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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01,경제,서울경제,포항 강진에도 사고 제로 포스코 가보니···매뉴얼만 156번 암기 몸이 먼저 반응,포항 경주보다 체감진도 컸지만 여의도 3배 공장 모두 내진설계 지진 발생하자마자 자동 경보 직원 1만여명 즉각 외부로 피해 평소 모의훈련으로 큰피해 막아 지난 10월 포스코가 포항시청·소방서 등과 공동으로 포항제철소 스테인리스 2냉연공장에서 개최한 ‘지진 대비 화학사고 실전 모의훈련’에 참석한 포스코 직원들과 소방대원들이 모의 긴급 환자를 응급차에 옮기고 있다.원더풀 게임 관리자 주소20171201,IT과학,디지털타임스,SGA솔루션즈 은행연합회 블록체인 구축 사업 참여,SGA솔루션즈 대표 최영철 는 삼성SDS를 통해 은행연합회가 추진 중인 은행 공동 블록체인 인증 시스템 구축 사업 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18개 은행이 참여하는 이번 사업은 약 80억원을 투입해 은행권 공동 인증 시스템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는 것이다. 은행연합회는 주사업자인 삼성SDS와 지난 달 본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사업에서 SGA솔루션즈는 서버 보안솔루션을 공급한다. 주요 사업 수행 내용으로는 △해킹 방지 기능을 통한 운영체제의 기본 취약점에 대한 공격 방어 △파일 접근 통제 기능을 통해 운영체제 영역 및 임시 디렉토리에 악성코드의 생성 및 실행 통제 △실사용자 기반의 명령어 통제를 통한 강력한 접근제어 △사용자 행위에 대한 커널계층의 시스템 동작 감시 및 행위 추적 등이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는 블록체인 등 4차 산업혁명을 견인할 신기술이 다양한 산업으로 융합되면서 창출되는 시장에서 사업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포토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인사하는 이주열,이주열 한국은행 총재가 1일 서울 중구 한국은행에서 열린 시중은행장들과의 금융협의 에 참석 함영주 KEB하나은행장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토토사이트 홍보20171206,IT과학,ZDNet Korea,결합상품 해지거부한 LGU 과징금 8억원,SKB는 1억400만원…SKT와 KT는 시정명령 지디넷코리아 안희정 기자 가입자가 여러차례 결합상품 해지 의사를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거부하거나 지연하는 등 이용자 이익을 침해한 LG유플러스와 SK브로드밴드가 각각 과징금 8억원과 1억400만원을 부과받았다. 방송통신위원회는 6일 전체회의를 열고 초고속인터넷과 결합상품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를 거부·지연하거나 제한하는 등 이용자의 이익을 침해한 통신4사에 시정명령과 함께 9억400만원의 과징금을 부과하기로 의결했다. LG유플러스와 SK브로드밴드는 과징금과 시정명령을 KT와 SK텔레콤은 시정명령만 부과 받았다. 방통위 조사결과 통신4사는 통신상품에 대한 해지업무를 자회사 또는 용역업체인 고객센터에 위탁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면서 상담메뉴얼 해지방어 목표 인센티브 지급 등의 정책을 고객센터와 함께 수립·시행하고 있었다. 방통위 전체회의 사업자의 과도한 해지방어 목표 설정과 해지상담원에 대한 과도한 성과급 차별 0원에서 485만원 은 해지상담원에게 압박 부담으로 작용해 이용자의 선택권을 침해하는 수준까지 해지방어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LG유플러스와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은 적극적인 해지방어를 위해 해지접수 등록된 이용자에게 해지철회 또는 재약정을 유도하는 2차 해지방어조직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방통위는 해지상담원이 과도한 해지방어 경쟁에 내몰리지 않도록 과도한 인센티브 차별이나 해지방어를 야기할 우려가 있는 수준의 인센티브를 축소하도록 하는 한편 해지등록 이후까지 지속적인 해지철회를 유도하는 2차 해지방어 조직의 폐지 또는 해지방어 이외의 목적으로 운영하는 등 업무처리 절차를 개선하도록 요구했다. 해지희망일에 서비스를 중단하는 다른 통신사와 달리 LG유플러스는 해지접수등록이 완료된 이용자에게 해지희망일에 서비스를 중단하지 않고 제공하면서 장비철거일까지의 기간을 활용해 해지철회 또는 재약정을 유도하는 등 해지를 제한했으며 장비철거까지의 소요기간도 평균 14일로 타사에 비해 2배 이상 길었다. 방통위의 이번 조사는 올해 초에 발생한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 자살사건을 계기로 실시됐으며 해지방어 실패 사유 등으로 해지상담원에 불이익을 주는지 여부와 과도하게 해지를 방어해 이용자의 선택권을 침해하고 있는지를 집중 점검했다. 방통위는 해지접수등록 이전의 행위에 대해서는 사업자의 영업 상 자율성을 인정하되 해지접수등록이 완료된 이용자에게 이루어지는 2차해지방어팀의 행위를 중심으로 이용자 이익침해 행위에 대해 조사를 실시한 것이다. 김석진 방통위 상임위원은 이용자의 선택권도 존중 돼야 하고 사업자도 자유로운 영업 활동이 보장돼야 한다 며 방통위가 사업자에게 해지방어에 대한 명확한 기준을 제시해 사업자의 영업활동 위축되지 않도록 해달라 고 당부했다. 허욱 부위원장은 “이번 심의의결은 후발 사업자의 영업활동의 자유를 제한하려는 목적이 아니고 이용자의 권리를 더욱 보장해야 한다는 의미를 갖는 중요한 사례가 될 것이며 이는 4기 방송통신위원회의 중요한 정책목표”라고 강조했다. 이효성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시정조치는 위원회 10대 과제 중 ‘이용자보호 강화’의 이정표에 해당하는 사례”라고 밝히고 “사업자는 이용자의 자유로운 선택권을 더욱 보장하고 해지상담원이 과도한 해지방어 경쟁에 내몰리지 않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배터리게임20171205,IT과학,매일경제,코리아 빅데이터 어워드 서비스부문 통계청장상 스마트미디어렙,온라인 동영상 광고 분석…디지털방송 광고시대 주도 석원혁 대표 스마트미디어렙은 2014년 SBS와 MBC가 공동 투자해 설립한 온라인 미디어렙이다. 스마트미디어렙은 국내 주요 방송사와 네이버 카카오 등 포털사이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TV 콘텐츠에 광고 판매를 대행하고 있다. 판매 대행 결과를 방송사와 광고주에게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미디어렙은 월평균 50억건이 넘는 동영상과 광고 로그 데이터를 관리하고 있다. 수많은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2015년 5월부터 스마트미디어렙은 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SMR Wisdom 개발에 착수했다. SMR Wisdom은 데이터 수집·저장·분석·추천을 한번에 제공하는 온라인 동영상 광고 분석 시스템이다. 광고주와 방송사들은 SMR Wisdom을 통해 TV 콘텐츠 소비 패턴 분석 동영상 분석 뿐 아니라 TV 콘텐츠 앞에 붙어 있는 광고 소비 패턴 광고 분석 을 손쉽게 분석할 수 있다. 또한 수집되는 데이터를 활용해 스마트미디어렙은 콘텐츠 추천 알고리즘을 직접 개발하며 포털과 방송사 홈페이지 일부 영역에서 활용하고 있다. 현재 SMR Wisdom은 30여 개 회사 광고대행사 방송사 200여 명이 사용하고 있다. 최근 미디어와 광고 업계에서도 데이터에 대한 관심은 매우 뜨겁다. 미디어와 광고 데이터가 결합된 콘텐츠 소비 패턴을 정확히 분석할 수 있다면 콘텐츠와 광고 산업의 시너지 효과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원탁어부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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