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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작성자
김지영남상
작성일
2020.01.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0
내용
임팩트게임20171206,IT과학,디지털타임스,KT CMB 동등결합상품 출시협약,KT는 6일 서울 광화문 사옥에서 케이블방송사 SO 인 CMB와 이동통신ㆍ케이블 동등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 MOU 을 체결했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 오른쪽 과 김태율 CMB 김태율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디지털타임스 정예린 기자 KT는 케이블방송사 SO 인 CMB와 이동통신·케이블 동등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 MOU 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 사옥에서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과 김태율 CMB 대표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개최했다. 양사는 내년 초에 KT의 모바일 서비스와 CMB의 초고속인터넷을 결합한 동등결합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KT는 케이블TV 사업자와 협력을 통한 건강한 미디어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왔다. 특히 KT와 CMB는 5월 공동 광고사업 업무협약 을 체결하고 KT의 타겟팅 채널광고 시스템 VACAS 을 활용한 지역광고 통합상품 을 출시했다. 타겟팅 채널광고 시스템 은 전국 단위로만 송출할 수 있던 IPTV 광고를 가구나 지역별로 구분해 송출하는 기술이다. 이 기술을 활용하면 CMB의 권역에 속한 KT 올레tv 가입자에게도 지역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 KT와 CMB는 이번 동등결합상품 출시로 통신사와 케이블방송사 간의 윈 윈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은 이번 동등결합 상품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케이블방송업계와 오랜 기간 논의를 거쳐 만반의 준비를 한 결과 라며 국민기업 KT는 중소 케이블사업자와의 상생과 미디어·콘텐츠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 케이블방송업계와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카지노 사이트 순위20171201,경제,국민일보,이제 GS에서도 만나요...메디폼® GS리테일 제휴 PB상품 3종 출시,한국먼디파마 유 대표이사 이명세 와 GS리테일이 제휴 메디폼®의 PB 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메디폼®밴드’ ‘메디폼®H 드레싱’ ‘메디폼®H 뷰티’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25 GS수퍼마켓 왓슨스 3개 채널을 통해 1일부터 판매된다. GS리테일은 습윤 밴드 No.1 IMS data 기준 2017년 2분기 판매 1위 브랜드 메디폼®과 연계하여 PB 상품을 판매한다. 이들 신제품은 GS리테일이 운영중인 국내 편의점 매출 1위인 GS25를 비롯해 GS수퍼마켓과 헬스앤뷰티 스토어 Health Beauty Store 왓슨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돼 각 브랜드 주요 고객층에게 선보인다. GS리테일은 운영중인 유통 채널간 연계 사업 확장 각 사업별 신규 점포수 확대 등 공격적인 투자를 진행하며 유통업계 내에서 기업가치와 경쟁력을 높여 나가고 있어 GS리테일 채널을 이용하는 많은 소비자들은 메디폼® PB상품을 일상 생활에서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다. GS리테일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들은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메디폼® 대표 제품들로 각 상처 타입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해 고객의 상처관리 편의성을 높여준다. 제품 중 하나인 메디폼®밴드는 크기가 작아 작은 상처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폼 밴드형으로 자르지 않고도 다양한 부위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메디폼®H 드레싱은 방수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드레싱 제품이다. 이 제품은 5㎝ x 10㎝ 크기의 프리컷 타입으로 상처 크기에 맞게 자유롭게 잘라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여성들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도 출시된다. 여드름 뾰루지 등으로 인한 얼굴 상처 및 노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메디폼®H 뷰티는 작고 얇은 원형패치 형태다. 피부에 잘 달라붙어 사용했을 때 눈에 잘 띄지 않고 사용 후 간편하고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세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한 컴팩트 사이즈로 비상시에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메디폼®제품과 동일하게 상처의 진물을 빨리 흡수하고 적절한 습윤 환경을 제공해 상처를 효율적으로 관리해 준다. 이번 PB상품 출시에 대해 GS리테일 관계자는 “메디폼은 습윤드레싱 시장 내 1위를 지켜온 브랜드로 상처관리에 앞장서고 있다”며 “특히 메디폼® H 뷰티의 경우 얼굴 상처 관리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비췄다. 이와 더불어 한국먼디파마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습윤밴드 No.1제품으로서 이번 PB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더욱 손쉽게 메디폼®을 구매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탱크게임20171204,IT과학,전자신문,라인네이버 중소게임사 글로벌 진출 우리 인프라 활용해라,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이 중소 게임 개발사 글로벌 진출을 지원한다. 역량있는 게임 개발사들이 게임 개발에 집중하고 라인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무대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라인 게임 플랫폼 을 선보인다. 라인 게임 플랫폼은 게임 개발 준비단계부터 퍼블리싱 사후 관리까지 게임 개발과 관련된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개발 플랫폼이다. 개발자들은 해당 플랫폼을 통해 보안 인프라 QA 커뮤니티 데이터 분석 등 네이버 라인 서비스에서 사용하는 기능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인 게임 플랫폼은 개발자들이 게임 개발 단계에서 필요로 하는 5가지 핵심 기능으로 구성된다. 개발자들은 게임 특성에 따라 △게임 파일의 난독화 취약점 악성코드 여부를 확인하고 모바일 환경에서의 비정상적인 공격을 방어하는 보안 플랫폼 AIR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게임개발에 필요한 인프라를 지원하는 플랫폼 FUWA △게시판 채팅 녹화 등 게임 내 커뮤니티 기능과 이벤트 프로모션 인증 기능을 지원하는 인게임 플랫폼 PION △게임 내 발생하는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해주는 데이터 분석 플랫폼 GROWTHY △글로벌 환경에 최적화된 QA 자동화 플랫폼 QUATY를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김용대 라인 게임플랫폼 PL은 “향후 라인의 우수한 게임 플랫폼을 통해 파트너들이 라인과 함께 글로벌 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카지노게임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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