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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7,IT과학,데일리e스포츠,이슈 인디조이 모바일퍼즐게임 드림 2048 사전예약시작,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꿈 속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퍼즐로 풀어낸모바일 게임 드림 2048 Dream 2048 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드림 2048 은 신생 인디게임 개발사 인디조이 대표 조한경 의 두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전작인 갤럭시 오브 2048 의 단점과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여 개발한 작품이다.12월 중순에 한국을 대상으로 론칭하여 글로벌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드림 2048 은 전작의 가볍고 쉬운 조작성에서 난이도를 더욱 낮추고편의성을 강화하는 등 유저가 좀 더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선한 퍼즐 2048 장르 게임이다. 평소에 먹고 싶었던 초콜릿이나 갖고 싶었던 장난감 타고 싶었던 놀이 기구 등을 퍼즐로 풀어내고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기존 2048 게임들과 차별화하였다.또한 퍼즐을 풀어가면서 우주선을 수집하고 모으는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컨텐츠를 준비하였다. 기존 2048류 게임에 익숙한 유저는 물론 퍼즐 게임을 처음 접한 유저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하여여성 유저 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나 노인 등 다양한 유저층을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드림 2048 을 개발한 인디조이는 주 엔도어즈에서 영웅의 군단 개발 및 라이브 서비스에 참여한 조한경 PD를 주축으로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등 총 3명으로 구성돼 있다. 인디조이 조한경 PD는 전작인 갤럭시 오브 2048 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드림 2048 은 자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며 가장 쉽고 중독성 강한 2048 게임이란 평을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국내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사전예약 참여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총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참가자 수에 따라 추가보상이 지급된다.클로버게임20171207,IT과학,스포츠서울,LG전자 200만원대 ‘LG 시그니처 에디션’ 공개,LG SIGNATURE Edition 후면. 제공 LG전자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스마트폰에도 이식한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300대 한정 생산으로 이달 말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양은 LG V30과 비교해 큰 변화는 없지만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명품 시계 등에 주로 쓰이는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특히 가격도 전작 V30보다 2배 이상 비싼 200만원대에 책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시도는 가전에서 시그니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만큼 스마트폰으로까지 확대해 브랜드 위상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관측된다. ◇고소득층 겨냥 시그니처 낙수효과 기대 ‘LG 시그니처’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전자 초프리미엄 가전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지난 2016년 3월 첫 선을 보였다. 현재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사용하는 가전제품은 한국과 미국 유럽을 비롯해 중국 프랑스 아랍에미리트 등 40여개국이다. 해당 제품은 높은 기술력과 한층 고급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수익성을 높이는 데 이바지했다. LG전자는 가전에 대한 평가는 좋지만 스마트폰에서는 삼성 애플 등 경쟁사와 비교해 프리미엄 이미지가 약하다. 최근 출시한 V30도 경쟁사와 견줄 만큼 성능이 떨어지지 않고 호평이 많았지만 브랜드 경쟁에서 다소 뒤처지고 있다는 평가가 많다. 이번에 처음 스마트폰에 적용하는 시그니처 브랜드는 고소득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전략으로써 일반 제품의 이미지까지 함께 끌어올리는 효과를 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흠집에 강한 디자인에 최고 사양 탑재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정체성을 계승하면서도 한국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외관은 6인치 올레드 풀비전을 채용해 크고 시원한 화면을 보여주면서도 상하좌우 베젤이 얇아 손에 감기는 그립감이 뛰어나다. 제품 후면은 특수 가공한 지르코늄 세라믹 Zirconium Ceramic 을 적용해 오래 쓰더라도 처음 그대로의 우아함을 유지한다. 지르코늄은 마모와 부식에 강한 금속으로 독성이 없고 인체 친화도도 높다. 이 소재는 공정이 복잡하고 제작 과정이 까다롭지만 시간이 지나도 긁힘이나 흠집이 잘 생기지 않는다. 이 때문에 세라믹 형태로 제조해 주로 명품 시계에서 주로 활용된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후면 바탕에 어떤 문양이나 패턴도 넣지 않아 색의 순수함과 정갈함을 더했고 은은한 광택으로 겉면을 특수 처리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저장용량은 6GB RAM으로 한꺼번에 많은 앱을 실행하더라도 빠르게 구동할 뿐 아니라 256GB 내장 메모리가 탑재됐다. 제품 구매시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이 튜닝한 B O 유선 이어폰과 함께 B O 블루투스 이어폰 ‘H5’도 함께 제공한다. 사용자는 고해상도 음원을 무선으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최신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가 적용됐다. Qi 규격의 고속 무선 충전 기능 여러 장의 카드를 갖고 다닐 필요 없이 스마트폰을 결제 단말기에 갖다 대는 것 만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결제되는 LG페이 기능도 탑재됐다. 카메라 성능은 현존하는 스마트폰 카메라 중 최고 수준인 F1.6의 조리개값과 DSLR 카메라에 쓰이는 글라스 소재를 적용해 밝고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전후면 광각 카메라가 탑재됐으며 전면은 90도 후면은 120도 화각이다. 또한 LG전자는 사용자들이 최고의 가치를 항상 유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도 차별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전담 상담 요원을 배치해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고객이 원하면 제품 후면에 고객의 이름을 레이저로 새겨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스마트폰을 만들어 주는 셈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기존에는 고가의 프리미엄 휴대폰에 ‘프라다폰’ ‘아르마니폰’ 등 주요 해외 유명 브랜드 명칭을 차용하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시도는 회사 자체 초프리미엄 브랜드를 차용했다는 점에서 차별점이 있다”며 “‘시그니처’브랜드가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은 만큼 가전의 성공 DNA를 스마트폰에 접목시켜 저평가돼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한 시도다”라고 설명했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1,IT과학,ZDNet Korea,애플 전력관리 칩도 직접 만든다,니케이 내년부터…공급업체 주가 폭락 지디넷코리아 김익현 기자 애플이 이르면 내년부터 전력관리 칩을 자체 제작한다. 일본 니케이는 30일 애플이 이르면 내년부터 전력관리 칩을 직접 제작할 전망이라고 보도했다. 미국 씨넷을 비롯한 주요 외신들도 니케이를 인용하면서 애플의 칩 자체 제작 소식을 전했다. 전략관리 칩은 아이폰 충전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 아이폰이 지나치게 많은 전력을 소모하지 해주는 기능도 있다. 애플이 이르면 내년부터 전력관리 칩을 자체 제작할 계획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사진 씨넷 애플은 그 동안 다이얼로그 세미컨덕터 제품을 사용해 왔다. 니케이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내년까지 다이얼로그 칩 절반 가량을 자체 제작 제품으로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하지만 자체 칩 도입이 2019년으로 늦춰질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같은 보도가 나간 직후 유럽 증시에서 다이얼로그 주가는 18%가 폭락했다고 씨넷이 전했다. 애플은 최근 들어 아이폰에 들어가는 각종 칩의 자체 제작 비중을 높이고 있다. 지난 4월엔 영국 업체 이매지네이션 테크놀로지스에서 공급받던 그래픽 프로세서를 자체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이 보도 이후 이메지네이션도 주가가 폭락하는 홍역을 겪었다.바둑이게임주소20171205,IT과학,데일리e스포츠,애플순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반년만에 매출 100계단 역주행,한 주의 애플 앱스토어 게임 순위 변동과 이유 핫이슈를 일목요연하게 정리 독자님들께 제공하는 코너 애플순위 입니다. 지난주에는 어떤 게임이 게이머들의 선택을 받았는지 짚어보는 코너죠. 순위 변동과 그 원인은 무엇인지 지금 알아보시죠. 편집자주 애플 매출 순위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꾸준한 업데이트로 순위 역주행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가 지난 6월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 19위 이후 6개월만에 10위권에 진입했습니다. 이번 주 매출 순위 12위를 기록한 것인데요. 지난해 12월 이후 하락세를 겪던 쿠키런 오븐브레이크 는 올해 8월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 100위권 밖으로까지 밀렸었습니다. 이를 만회하기 위해 8월말 떼탈출 이라는 기존의 경쟁 구도에서 벗어난 싱글 플레이 콘텐츠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향을 얻은 바 있는데요. 이후 한가위 이벤트 1주년 업데이트 12월 업데이트 등 굵직한 업데이트 연타로 이용자들에게 어필해 꾸준히 이용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매출 상승을 이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주기적인 업데이트로 즐길거리와 아쉬워했던 부분을 채워주자 복귀 이용자가 많아졌다는 것인데요. 개발사인 데브시스터즈 측은 매출 그래프도 이전 보다 안정적으로 접어들고 있어 순간의 역주행이 아닌 고정 매출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애플 무료 인기 순위 프라토모 일상 속 물건들을 조립하자 이번 주 애플 무료 게임 인기 순위 13위에는 일본 개발사인 글로벌기어 K.K의 프라토모 가 올랐습니다. 이 게임은 일상속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건들을 프라모델 조립하듯 각 부품을 순서대로 합쳐 완성하는 신선한 콘셉트의 게임인데요. 신발 기타 공구함 자전거 스탠드 같은 물건은 물론 주먹밥 생선도 등장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합니다. 다만 한국어 및 영어도 제대로 지원하지 않는 것이 아쉽다는 의견이 많은데요.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검색에서도 어려움이 있습니다. 한국 앱스토어에서 서비스되고 있지만 한글로 프라토모 나 영어로 PLATOMO 라고 검색해도 게임을 찾을 수 없고 일본어로 プラトモ 로 검색해야만 나오기 때문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내 앱스토어 인기 순위 13위에 올랐다는 건 그만큼 게임이 신선하고 재미있다는 증거로 보입니다.클로버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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