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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국에 놀러온 일본녀 yutori

작성자
이용준석택
작성일
2020.02.0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2
내용
20171203,IT과학,한국경제,권영수 LGU 부회장 전 임직원에 이메일 5G와 AI 분야에서 1등 꿈 이루자,2018년 경쟁에서 승기 잡아야 5G 추진단 신설하고 AI 부문은 CEO 직속으로 이정호 기자 “5G 5세대 이동통신 와 인공지능 AI 에 승부를 걸 때다.” 권영수 LG유플러스 부회장 사진 이 통신 3사 간 경쟁이 치열한 5G와 AI 분야의 기술 우위 확보를 위해 전 임직원이 혁신과 도전정신으로 무장할 것으로 주문했다. 권 부회장은 지난 1일 임직원들에게 이메일로 보낸 최고경영자 CEO 메시지에서 “2018년은 5G AI 등 신산업의 경쟁이 본격화되고 시장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며 “미래 경쟁력의 근간이 될 두 분야에서 확실하게 승기를 잡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2019년 세계 첫 상용화를 앞둔 5G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기반 기술인 AI 기술력 확보로 새로운 성장 돌파구를 찾겠다는 게 그의 구상이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30일 조직 개편을 해 5G 추진단을 신설하고 AI사업부를 CEO 직속으로 재편했다. 권 부회장은 5G 추진단 신설과 관련해 “전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주파수 전략 수립과 커버리지 투자 등을 면밀히 검토하고 차별화된 5G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AI사업부 재편에 대해선 “AI와 밀접한 홈·미디어 사물인터넷 IoT 기업부문 간 협업이 중요하다”며 “CEO 직속으로 편제해 독립시키고 각 부문과 신속한 의사소통이 이뤄지도록 하겠다”고 했다. 권 부회장은 “미래 경쟁력을 책임질 5G와 AI 사업을 수행할 조직을 정비했으니 모든 임직원이 하나로 뭉쳐 열심히 달릴 일만 남았다”며 “1등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간절함과 절실함이 있다면 반드시 1등 유플러스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권 부회장은 지난달 30일 그룹 인사에서 유임됐다. 지난 2년간 신사업 기반을 탄탄히 닦은 공로를 인정받았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그는 2015년 12월 LG유플러스 CEO에 취임한 이후 IoT 사업을 집중 육성해 국내 시장 점유율 1위에 올려놨다. LG유플러스는 이동통신 요금 가입자 증가와 인터넷TV IPTV 등 미디어 사업 호조로 올해 1분기 이후 3분기 연속 2000억원대 영업이익을 기록했다.배터리바둑이20171201,경제,뉴스1,물 마시는 손태승 내정자 ,서울 뉴스1 황기선 기자 손태승 우리은행장 내정자가 1일 오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취재진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손 내정자는 오는 22일 예정된 임시주주총회에서 제51대 우리은행장으로 공식 선임될 예정이다. 2017.12.1 뉴스1 juanito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클로버게임20171205,IT과학,한국경제,게임업계 뿌린 만큼 거뒀다…마케팅도 양극화,넷마블·엔씨 등 게임 대형사 마케팅 공세 엔씨 광고·판촉비 증가율 매출 2배 중소형사는 마케팅비 축소·경쟁력 약화 악순환 올해 배우 최민식과 가수 지드래곤을 각각 광고 모델로 발탁한 엔씨소프트 리니지M 위쪽 과 넷마블게임즈 리니지2 레볼루션 . 사진 각사 제공 국내 게임 업계의 양극화가 주요 게임 상장사들의 마케팅비 집행 현황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다. 올 들어 엔씨소프트 넷마블게임즈 등 대형 게임사들은 신작 출시와 함께 마케팅비를 대폭 늘린 반면 중소형 업체들은 돈줄을 바짝 조였다. 5일 엔씨소프트 3분기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올 1 9월 연결 재무제표 기준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 누적 합계는 570억5400만원이다. 전년 동기 190억5700만원보다 199.3%나 증가했다. 이같은 마케팅비용 증가율은 같은 기간 엔씨소프트 매출 증가율의 두배에 이르는 수준이다. 1 9월 엔씨소프트의 매출은 1조22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5.32% 늘어났다. 지난 6월 모바일게임 신작 리니지M 출시 효과로 매출이 급증한 가운데 마케팅비용이 그보다 빠른 속도로 증가한 것이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출시를 앞두고 지난 4월부터 공격적으로 광고 마케팅을 진행했다. 넷마블게임즈 역시 올해 대규모 마케팅 자금을 풀었다. 3분기까지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 누적 합계는 2618억2900만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32.9% 증가했다. 넷마블은 모바일게임 의존도가 높아 구조적으로 관련 비용 지출이 많은 편이다. 모바일게임은 PC게임 대비 상대적으로 마케팅이 작품 흥행에 미치는 영향력이 크다. 반면 중소형 게임사들의 마케팅 비용은 감소세다. 컴투스는 3분기까지 광고선전비와 판매촉진비 누적 합계가 450억700만원로 전년 동기보다 26.0% 감소했다. 같은 기간 게임빌과 웹젠의 광고선전비도 각각 14.3% 54.3% 축소됐다. 같은 기간 매출도 함께 쪼그라들었다.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은 게임빌이 전년 동기 대비 31.6% 웹젠이 24.5% 컴투스가 1.2% 줄었다. 국내 게임 시장이 일부 대형사와 대작 위주로 성장하다보니 중소 게임사들의 마케팅 활동도 위축된 것으로 보인다. 중소 업체들은 신작 부재·기존게임 매출 감소→마케팅비 축소→경쟁력 약화 라는 구조적 악순환이 되풀이되고 있는 셈이다. 대형사들은 탄탄한 자본력을 앞세워 시장 입지를 더욱 늘려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내년에도 신작 출시가 잇따라 예정된 만큼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가 예상된다. 특히 엔씨소프트와 넷마블은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MMORPG 시장에서 정면 대결을 예고하고 있어 양사 마케팅비도 덩달아 증가할 전망이다. 안재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내년에는 최근 1 2년간 각 게임사들이 준비한 모바일 MMORPG가 잇따라 출시돼 치열한 경쟁이 불가피할 것 이라며 중소형사들은 자금력이 풍부한 대형사들의 대규모 마케팅에 맞서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승부할 수 밖에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적토마게임주소20171201,경제,뉴시스,UN거버넌스센터 송도 이전 기념식,서울 뉴시스 1일 인천 연수구 G타워에서 열린 UN거버넌스센터 UNPOG 송도 이전 기념식을 마치고 참석자들이 축하 케익을 자르고 있다. 2017.12.01. 사진 인사혁신처 제공 photo newsis.com 사진 영상 제보받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n photo newsis.com 02 721 7470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바둑이게임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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