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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4,IT과학,ZDNet Korea,라이엇 게임즈 2017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프로그램 성료,지디넷코리아 이도원 기자 라이엇 게임즈는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소환사 문화재 지킴이 프로그램은 라이엇 게임즈가 2012년 문화재청과 ‘한 문화재 한 지킴이’ 협약을 맺고 LoL 플레이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꾸준히 진행해온 문화유산교육 활동이다. 2017년에는 LoL 플레이어 대상의 궁궐 탐방 및 전통문화 체험을 8회 차상위 계층 청소년 대상의 역사논술 교육 프로그램을 12회 진행해 총 20회의 활동에 765명의 인원이 참가했다. 이로서 6년 간 라이엇 게임즈가 지원한 문화재 지킴이 활동은 총 89회에 달하며 누적 참가자 수는 3천107명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올해는 프로그램 내용 및 교구 참가자들을 위한 선물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으로 발전을 기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라이엇 게임즈는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먼저 청소년 대상의 역사논술 교육 프로그램에 1박 2일 역사문화탐방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호남 제일의 향교인 ‘전주향교’와 전주한옥마을 편백나무 숲길과 장성 고택 호남 선비문화의 상징인 ‘필암서원’ 담양 ‘소쇄원’ 등지를 찾아 1박 2일 동안 옛 선비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여기에 청소년과 학부모가 가족 단위로 신청해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호응을 얻었다. 1박2일 역사문화탐방 프로그램은 이밖에도 안동 삼계서원 대구 구암서원 경주 서악서원 등 전국 유명 서원에서 전통문화체험 및 공연 등 문화향유와 서원스테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플레이어 대상 프로그램에서는 지난해 첫 진행해 호평을 받았던 창경궁 조선 왕실 문화 체험과 역사 교육 및 조선시대 성인식 ‘관계례’ 체험을 지속하는 한편 교구 및 제공되는 선물을 업그레이드했다. 창경궁 탐방 교재의 내용을 보완하고 궁궐 공간에 대해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PDF 프로그램도 제공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사회 환원 활동으로 한국 문화유산 보호 및 지원 사업을 지속해오고 있다. 현재까지 총 40억 원 이상의 기부금을 문화재청에 전달해 해외 문화재 환수 및 소중한 문화 유산 보존 및 지원에 앞장서고 있으며 LoL 플레이어 및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는 소환사 문화재지킴이 활동 및 라이엇 게임즈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활동들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온라인바둑이20171201,경제,연합뉴스,주세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서울 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1일 오후 국회 본회의에서 예산부수법안인 주세법 개정안이 가결되고 있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예산부수법안 9건 국회 통과,서울 연합뉴스 안정원 기자 1일 오후 국회 본회의에서 예산부수법안인 조세특례제한법 개정안 대안이 가결되고 있다. 이날 쟁점법안인 법인세법 개정안과 소득세법 개정안의 경우 여야간 합의가 이뤄지지 않아 상정법안에는 포함되지 못했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금호타이어 경영 정상화 절실… HOLD유지DB금융투자,DB금융투자에서 1일 금호타이어 073240 에 대해 경영 정상화 절실 라며 투자의견을 HOLD 유지 로 제시하였고 아울러 목표주가로는 7 500원을 내놓았다. DB금융투자 김평모 애널리스트가 동종목에 대하여 이번에 제시한 HOLD 유지 의견은 DB금융투자에서는 올해들어 처음 내놓는 매매의견이며 연초반의 매매의견을 기준으로 보면 중립 의견이 계속 유지되고 있는 상태이다. 그리고 최근 분기내 발표된 전체 증권사 리포트의 컨센서스와 비교를 해볼 경우에 오늘 발표된 투자의견은 전체의견 대비해서 소폭 낮은 수준으로서 이는 동종목에 대한 시장의 전망을 다소 보수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목표주가의 추이를 살펴보면 한동안 같은 수준을 유지하다가 이번에 목표가가 하향조정되는 모습이다. 또한 전일 종가 기준으로 볼때 동종목의 현주가는 이번에 제시된 목표가 대비 7.9%의 추가상승여력이 있다는 해석이 제시되고 있다.스포츠 토토 배당률20171201,IT과학,디지털데일리,흥행 가능성 확인한 모바일 e스포츠 내년엔,펜타스톰 아시안컵 현장 펜타스톰 첫 아시안컵 성공적 개최 서머너즈워 대회 생중계엔 7만명 몰려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모바일게임 시장에서도 e스포츠가 자리 잡을까. 올해 흥행 가능성을 확인한 두 게임이 눈길을 끌었다. 넷마블게임즈 ‘펜타스톰’과 컴투스 ‘서머너즈워’다. PC게임 e스포츠 대비해선 시작 단계지만 점차 세불리기에 나서고 있어 내년 대회 개최에도 이목이 쏠린다. 지난 27일 펜타스톰 아시안컵 대회 AIC Asia 2017 가 마무리됐다. 총 상금은 6억원. 모바일게임 e스포츠 대회 사상 최고액이다. 모바일 e스포츠 활성화에 대한 넷마블의 의지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펜타스톰은 중국 텐센트의 티미 스튜디오가 개발한 팀대전 MOBA 게임이다. 최대 5대5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e스포츠를 겨냥하고 나온 게임으로 봐도 무방하다. 텐센트가 펜타스톰 글로벌 e스포츠 대회를 주도하는 가운데 넷마블이 이를 지원하면서 국내 리그를 육성하는 모양새다. 넷마블 측은 “e스포츠 종주국인 한국에서 첫 대회를 열고 싶다는 텐센트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안다”며 “결승전에 예상을 넘어선 1100여명이 집결했다”고 전했다. 우승컵은 대만 지역팀이 가져갔다. 예상된 바다. 대만에선 펜타스톰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현지에서 4개의 정규 리그가 열리는 중이다. 도시배 학교배 직장배 프로리그다. 각 리그별로 매년 2개 시즌이 진행된다. 내년 대회에 대한 구체적인 그림은 나오지 않았다. 타 국가에서 열릴 가능성이 있다. 넷마블은 국내 선수들의 높은 경기력을 확인했고 현장 반응이 뜨거워 내년 대회도 기대해볼만하다는 입장이다. 넷마블은 30일 라이브 방송 기능과 대전 녹화 기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용자들이 일상에서도 e스포츠 방송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컴투스는 지난 25일 현지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서머너즈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결승전을 개최했다. 서머너즈워는 국내보다 국외에서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 대회 개최가 가능한 몇 안되는 모바일게임이다. 올해 결승전엔 3000여명이 집결했다. 회사는 서머너즈워 e스포츠를 보통의 리그와는 다른 방향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는 게임 특성 때문이다. 서머너즈워는 컨트롤 조작 보다는 전략에 기반을 둔 두뇌싸움의 재미가 강조된 게임이다. 승패가 주목받는 대회보다는 이용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겠다는 게 주최 측인 컴투스의 목표다. 올해 대회에서 가능성을 확인했다. 올해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결승전 당시 온라인 방송의 동시접속자수가 7만건을 넘었고 트위치에서는 인기 생방송 채널 1위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결승전 관람 외에도 포토섹션 인플루언서 유명 방송진행자 와의 보스 레이드 단체전투 소원의 신전 이벤트 등 참여형 행사로 마련됐다.모바일 바둑이 환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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