 크고 무겁다 는 편견을 없앤 제품 이라며 얇고 가벼운 디자인 전문가급 멀티미디어 기능 등 V30만의 특장점을 앞세워 유럽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 고 말했다.예스카지노 검증20171201,경제,연합뉴스,11월 수출 역대 최대…9.6% 증가 13개월 연속↑종합2보,연합뉴스TV 제공 대 중국 수출 11월로는 사상 최대…반도체 1∼11월 누적 수출 첫 800억 달러 올해 수출로 329만개 일감 창출 GDP 성장 71% 기여 서울 연합뉴스 김영현 기자 우리나라 수출이 11월 기준으로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수출 증가세는 13개월 연속 지속했고 사드 보복 여파에도 불구하고 대 對 중국 수출은 11월 기준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산업통상자원부는 11월 수출이 496억7천만달러로 잠정 집계됐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달보다 9.6% 증가한 수치이며 지난해 11월 이후 13개월 연속 증가했다. 역대 11월 수출 중 최고 실적이다. 종전 11월 최고 기록은 2013년 479억1천만달러였다. 1 11월 누계 수출도 5천248억달러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16.5% 증가 역시 사상 최대 실적을 올렸다. 올해 수출은 지난 달 17일까지 5천12억달러를 기록해 역대 최단 기간만에 연간 5천억달러를 돌파했다. 하지만 지난 10월에 이어 11월에도 월 두자릿수 증가율을 기록하지는 못했다. 우리나라 수출은 앞서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9개월 연속 두 자릿수를 달성했다. 11월 수입은 418억3천만달러로 전년 대비 12.3% 증가했다. 무역수지는 78억4천만달러 흑자를 기록했다. 70개월 연속 흑자다. 11월에는 13대 주력품목 중 9개 품목의 수출이 증가했다. 이 중 반도체 65.2%↑ 일반기계 19.6%↑ 석유화학 17.7%↑ 석유제품 38.4%↑ 컴퓨터 18.4%↑ 등 5개 품목은 두 자릿수 증가를 기록했다. 일반 기계 수출은 46억5천만달러로 11월 기준 사상 최대를 기록했고 반도체 95억7천만달러 는 역대 2위에 올랐다. 올해 11월까지 누적 수출 기준으로는 반도체 883억달러 와 일반기계 441억달러 모두 역대 1위를 달성했다. 반도체는 단일 품목 사상 최초로 누계 기준 800억 달러를 넘었고 올해 900억 달러를 초과 달성할 전망이다. 반도체는 지난 4월부터 8개월 연속 50% 이상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 SSD 의 월 수출이 5억4천만달러로 사상 최대를 기록하는 등 고부가품목 수출 호조세가 지속됐다. MCP 복합구조칩 집적회로 의 수출도 27억1천만달러로 14개월 연속 두자릿수 증가세를 기록했다. 그래픽 11월 수출 9.6% 증가 13개월 연속↑ 산업부는 주력품목 내 품목 다변화가 진전됐다고 평가했다. 하지만 자동차 부품 10.8% 무선통신기기 21.5% 가전 23.0% 선박 77.1% 등의 수출은 줄었다. 지역별로는 대 중국 수출이 사상 최대 140억2천만달러 20.5%↑ 를 기록했다. 4개월 연속 두자릿수 증가율이다. 대 중국 자동차 부품 감소폭은 지난 10월 37.9%에서 11월 31.6%로 줄었다. 대 아세안 수출도 82억8천만달러로 13.4% 증가 13개월 연속 두자릿수를 기록했다. 신흥시장 수출 증가로 아세안·중남미·인도·독립국가연합 CIS 등 남북 교역축 의 올해 1 11월 수출 비중은 30.0%로 작년 같은 기간 비중 29.3%보다 확대됐다. 같은 기간 중국 수출 비중은 25.0%에서 24.4% 미국 수출 비중은 13.5%에서 12.1%로 각각 줄었다. 백운규 산업부 장관은 수출 호조세가 지속되고 있어 12월 중순께 무역 1조달러 달성이 확실시된다 고 밝혔다. 최근 환율 하락에 대해서는 수출기업의 채산성 악화 등 어려움이 예상되므로 중소·중견기업에 대해 일반형 환변동 보험료 할인 등의 지원책을 진행하고 있다 며 환율이 지속적으로 하락하게 되면 더욱 실효성있는 조치를 추가로 마련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산업연구원이 수출의 부가가치 유발 효과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올해 1 3분기 재화 수출이 실질 국내총생산 GDP 성장에 71.0%를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수출이 급증한 3분기에는 GDP 성장에 94.8%를 기여한 것으로 분석됐다. 수출로 인해 같은 기간 평균 329만개의 일감이 창출된 것으로 분석됐다. 3분기 수출의 일감 유발 규모는 전년 동기대비 52만5천개 증가 전체 임금근로자 대비 17.1%를 차지한 것으로 추정된다.배터리바둑이20171201,경제,노컷뉴스,현대차 고객이 만든 스페셜 에디션 쏘나타 커스텀 핏 출시,CBS노컷뉴스 이동직 기자 쏘나타의 스페셜 모델인 ‘쏘나타 커스텀 핏 . 사진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차가 국내 최초로 트림 개발부터 출시까지 고객과 함께 만든 특별한 차를 선보인다. 현대차는 쏘나타의 스페셜 모델인 ‘쏘나타 커스텀 핏’을 출시하고 12월 한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쏘나타 커스텀 핏은 현대차의 대표 고객 참여형 소통 프로그램 ‘H 옴부즈맨’을 통해 오픈 이노베이션 방식으로 개발된 차로 핵심 사양부터 트림구성 최종 모델명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제안으로 이루어진 차다. 현대차는 지난 5월 13일부터 10월 28일까지 168일간 H 옴부즈맨 2기 상품혁신그룹 고객 30명과 함께 쏘나타 스페셜 에디션 상품개발을 진행했다. 고객이 직접 차량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해당 아이디어가 채택돼 실제 판매되는 차가 만들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2월 한달 간 한정 판매되는 쏘나타 커스텀 핏은 가솔린 1.6 터보 엔진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우수한 핸들링 성능을 위해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R MDPS 을 높은 주행안정성을 위해 튜닝 진폭감응형 댐퍼 ASD 를 기본 탑재했다. 트림은 총 두 가지로 평상시 주행환경에 따라 마이 시티 에디션 My City Edition 과 마이 트립 에디션 My Trip Edition 으로 나뉜다. 쏘나타 커스텀 핏의 가격은 두 트림 모두 2 650만원이다.현금바둑이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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