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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역주행 자라니

작성자
김종덕상훈
작성일
2020.01.2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5
내용
온라인카지노 먹튀20171204,IT과학,연합뉴스,대화하는 황창규 KT 회장,서울 연합뉴스 황창규 KT 회장 왼쪽 이 4일 서울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열린 1등 워크숍 에서 임직원과 대화하고 있다. 1등 워크숍 은 황창규 회장 취임 후 2014년 9월 시작된 KT 그룹 고유의 경영혁신 프로그램이다.바둑이게임주소20171201,경제,뉴시스,렉서스 코리아 윈터 서비스 캠페인 ,서울 뉴시스 김동현 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오는 4일부터 23일까지 겨울맞이 윈터 서비스 캠페인 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렉서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시스템 및 타이어 브리지스톤 미쉐린 타이어에 한함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또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와 러버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및 유상 정기점검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준다. 사은품 증정 및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20만원 이상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패딩담요를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1박 숙박권 5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차량 관리가 필수적인 겨울철 렉서스 오너분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고 말했다.모바일바카라20171206,IT과학,데일리안,KT 지역 케이블 CMB와 손잡고 상생협력 본격화,KT는 케이블방송사 SO 인 CMB와 이동통신 및 케이블 동등결합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 MOU 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빌딩사옥에서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과 김태율 CMB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개최했다. KT는 CMB와 협력해 내년 초를 목표로 KT의 모바일 서비스와 CMB의 초고속인터넷이 결합한 동등결합상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50여 년의 역사를 가진 CMB는 케이블방송업계에서 강소기업으로 손꼽히는 사업자다. 서울을 비롯해 대전 대구 광주 등 광역시를 중심으로 약 160만 가입자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는 케이블TV 사업자들과의 상생 협력을 통해 건강한 미디어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왔다. 특히 KT와 CMB는 앞서 올해 5월에 공동 광고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T의 독자개발 기술인 ‘타깃팅 채널광고 시스템 VACA ’을 활용한 ‘지역광고 통합상품’을 출시하기도 했다. VACAS는 IPTV 특성상 전국 단위로만 송출할 수 있던 광고를 가구나 지역별로 구분해 송출해 주는 기술로 이를 활용하면 CMB 권역에 속한 KT ‘올레tv’ 가입자에게 해당 지역의 광고를 내보낼 수 있다. 이는 지역 광고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고 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KT와 CMB 양사는 동등결합상품 출시로 통신사와 케이블방송사 간의 ‘윈 윈’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의 선택권이 넓어지고 가계통신비 절감 효과도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 은 “이번 동등결합 상품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케이블방송업계와 오랜 기간 논의를 거쳐 만반의 준비를 한 결과“라며 “국민기업 KT는 중소 케이블사업자와의 상생과 미디어 콘텐츠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 케이블방송업계와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태율 CMB 대표는 “지역광고 통합상품에 이은 동등결합 상품 출시를 계기로 긍정적인 미디어 생태계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저희 CMB와 KT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민들께 보다 합리적이고 다양한 방송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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