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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5,IT과학,한국경제,스마트폰 데이터 요금 한국이 가장 비싸다,핀란드 컨설팅사 분석 논란 통신업계 요금할인 미반영…단순 금액 비교는 오류 이정호 기자 한국의 스마트폰 데이터 요금 수준이 세계 주요 41개국 중 가장 비싸다는 내용의 해외 경영컨설팅 기업 보고서가 나왔다. 하지만 기간 약정 등 각국마다 다른 계약조건을 반영하지 않고 특정 요금대의 데이터 가격을 단순 비교해 설득력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 핀란드의 국제 경영컨설팅 업체인 리휠은 지난 1일 경제협력개발기구 OECD 와 유럽연합 EU 에 속한 41개국 187개 이동통신사의 요금제를 비교 분석한 ‘디지털 퓨얼 모니터 DFM ’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월간 국내 무료전화 1000분 이상 제공되는 스마트폰 요금제의 경우 LTE 4세대 통신 데이터 1기가바이트 GB 당 가격은 한국이 13.4유로 약 1만7300원 로 가장 비쌌다. 국내 통신업계는 이번 조사 결과에 대해 “시장 현실과 동떨어진 분석”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리휠이 비교 기준으로 삼은 한국의 통신요금은 통신 3사의 299 요금제 부가세 포함 3만2890원·월 300MB 데이터 제공 다. 업계 관계자는 “한국의 통신요금은 요금제가 올라갈수록 데이터 제공량이 많아지고 데이터당 가격도 낮아지는 구조”라며 “데이터 제공량이 적은 특정 저가 요금제를 비교 기준으로 삼아 엉뚱한 결과가 나왔다”고 말했다. 한국 통신시장만의 독특한 요금할인 정책인 25% 선택약정 할인제도 역시 이번 분석에 반영되지 않았다. 통신업계는 선진국들과 비교했을 때 한국의 통신료가 비싼 편이 아니라고 주장한다. OECD가 2년마다 내놓는 ‘OECD 디지털이코노미 아웃룩’에 따르면 한국은 2014년 9월 ‘음성 188분 문자 140건 데이터 2GB’를 사용하는 데 구매력평가환율 PPP 기준으로 25.3달러가 든다. 조사 대상 34개국 평균 37.76달러 중 여덟 번째로 저렴한 수준이다.바둑이게임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셀트리온제약주주들의 손바뀜 빈도가 높은 편 현재 7.55% 4일연속 올라,1일 오전 9시 53분 현재 셀트리온제약 주가는 7.55%의 강세를 나타내고 있으나 거래량 회전율 즉 손바뀜이 너무 잦아 거래에 주의가 필요하다. 이런 종목의 경우 다양한 각도에서 여러 항목들을 살펴볼 필요가 있어 아래에 그 내용을 담아 보았다. 주가 수급동향 기관이 2일연속 순매수를 보이고 있는 반면에 외국인은 2일연속 순매도를 보이고 있다. 최근 한달간 셀트리온제약의 매매회전율을 분석한 결과 9일에 1번 꼴로 주식의 주인이 바뀐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비정상적으로 높은 회전율을 보인 것으로 투자에 각별한 주의가 요망된다. 동종목의 경우 동기간 일평균 주가변동률은 5.16%를 기록했다. 그리고 최근 5일간 거래비중은 개인이 97.93%로 가장 높은 참여율을 보였고 기관이 1.25%를 보였으며 외국인은 0.8%를 나타냈다. 차트신호 현재 주가를 최근 주가변동폭을 기준으로 보면 강세패턴은 유지되고 있고 거래량을 적용해볼 때는 매수 에너지가 강화되고 있다.투자심리적 관점에서 보면 상승흐름을 보이면서 투심도 개선되고 있고 이동평균선들의 배열도를 분석을 해보면 단기 중기 장기 이동평균선이 정배열을 이루는 전형적인 상승국면에 있다. 업종내 종목흐름 이 시각 현재 관련종목들은 혼조세를 보이고 있으나 제약업종은 2.62% 상승중이다.스포츠토토 하는법20171205,IT과학,디지털데일리,KB국민카드 12일 ‘퓨처나인’ 참여 스타트업 ‘데모 데이’ 개최,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KB국민카드 사장 윤웅원 가 미래 생활 혁신을 선도할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퓨처나인 Future9 ’ 프로그램에 참여한 업체들의 비즈니스 모델과 프로그램 성과 등을 소개하는 ‘데모 데이 Demo Day ’를 개최한다. 12월 12일 오후 2시부터 서울시 마포구 ‘서울창업허브’ 컨퍼런스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투자자와 관계자들에게 ‘퓨처나인’ 참여 업체들의 비즈니스 모델을 선 보이고 초기 투자를 위한 프로그램 참여 성과를 평가하는 자리다. 이날 ‘사운들리’ ‘펫닥’ ‘투빌’ 등 프로그램에 참여한 9개 업체들은 각 회사가 보유한 고유 비즈니스 모델을 소개하고 KB국민카드와 함께 개발한 공동 사업 모델을 시연한다. 지난 8월부터 KB국민카드 현업부서 실무 직원들과 각 업체들이 협업해 진행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활동 결과에 대해서도 발표한다. 기존에 진행됐던 여타 ‘데모 데이’와의 차별화를 도모하고 투자자들의 합리적인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자 KB국민카드와 스타트업이 발굴한 공동 사업 모델의 파일럿 테스트 결과가 공개되고 양 사간의 장기적인 협력 관계 방안과 향후 비전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날 투자자들과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업체에 대해서는 향후 최대 1억원 범위 내에서 초기 투자가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퓨처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에게는 9개 스타트업의 공동 사업 모델이 소개된 ‘케이스북 Case Book ’이 제공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 7월 프로그램을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9개 스타트업과 3건의 마케팅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20개 이상의 공동 사업 모델을 추진하는 등 동반 성장을 위한 노력들이 결실을 맺고 있다”며 “‘퓨처나인’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기업과 신생기업간 협업 비즈니스 모델의 해법을 제시하고 상생을 위한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실시간바카라사이트20171201,경제,매일경제,인사이드 핀테크 은행들 진짜 모바일뱅크 만들기 실패…이유가,정규돈 카카오뱅크 CTO가 인사이드 핀테크 컨퍼런스에서 오프닝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사진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ICT 정보통신기술 기업의 마인드를 갖지 못한 기존 은행들은 진짜 모바일 은행 만들기에 실패했다. 정규돈 카카오뱅크 CTO는 1일 경기 일산 소재 킨텍스에서 열린 인사이드 핀테크 2017 컨퍼런스 엑스포 에서 오프닝 기조연설을 통해 이같이 강조했다. 이날 기조연설은 카카오 뱅크 혁신 전략 을 주제로 진행됐다. 그는 기존 은행들이 진짜 모바일뱅크 만들기 에 실패해 소비자들로부터 외면을 받았다고 꼬집었다. 정 CTO는 작년까지만해도 모바일 환경의 장점을 살린 진짜 모바일 뱅크가 없었다 며 단순 금리만 많이 주는게 아니라 진짜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모바일뱅킹이 무엇인지에 대한 재해석이 필요하다 고 강조했다. 복잡한 인터페이스를 추가하는 대신 카카오뱅크는 일종의 없애기 전략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고 정 CTO는 설명했다. 그는 기존 은행의 복잡한 인터페이스를 그대로 따르는 대신 카뱅은 최대한 없애기를 했다 며 예컨대 아이디 페스워드 조건에 따른 금리우대 수수료 등을 과감히 제거했다 고 말했다. 이같은 혁신이 가능했던 배경으로 정 CTO는 카카오뱅크의 ICT기업 마인드를 꼽았다. 그는 기존 은행들은 계정계 상품 중심으로 의사결정을 하는데 카뱅은 채널과 개발 중심으로 의사결정을 한다 며 이같은 기술주도 플랫폼의 변화가 필요하다 고 강조했다. 이어 개발자의 역할에 대해서도 강조했다. 그는 개발자는 일종의 첫번째 고객의 역할을 한다 며 개발자식 마인드로 모바일 트래픽 대응 빅데이터 대응 인텔리전스 대응을 실시한 결과 카뱅은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고 덧붙였다. 정규돈 CTO는 국내 금융 기관 최초의 CTO로 알려졌으며 라이코스 다음 카카오에서 줄곧 기술 이사직을 맡아왔다. 한편 인사이드 핀테크 2017 은 지난달 30일부터 이날까지 2일 동안 킨텍스 2전시장 6홀에서 열린다. 올해의 경우 국내 기업은 현대페이 다이아몬드 스폰서 써트온 플래티넘 스폰서 코인네스트 골드 스폰서 오라클 실버 스폰서 가 참가한다. 주요 해외 참가사로는 지브렐 네트워크 Jibrel Network 스텔라 Stellar 비티씨닷컴 BTC.com 셀프키 SelfKey 등 세계 정상급 블록체인 기업이 참여한다.스포츠토토 분석 와이즈토토20171207,IT과학,한국경제,김연아 내세운 SKT 평창 앰부시 마케팅 논란,SKT 간접 올림픽 홍보 평창조직위 광고 내려라 SKT 공익적 취지 해명 후원사 KT와 신경전 분석도 이정호 기자 피겨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김연아와 윤성빈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를 내세운 SK텔레콤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영상 사진 이 불법 논란에 휩싸였다.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가 대회 공식 후원사의 독점적 마케팅 권리를 침해한 영상이라며 방영 중단을 요구해서다. SK텔레콤은 “방송사와 공동 제작한 공익 취지의 캠페인 영상”이라고 해명했다. 평창올림픽조직위는 SK텔레콤이 KBS SBS와 선보인 평창올림픽 응원 캠페인 영상이 불법 앰부시 마케팅에 해당한다고 판단하고 지난 4일과 6일 두 차례에 걸쳐 SK텔레콤에 방영 중단을 요청하는 공문을 발송했다. 앰부시 ambush·매복 마케팅은 올림픽·월드컵 등의 공식 후원사가 아닌 업체들이 간접적으로 자사 광고나 판촉 활동을 하는 것을 말한다. 공식 후원사만 사용할 수 있는 올림픽 관련 명칭이나 로고 대신 ‘도전’ ‘승리’ 등 일반 명사를 활용한 응원 마케팅이 대표적이다. 조직위 측은 “공식 후원사가 아닌 SK텔레콤이 해당 영상에서 조직위가 상표 등록한 2018 평창올림픽이란 단어를 사용해 저작권법 위반 소지가 있다”며 “올림픽 대회를 자사 홍보와 직접 연계한 점도 부정경쟁방지법 위반 행위에 해당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SK텔레콤은 “방송사들이 공익적인 취지로 기획한 캠페인 영상에 협찬했을 뿐”이라며 “캠페인 말미 협찬 사실을 안내하는 음성과 자막은 방송법에 규정된 협찬 고지 규칙에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직위는 KBS와 SBS에 영상 방영 중단을 요구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업계에선 월드컵 올림픽 대회 때마다 반복됐던 SK텔레콤과 KT 간 마케팅 신경전이 재연된 것이란 분석도 나오고 있다. KT는 평창올림픽 통신분야 공식 후원사를 맡고 있다. SK텔레콤은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에도 KT가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 지정되자 ‘붉은악마’를 후원하는 앰부시 마케팅을 펼쳐 KT 못지않은 마케팅 효과를 거뒀다. 염동열 자유한국당 의원은 지난 7월 평창올림픽의 지식재산 사용을 엄격하게 제한해 앰부시 마케팅을 막는 평창올림픽 특별법 개정안을 발의했지만 국회에 계류 중이다.스포츠토토판매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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