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커텐정보

제목

바나나 맛있게 먹는 사강.gif

작성자
김훈준영훈
작성일
2020.01.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6
내용
온라인카지노20171204,IT과학,스포츠경향,라이엇게임즈 올해 소환사‘문화재지킴이 활동’ 마무리…6년간 3107명 참가,라이엇게임즈는 ‘2017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소환사 문화재 지킴이 프로그램은 라이엇게임즈가 2012년 문화재청과 ‘한 문화재 한 지킴이’ 협약을 맺고 리그 오브 레전드 LoL 유저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해온 문화유산교육 활동이다. 올해의 경우 플레이어 대상의 궁궐 탐방·전통문화 체험 8회 차상위 계층 청소년 대상의 역사논술 교육 프로그램 12회 등 총 20회의 활동에 765명의 인원이 참가했다. 이로써 지난 6년간 총 89회 누적 참가자 3107명이 ‘문화재 지킴이 활동’에 참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올해는 프로그램 내용·교구 참가자들을 위한 선물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으로 발전을 기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먼저 청소년 대상의 역사논술 교육 프로그램에 1박 2일 역사문화탐방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호남 제일의 향교인 ‘전주향교’와 전주한옥마을 편백나무 숲길과 장성 고택 호남 선비문화의 상징인 ‘필암서원’ 담양 ‘소쇄원’ 등지를 찾아 1박 2일 동안 옛 선비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여기에 청소년과 학부모가 가족 단위로 신청해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호응을 얻었다. 1박2일 역사문화탐방 프로그램은 이밖에도 안동 삼계서원 대구 구암서원 경주 서악서원 등 전국 유명 서원에서 전통문화체험 및 공연 등 문화향유와 서원스테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또 플레이어 대상 프로그램에서는 지난해 호평을 받았던 창경궁 조선 왕실 문화 체험과 역사 교육 및 조선시대 성인식 ‘관계례’ 체험을 지속하는 한편 교구 및 제공되는 선물을 업그레이드했다. 창경궁 탐방 교재의 내용을 보완하고 궁궐 공간에 대해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PDF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라이엇게임즈는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 사업에 현재까지 총 40억 원 이상의 기부금을 문화재청에 전달해 해외 문화재 환수 및 소중한 문화 유산 보존 및 지원에 앞장서고 있으며 유저와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활동들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바둑이고수되기20171201,경제,뉴시스,기아차 11월 25만9643대 판매…전년比 14.7↓,서울 뉴시스 김동현 기자 기아자동차는 11월 국내 4만9027대 해외 21만616대 등 총 25만9643대를 판매했다. 이는 전년동기대비 14.7% 감소한 수치다. 국내판매는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모델 니로 스토닉 등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신형 RV 모델이 판매를 이끌어 전년 대비 0.2% 증가했다. 올해 7월 출시된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전년 대비 27.4% 증가한 8107대가 판매돼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 연속 기아차 월간 최다 판매 차종에 이름을 올렸다. 친환경 SUV인 니로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인기를 꾸준히 이어가며 전년 대비 89.5% 증가한 3062대가 판매됐다. 올해 신규 투입된 소형 SUV 스토닉은 디젤 모델만으로 1302대가 판매됐다. 차종별 판매 순위는 쏘렌토에 이어서 모닝이 6010대로 2위를 기록했으며 카니발이 5655대 봉고Ⅲ가 5354대로 뒤를 이었다. 기아차의 11월까지 누적 국내판매는 47만 5048대로 지난해 대비 2.1% 감소했다. 해외판매는 주요 지역 경기침체 등의 영향으로 국내공장 수출이 9.9% 줄고 해외공장도 22.6% 감소해 전체적으로는 17.6% 감소했다. 해외판매는 주요 지역 경기침체 등의 영향으로 국내공장 수출과 해외공장 판매가 모두 줄어 국내공장 수출은 전년 대비 9.9% 감소 해외공장 판매는 22.6% 감소를 기록했다. 다만 지난달 유럽과 미국에서 연이어 올해의 차 최종 후보에 오른 스팅어는 북미와 호주 등에 대한 수출 본격화로 연중 최대인 총 5472대가 해외로 판매됐다. 해외 차종별 판매는 스포티지가 3만6822대로 최다 판매 차종에 이름을 올렸고 K3가 3만4145대 프라이드가 2만7835대로 뒤를 이었다. 11월까지 글로벌 누적판매는 국내판매 47만5048대 해외판매 201만8109대 등 총 249만3157대로 전년 동기 대비 7.8% 감소했다.바둑이게임20171201,IT과학,한국경제TV,제4회 앱쇼코리아 주테크블랙홀 기술이전 플랫폼 서비스 범위 대폭 확장,한국경제TV 김태혁 PD 주 테크블랙홀 대표 김진수 이 기술이전 플랫폼 서비스 범위를 대폭 확장했다고 밝혔다. 기술플랫폼은 기술에 대한 정보를 한 공간에 모아 기술 개발자의 고민과 기술 수요자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구축된 시스템이다. 2016년 주 테크블랙홀은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기술력에 대한 가치를 확장한 플랫폼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또한 대학교 연구소 그리고 기업의 우수한 기술을 수요자 입장에서 재해석하여 이해하기 쉬운 영상으로 제작했다. 국내 1위 연구소인 전자통신연구원을 포함하여 국내 주요 연구소와 대학교의 기술을 약 200여 편의 영상으로 만들었다. 우수한 영상 제작 기술을 인정받아 하버드대학교 퍼듀대학교 노스이스턴대학교 등 미국 대학교 기술영상을 제작하며 해외로도 진출하였다. 이어 주 테크블랙홀은 기술플랫폼에 자사 제작 영상을 게시해 기술 수요자의 접근성을 높여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기술이전중개를 여러 차례 진행했다. 현재 주 테크블랙홀은 기술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한다 를 목표로 기술플랫폼의 서비스 범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플랫폼을 통하여 대중 참여 시스템 기술이전 영상 콘텐츠 공유 기술정보제공에서 나아가 기술과 디자인 제품 판매 기술 관련 행사 진행 매칭 및 대여 시스템 등 이용자가 다양한 서비스를 받게 함으로써 기술보유자 기술수요자는 물론 기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다. 주 테크블랙홀의 김진수 대표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지속해서 서비스 범위를 확장할 것이며 해외 시장까지 진출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테크블랙홀을 비롯하여 약 150개 사의 다양한 앱 ICT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제4회 앱쇼코리아 는 참가기업의 투자 제휴를 돕는 비즈매칭 프로그램과 ICT기술·소프트웨어·투자 등 다양한 분야간의 연결과 확장을 다루는 파미나 PARTY SEMINAR 참관객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적토마게임 모바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