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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4,IT과학,전자신문,방송·콘텐츠 미래 만나는 차세대 미디어대전 12일 개막,2017 차세대 미디어대전 은 초고화질 UHD 방송 콘텐츠 융합형 콘텐츠 스마트 미디어 등 차세대 미디어의 현주소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행사다.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와 인근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열린 행사의 모습. 윤성혁기자 shyoon etnews.com 방송과 콘텐츠 산업의 현재를 살펴보고 미래를 조망해볼 수 있는 장이 열린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한국전파진흥협회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스마트미디어산업진흥협회와 함께 2017 차세대 미디어대전 을 개최한다. 2017 차세대 미디어대전 은 초고화질 UHD 방송 콘텐츠 융합형 콘텐츠 스마트 미디어 등 차세대 미디어의 현주소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행사다.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와 인근에서 개최된다. 12일에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글로벌 UHD 네트워킹 데이 융합형콘텐츠 성과공유회 및 콘퍼런스가 열린다. UHD 라이브 방송포맷 제작교육도 시작된다. UHD·스마트미디어 전시회와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부스도 관람할 수 있다. 둘째 날인 13일에는 2018년도 방송콘텐츠 진흥 사업설명회 빛과 색에 대한 영상미학 세미나가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미디어의 미래 전략 세미나 UHD 영상 페스티벌 시상식 지능정보 사회와 스마트 미디어 세미나 및 스마트 미디어대상 성과보고회 국내 다큐멘터리 투자설명회 및 비즈니스 미팅 방송분야 국제민간 교류협력 세미나가 이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 nextmedia.or.kr 를 참조하면 된다.로얄 바카라20171201,경제,헤럴드경제,LG전자한국전력공사 MOU…‘직류 가전제품’ 개발 협력,LG전자가 한국전력공사와 손잡고 DC 직류 방식의 배전에서 전력 손실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전제품 개발에 앞장선다. LG전자와 한국전력공사는 30일 경상남도 창원시 LG전자 창원R D센터에서 LG전자 H 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 오른쪽 한국전력공사 김시호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DC전력 공급 및 DC가전 상용화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LG전자는 협약에 따라 한국전력공사가 구축 중인 DC전력 공급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DC방식의 가전제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게 된다. 현재 시중에서 판매 중인 모든 가전제품들은 AC 교류 방식에 최적화돼 있다. DC배전 환경에서 AC방식의 가전제품을 사용하려면 DC를 AC로 바꿔주는 전력 변환 과정이 필요해 전력 손실이 불가피하다. LG전자가 개발할 DC가전은 전력 변환 과정이 필요 없어 에너지 효율이 높다. LG전자와 한국전력공사는 DC전력 공급시스템과 DC가전 분야에서 기술 표준화 및 상용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하고 DC기반의 신규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도 공동 발굴하기로 했다. 또 양사는 DC가전 연구개발을 위해 각 사가 보유한 기술 역량 및 인프라를 적극 공유할 계획이다. DC배전과 DC가전제품을 보여주는 ‘DC 홈’ 전시관도 구축할 예정이다.배터리게임20171204,IT과학,전자신문,현대홈쇼핑 장애인 단체에 행복나눔기금 2억원 전달,현대홈쇼핑 대표 강찬석 은 세계 장애인의 날 3일 을 맞아 한국장애인재활협회와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에 행복나눔기금 2억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월 진행한 가전제품 특별 생방송에서 고객 주문전화 한 건 당 3000원씩 적립해 마련한 1억원에 매칭 그랜트 matching grant 방식으로 1억원을 더해 조성했다. 해당 기금 중 1억5000만원은 장애인 가정 청소년 학업지원을 위한 두드림 투게더 Do Dream Together 에 사용한다. 5000만원은 장애인 권익실현과 인식개선을 위해 마련한 장애인 인권상 수여에 쓰인다. 강찬석 현대홈쇼핑 대표는 “미래 세대의 꿈을 실현하고 장애인들의 권익을 향상시키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나눔과 기부의 창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몰디브맞고20171201,경제,데일리안,농심 ‘신라면블랙’ 광고모델에 배우 이서진 신구,농심 신라면블랙사발 모델 이서진 신구.ⓒ농심 농심은 신라면블랙사발 광고모델로 배우 ‘이서진’ ‘신구’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두 배우의 찰떡호흡이 인상적인 이번 광고는 전자레인지에 끓이면 더 맛있는 제품의 특성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배우 이서진과 신구가 무언가를 기다리는 장면으로 시작해 ‘땡’ 소리가 난 후 전자레인지에서 라면을 꺼내 맛있게 먹는 장면으로 마무리 된다. 실제 배우 이서진과 신구는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와 ‘윤식당’ 등에서 호흡을 맞춘 경험으로 신라면블랙사발과 전자레인지의 찰떡 궁합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베테랑 두 배우는 촬영 현장을 자연스럽게 이끌어 계획했던 광고 영상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풍부한 내용이 카메라에 담겼다는 후문이다. 농심 관계자는 “이서진 신구 두 국민배우의 이미지가 대한민국 대표라면인 신라면블랙의 이미지를 잘 살려준다”며 발탁배경을 설명했다. 농심은 전자레인지 용기면 신라면블랙사발 출시와 함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며 라면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전략이다.카지노게임사이트
공과사를 구분하는 이상적인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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