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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어느 아파트 공지문

작성자
하정영남택
작성일
2020.0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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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184
내용
바둑이게임주소20171201,경제,SBS,수출의 힘 3분기 GDP 1.5% 성장…7년 만에 최고,앵커 올해 3분기 우리나라 GDP 성장률이 1.5%로 분기별 성장률로는 7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수출이 6년 반 만에 최대 폭으로 증가한 게 힘을 실었습니다. 조성현 기자입니다. 기자 한국은행은 지난 3분기 우리나라 실질 GDP가 392조 5천억 원을 기록해 2분기 GDP보다 1.5% 성장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0월 잠정 발표한 1.4%에서 0.1% 포인트 상향 조정된 것으로 2010년 2분기 이후 7년 만에 가장 큰 폭의 성장률입니다. 이에 따라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은 3%를 무난하게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은행은 4분기 0.02% 이상 성장 시 연간 성장률 3.2% 달성 4분기에 0.02% 이상만 성장하면 3.2% 성장도 달성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김영태 한국은행 국민계정부장 정부도 재정집행률을 높이려고 하는 등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들이 4분기 성장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GDP 성장률을 보면 민간소비 증가율은 0.8%에 그친 반면 정부 소비는 건강보험 급여 지출 증가 등으로 2.3% 늘었습니다. 특히 수출이 반도체를 중심으로 전 분기 대비 6.1% 늘어 2011년 1분기 이후 최대 폭의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 3분기 실질 국민총소득은 411조 4천222억 원으로 전 분기 대비 2.4% 늘었습니다. 한국은행은 지금과 같은 성장세가 이어진다면 환율 급등 같은 이변이 없는 한 내년에는 연간 1인당 국민총소득 3만 달러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현금바둑이게임20171201,IT과학,미디어오늘,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뉴스 동영상은,선정적·폭력적 주제 뉴스 동영상 조회수 TOP 30 영상 중 14개 미디어오늘 김지숙 기자 지난 22일 23일 한국 주요 언론사 유튜브 뉴스 채널 20개의 조회수 1 10순위 콘텐츠를 분석한 결과 누리꾼들은 폭력적이거나 선정적인 주제를 내세운 가벼운 콘텐츠를 많이 소비하고 있었다. 관련기사 언론사 유튜브 전쟁 ‘탈 포털’ 꿈꾼다 조회수 상위 30개 콘텐츠 목록에서 가장 많은 동영상이 오른 매체는 JTBC 7개 였다. CBS의 ‘NocutV’와 채널 A의 ‘채널A 뉴스’ ‘OhmynewsTV’ 등이 각각 3개로 뒤를 이었다. 눈에 띄는 점은 이른바 ‘잘 나가는’ 콘텐츠들의 주요 주제가 성매매·성관계 등 성 이슈와 조폭이 언급되거나 패싸움을 벌였다는 등의 잔혹·폭력 이슈였다는 사실이다. 상위 30개 동영상의 주제 중 성 관련 이슈를 다룬 동영상은 10개 잔혹·폭력 관련 동영상은 4개였다. 언론사 유튜브 채널 19개의 전체 동영상 조회수 상위 10개 목록. 지난 22일 23일 한국 주요 언론사 유튜브 뉴스 채널 19개의 조회수 1 10순위 콘텐츠를 분석한 결과 누리꾼들은 폭력적이거나 선정적인 주제를 내세운 가벼운 콘텐츠를 많이 소비하고 있었다. 디자인 이우림 기자 지난해 7월 뉴스타파가 보도한 “삼성 이건희 성매매 의혹… 그룹 차원 개입 ” 영상은 조회수가 약 1200만 회에 달해 전체 뉴스 동영상 중 조회수 1위였다. 2위인 민중의소리 동영상 “ 2차 대선후보 TV토론 이정희 ‘세금냈냐’ 질문에…”의 조회수가 870만회인 점을 고려하면 압도적인 차이다. 뉴스타파의 이 보도 영상은 지난해 12월 구글코리아가 발표한 ‘국내 사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영상 TOP10’에서도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 같은 경향성은 범위를 넓혀 조회수 상위 200개 동영상 목록을 살펴봐도 뚜렷했다. 190개 중 성 관련 동영상은 20개 잔혹·폭력 관련 동영상은 16개였다. 여기에 연예 관련이 15개 일반 사건·사고 관련은 8개로 이들이 전체 주제 중 31%에 달했다.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언론사들이 실제 방송이나 공식 홈페이지에 올릴 때보다 유튜브에서 제목을 더 자극적으로 쓰는 경우도 있었다. 조회수 상위 30개 목록에 있는 JTBC의 “얇게 썬 대패삼겹살...알면 못먹는 충격적 비밀”이라는 동영상의 공식 홈페이지상 제목은 “대패삼겹살 왜 얇게 썰었나 했더니...”였다. TV조선의 “키 크게 해준다며 여중생 바지 벗기고…”라는 동영상도 실제 제목은 “ 성장치료 한다며 여중생 수차례 성추행한 한의사 징역 1년”이었다. 조회수 상위 30개 목록에는 없었지만 상위 200개 목록에서는 2014년 세월호 참사를 다룬 동영상이 19건 포함돼 성 관련 주제 다음으로 수가 많았다. 이를 통해 세월호 참사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시청자의 반응을 가장 적극적으로 이끌어낸 콘텐츠 분야는 정치로 나타났다. 전체 언론사 200개 콘텐츠를 댓글 수가 많은 순으로 정렬해 상위 30개 콘텐츠 목록을 추출한 결과 정치 분야 콘텐츠가 14개로 30% 이상이었다. 다음으로는 사회 문화 분야 콘텐츠가 뒤를 이었다. 시청자들이 다른 분야보다 정치적인 사안에 더 활발하게 의견을 표출한다고 볼 수 있는 결과다. 지난해 7월 뉴스타파가 보도한 “삼성 이건희 성매매 의혹… 그룹 차원 개입 ” 영상은 조회수가 약 1200만 회에 달해 전체 뉴스 동영상 중 조회수 1위였다. 사진 뉴스타파 유튜브 동영상 갈무리 짧은 동영상 위주로 유통되는 페이스북과 달리 유튜브에서는 비교적 긴 동영상도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조회수 상위 200개 중 동영상의 길이를 5분 미만의 짧은 동영상과 5분 이상 30분 이상 1시간 이상의 비교적 긴 동영상으로 나눠서 봤을 때 짧은 동영상의 비중이 높았지만 71% 5분 이상 동영상도 29%로 비중이 작지 않았다. 특히 1시간 이상의 긴 동영상도 14개나 됐다. 이중 대부분이 ‘김어준의 파파이스’ ‘김어준의 KFC’ 등 방송인 김어준씨가 진행하는 콘텐츠 영상이었다. 덧붙여 TV로 방송된 뉴스 리포트를 단순히 잘라 올린 것 41% 보다는 리포트와 현장 영상을 재구성·편집한 클립이나 페이스북·유튜브 등 모바일 플랫폼 전용으로 제작한 동영상 59% 이 상위 200개 순위에 더 많이 포함됐다. 조사 대상이었던 20개 언론사 채널 중 10개 언론사가 TV 뉴스 리포트를 제작하는 방송사임을 감안하면 비교적 큰 비율이다. 한국언론진흥재단에서 발간된 ‘디지털 뉴스 리포트 2017’에 따르면 한국은 경성뉴스보다 연성뉴스에 대한 관심이 더 많은 이용자 비율이 40%로 조사 대상 36개국 중 4위였다. 일주일간 시청 경험을 물었을 때에도 5분 미만의 짧은를 이용했다는 응답이 66%에 달했다. 뉴스 소비자들의 전반적인 소비 습관이 이번 미디어오늘의 언론사 유튜브 랭크에도 그대로 반영된 것이다. 정윤식 SBS 뉴미디어부 기자는 “페이스북은 본인의 실명이 나오니 조금 더 멋있는 걸 공유하고 추천하고 싶은 매커니즘이 있다면 유튜브는 완전 익명”이라며 “훨씬 더 노골적이고 흥미 위주의 영상을 소비하게 된다”고 지적했다. 서정호 YTN 모바일프로젝트 팀장은 “페이스북은 하나의 뉴스 플랫폼으로 인지되지만 유튜브 자체가 뉴스 소비에는 적합하지 않은 측면이 있다”고 지적했다. ‘디지털 뉴스 리포트 2017’에 따르면 응답자의 61%가 유튜브를 이용한다고 답했지만 그 중 단 22%만이 뉴스를 본다고 밝혔다. 미디어오늘은 대표적 신문·방송·대안언론사 유튜브 채널 20개를 선정해 구독자와 누적 조회수를 체크하고 이들이 올린 동영상을 조회수 순으로 정렬한 뒤 상위 10개 동영상의 업로드 날짜 조회수 분야 대주제 소주제 길이 좋아요·싫어요·댓글 개수 정보를 수집했다. 소주제의 구분은 동영상의 제목과 실제 내용을 고려해 판단했다. 이렇게 모은 200건의 동영상을 다시 조회수 순으로 정렬해 한국 언론사 유튜브 채널의 조회수 상위 30개 동영상 목록을 추출했다. 단 ‘GObalnews’의 경우 12월1일 조사했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아이스와인 브랜드 화란덕. 레스토랑 알테르에고에서 박준우 셰프와 콜라보 시음회,화란덕 아이스와인 런칭 시음회 지난 11월 29일 박준우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알테르에고에서 ‘화란덕 아이스와인 Hualande IceWine ’ 런칭 시음회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박준우 셰프의 시크릿 런치 코스와 함께 아시아 최초 그랑 골드 메달을 받은 화란덕 아이스 와인을 맛볼 수 있었다. 런천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20여명의 와인 관련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박준우 셰프의 스페셜 코스 요리와 함께 화란덕 와인에서 준비한 4가지 와인을 시음했다. 먼저 오리 콩피를 올린 차가운 링귀니와 함께 화란덕 화이트와인이 준비됐다. 이어 따뜻한 전식으로 나온 시추안 페퍼로 향을 낸 기름을 뿌린 새우구이와 화란덕 로제와인이 조화를 이뤘다. 꼬냑과 향신료로 향을 낸 간장소스로 브레이징한 삼겹살이 이날의 본식이었고 화란덕의 레드와인과 함께 벨런스를 맞췄다. 후식으로는 설탕을 입힌 사과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었는데 화란덕의 자랑인 아이스와인으로 달콤함을 한층 더 가미하며 인플루언서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화란덕 아이스 와인은 중국와인으로 길림성 장백산 백두산 의 기슭에 위치하고 있는 천혜의 떼루아를 갖고 있으며 인공적인 기계 냉각을 이용하지 않고 오직 자연 냉각된 포도로만 만들어진다. 잘 익은 포도는 60일간 건조되며 기온이 8℃에 도달했을 때 수작업을 통해 수확된다. 수확 직후 착즙을 하면 저온건조 과정에서 얼어붙은 수분을 제외한 높은 당도의 과즙만이 추출되어 고농도의 포도 농축액이 얻어지게 된다. 이런 방식으로 만들어진 포도과액의 양은 일반 방식의 1 10 안팎인데 이는 영양분이 풍부해 매우 귀하게 여겨진다. 유럽이나 캐나다에 비해 화란덕 와인은 상대적으로 역사가 짧지만 비약적인 발전을 이뤄냈다. 2007년 화란덕의 CEO 쥬 Mr. Xu 는 중국 길림성의 사업가로 활동하던 중 건축 자재를 수출입하기 위해 우연한 기회에 독일을 방문하였다가 모젤의 아이스 와인에 매료되었고 2012년에 400년 역사를 가진 스톡 와이너리 Storxk winery와 제휴하여 아이스와인을 양조했다. 화란덕 와인은 이번 런칭을 통해 박준우 셰프가 운영하는 알테르에고에서 정식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최양쯔 화란덕 한국 대표는 “고객님들이 강남 레스토랑과 같은 곳에서 화란덕 와인을 맛보실 수 있도록 납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국내 정서에 맞는 패키지 디자인을 계획 중이며 내년 초에는 화란덕 아이스 와인 제조과정을 볼 수 있는 ‘화란덕 와이너리 투어’를 준비하고 있어 이를 통해 국내에서 다소 생소한 아이스와인의 제조과정 관람은 물론 와인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 달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안전카지노사이트20171203,IT과학,연합뉴스,D램 반도체값 지난달 2.57% 상승…올들어 85% 올라,D램익스체인지 집계…낸드플래시 가격은 보합세 서울 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지난달 D램 반도체 가격이 2.57%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간 것으로 나타났다. 3일 반도체 시장조사업체인 D램익스체인지에 따르면 D램의 표준 제품인 PC용 DDR4 4Gb 기가비트 512Mx8 2133㎒ 의 평균 계약가격 고정거래가격 은 지난달 30일 기준 3.59달러로 집계됐다. 이는 전달 말에 집계된 3.50달러보다 2.57% 상승한 것이다. 10월의 평균 계약가격도 전달보다 7.69% 상승한 데 이어 두 달 연속으로 상승세가 지속한 것이다. 작년 말 가격 1.94달러 과 견주면 올해 들어 85.1%나 인상됐다. D램익스체인지는 공급 측면의 증가가 제한되면서 11월에도 PC용 D램 가격의 상승이 계속됐다 면서 반도체 공급업체들이 더 진전된 공정기술을 개발하는 데 장애물을 만나면서 내년 상반기까지는 공급이 빡빡한 상황이 지속될 것 이라고 전망했다. 스마트폰 메모리카드 USB 저장장치 등에 쓰이는 낸드플래시 가격은 보합세가 계속됐다. 낸드플래시 범용제품인 128Gb 16Gx8 MLC 의 평균 계약가격은 9월 말과 같은 5.60달러를 유지하며 두 달째 변동이 없었다. 다만 이 제품 역시 작년 말 4.22달러 과 비교할 경우 올해 들어 32.7%나 인상된 것이다. D램익스체인지는 스마트폰 수요가 견인한 MLC 낸드플래시 칩의 가격은 10월에 이미 정점을 찍고 이제 보합세를 보이는 중 이라며 스마트폰 시장을 제외한 대부분의 수요처에서 수요가 감소하고 있어 MLC 낸드플래시의 가격은 큰 변동이 없을 것 같다 고 분석했다.우리카지노 쿠폰20171201,경제,머니투데이,美 vs 中 무역 갈등 심화… 대화 채널까지 끊겨,머니투데이 유희석 기자 美 재무차관 미·중 포괄적 경제대화 중단 … 美 중국의 시장경제 지위 도 불인정 지난달 9일 중국을 방문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오른쪽 이 연설 중인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을 바라보고 있다. AFPBBNews 뉴스1 미국과 중국의 경제 협력 창구가 막혔다.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내 강경파가 힘을 얻으면서 대중국 무역 공세도 강화됐다. 중국이 반발하면서 세계 경제 2강의 대립은 한층 격화될 전망이다. 데이비드 말패스 미국 재무부 국제담당 차관은 지난달 30일 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 FT 와의 인터뷰에서 “중국이 시장경제로 나아가지 않고 있다”면서 “이로 인해 중국과의 ‘포괄적 경제대화 CED ’가 중단됐으며 재개를 위한 협상도 없다”고 말했다. 미국과 중국은 지난 7월 미국 워싱턴DC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 행정부 출범 후 처음으로 CED를 열었다. 양국 경제를 이끄는 주요 인사가 모두 참석했다. 미국에서는 스티븐 므누신 재무장관 윌버 로스 상무장관 재닛 옐런 연방준비제도이사회 FRB 의장이 나섰고 중국에서는 왕양 부총리와 주광야오 재정부 부부장 등이 참석했다. 하지만 CED는 아무런 성과 없이 끝났다. 의제도 공개되지 않았고 공동성명이나 기자회견도 모두 취소됐다. 미국과 중국의 무역 불균형 해소를 위한 다양한 방안이 논의됐지만 산적한 현안에 대한 양측의 이견만 확인했다. 미국 통계국에 따르면 미국의 올해 1 9월 대중 무역적자는 2737억달러 약 297조7583억원 에 달한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3% 늘어난 수준이다. FT는 미국 정부가 애초 CED에 큰 기대를 걸었지만 중국이 별다른 진전을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해 우려하기 시작했다 면서 트럼프 대통령의 지난달 중국 방문을 앞두고도 일부 미국 관리들은 중국과의 협상에 더 비관적으로 됐다 고 전했다. 그러면서 중국과의 초기 협상 실패로 로버트 라이트하이저 미 무역대표부 USTR 대표 피터 나바로 백악관 국가무역위원회 NTC 위원장 등 대중 강경파가 힘을 얻었다 고 덧붙였다. 미국은 최근 중국에 대한 경제 압박 강도를 높이고 있다. 미국 상무부는 지난달 28일 중국산 알루미늄 합금 시트 수입품에 대한 덤핑 및 보조금 수혜 여부 조사를 시작했다. 업계 청원 없이 미국 정부가 자체적으로 반덤핑·상계관세 조사에 나선 건 26년 만에 처음이다. 지난달 중순에는 미국이 세계무역기구 WTO 에 중국의 시장경제 지위 부여를 거부한다는 공식 의견을 전달했다. 시장경제로 인정받지 못하면 무역 상대국이 반덤핑 관세 등 특별 관세를 부과하기 쉬워진다. 앞서 지난 7월 중국이 철강 과잉생산량을 줄이겠다고 제안해 로스 상무부 장관이 이를 수용했으나 트럼프 대통령이 최종 거절한 사례도 있었다. FT는 “트럼프 대통령이 북한의 핵과 미사일 개발을 막기 위해 중국에 압력을 높이도록 설득하는 상황에서 미국이 CED를 중단했다”면서 “경제 관계에 대한 백악관의 공격적인 접근이 늘고 있다”고 평가했다.







안내문 붙인 사람 부들부들.....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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