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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 마사지 받는 모델 이보림

작성자
박정택진현
작성일
2020.0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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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수
0
조회수
144
내용
스포츠토토 분석20171201,경제,헤럴드경제,3분기 ‘서프라이즈’ 성장 국민소득 연내 3만불 넘을까,명목국민총소득 전기보다 3.4%↑ 2010년이후 30분기만에 최고치 올해 1인당 국민소득이 ‘3만달러’의 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우리 경제는 2006년 2만달러대에 진입한 이후 10년째 제자리 걸음을 했지만 올해는 희망적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다. 수출 호조와 경기 성장세에 따른 저 底 환율 효과 등으로 숙원 과제인 3만달러 달성에 바짝 다가섰다는 전망이 나온다. 1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2017년 3분기 국민소득 잠정 ’에 따르면 3분기 명목 국민총소득 GNI 은 442조1000억원으로 전기 대비 3.4% 늘어났다. 이러한 증가율은 2010년 1분기 4.3% 이후 30분기 만에 최고치다. 한국은행은 명목 국내총생산 GDP 이 전기 대비 2.6% 증가하고 국외순수취요소소득이 2분기 마이너스 2조3000억원 에서 3분기 플러스 1조3000억원 로 전환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GNI는 올해 1분기와 2분기에 각각 425조1000억원 427조4000억원을 기록했다. 만약 4분기에 최근 3개분기 평균인 431조원 수준을 거둔다고 가정하면 연간 GNI는 총 1725조원에 이르게 된다. 지난해의 1639조1000억원을 크게 뛰어넘는 성적이다. 이 원화 기준 GNI에 지난달 말까지 합산한 올해 평균 원 달러 환율 1134.3원 을 적용하고 올해 7월 기준 추계인구 5144만6201명 로 나누면 1인당 국민소득은 2만9561달러라는 계산이 나온다. 최근의 원화 강세가 연말까지 이어지면 환율 효과로 3만달러에 더욱 근접할 가능성이 있다. 예컨대 위 계산에서 원 달러 환율 가정치를 1100원으로 낮춰 잡으면 1인당 소득은 3만482원까지 오르게 된다. 1인당 국민소득 계산시 고려하는 경상성장률 실질성장률 GDP 디플레이터 도 큰폭의 상승이 높게 점쳐지고 있다. 실제 종합적 물가수준을 보여주는 지표인 GDP 디플레이터는 전년동기 대비 3.5% 올랐다. 속보치 2.3% 보다 1.2%포인트나 상향 조정된 것으로 2009년 3분기 3.7% 이후 8년 만에 최고 수준이다. 연간 실질 성장률이 3.0% 이상으로 예상되는 만큼 6%를 넘는 경상성장률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정부가 전망한 경상성장률은 4.6%였다. 전문가들은 대부분 올해 3% 성장을 확실시하며 내년에도 3% 안팎의 성장을 견조하게 이어갈 것으로 보고 있다. 올해나 내년에 1인당 국민소득 3만달러 진입 가능성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강명헌 단국대 경제학과 교수는 “올해 성장률이 3%를 넘고 원 달러 환율이 지금처럼 1080원 내외만 된다면 3만달러 진입도 가능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홍준표 현대경제연구원 동향분석팀장은 “세계 경제 회복세가 양호해 내년에도 수출이 호조를 보이고 3% 내외의 성장을 기록할 것”이라면서 “올해는 3만달러 진입이 다소 힘들더라도 내년에는 가능할 것 같다”고 전망했다.적토마게임주소20171203,IT과학,서울경제,게이머들 e스포츠 중계는 인터넷방송...최선호 매체 유튜브,콘텐츠진흥원조사..상위 10위채널에 케이블TV는 2곳 그쳐 서울경제 국내 e스포츠 관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매체가 유튜브 등 인터넷방송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전국 15∼54세 남녀 1 200명에게 e스포츠 경기를 접하는 매체를 설문 조사한 결과 복수 응답 허용 ‘유튜브 웹버전’이 응답률 42.9%로 가장 많았다고 3일 밝혔다. 인기 2위 매체는 42.2%가 꼽은 케이블TV 채널인 ‘OGN’이었다. 3위는 유튜브 앱 스마트폰 응용프로그램 으로 답변율이 39.2%에 달했다. 그 외 주요 답변으로는 케이블 채널인 ‘스포티비’ 34.1% 네이버TV 웹버전 31.9% 아프리카TV 웹버전 22.8% 네이버TV 앱 22.1% 아프리카TV 앱 21.1% 트위치 웹버전 12.7% 카카오TV 웹버전 10.0% 등이 있다. 선호 매체 10위권 중 케이블TV는 2곳에 불과하고 나머지는 모두 인터넷방송 서비스였다. 애초 e스포츠가 1990년대 후반∼2000년대 초반 케이블TV를 토대로 대중적 인기를 모았던 것과 달리 뚜렷한 ‘대세 전환’이 일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e스포츠 업계의 한 관계자는 “주 관객층이 10∼20대가 스마트폰 등의 인터넷방송 서비스로 경기를 보는 경향이 완전히 자리를 잡았다. e스포츠와 인터넷방송 업계 간의 협업이 계속 늘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적토마블랙게임주소20171203,IT과학,연합뉴스,SK IoT 서비스 스마트홈 중소 건설사들에 인기,서울 연합뉴스 SK텔레콤이 지난 11월 한 달간 11개 건설사와 총 3만여 세대에 사물인터넷 IoT 서비스인 스마트홈을 도입하는 협약을 맺었다고 3일 전했다. 모델들이 자사의 스마트홈을 시연하고 있다.배터리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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