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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NBA [ 골든스테이트 VS 밀워키 ] 하이라이트 / 2020. 1. 9

작성자
하진상서진
작성일
2020.01.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2
내용
클로버게임20171201,IT과학,YTN,40세 전 탈모 온 남성 심장 질환 확률 5.6배 높아,40세 전에 일찍 대머리가 됐거나 백발이 된 남성은 심장 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유럽심장학회가 인도인 2 000명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협심증이나 심근경색 등 관상동맥질환을 가진 남성들은 대머리거나 조기 백발인 경우가 유의미하게 많은 것으로 드러났다. 통념과는 다르게 비만 인 남성보다 조기 대머리 남성 이 심장 질환 확률이 더 높다는 결과도 나왔다. 이번 연구 결과는 인도 심장 학회 연례 학술회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유럽심장학회 의학 담당 이사인 마이크 넵튼 씨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이 연구는 심장 질환 발병 위험이 높은 사람들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탈모를 막으면 심장이 좋아진다는 뜻이 아니라 증상이 나타나는 사람은 미리 콜레스테롤이나 혈압 관리를 하며 생활 습관을 바꾸면 도움이 된다고 이해하면 좋다 고 말했다. 이번 연구 결과는 관상 동맥 질환을 앓고 있는 40세 미만 남성 790명과 비슷한 또래 대조군 1 270명을 대상으로 실행했다. 그 결과 흰머리가 일찍 난 남성은 일반인보다 심장 질환에 걸릴 확률이 5배 높았으며 일찍 대머리가 된 남성은 5.6배가 더 높았다. 비만 남성은 심장 질환에 걸릴 확률이 일반인보다 4배 더 높았다.승인전화없는 토토사이트20171201,IT과학,전자신문,트레져헌터 미미박스와 K뷰티 콘텐츠 시장 선점 나서,MCN 전문기업 트레져헌터는 뷰티 이커머스 업체 미미박스와 콘텐츠 산업분야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는 업무 협약 MOU 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트레져헌터 왼쪽 미미박스 트레져헌터는 미미박스와의 협업을 통해 경쟁력 있는 K뷰티 한국 화장품 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통할 수 있게 됐다. 트레져헌터는 선진화 된 글로벌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과 함께 톱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활용한 뷰티 콘텐츠 제작에 나선다. 미미박스는 차별화된 인기 K뷰티 브랜드 상품과 유통 플랫폼을 제공하는 등 양사는 글로벌 뷰티 크리에이터 에드워드 아빌라 Edward Avila 의 콘텐츠 제작을 시작으로 이후 다양한 공동사업을 추진한다. 트레져헌터와 미미박스 관계자가 1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미미박스 본사에서 뷰티 크리에이터의 육성과 향후 공동사업 추진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이명주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사업팀 뷰티매니저 고동기 트레져헌터 크리에이터사업팀장 박태순 미미박스 사업개발 총괄 제갈준 미미박스 브랜드 파트너십 팀장.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국내 최대 MCN 중 하나인 트레져헌터와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미미박스가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업계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며 “글로벌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트레져헌터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솔루션이 미미박스만의 차별화된 K뷰티 브랜드 유통 경쟁력과 만나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모바일바둑이20171201,경제,헤럴드경제,SPC그룹 천연효모 ‘올해의 산업기술’ 선정,‘제빵용 토종 천연효모 SPC SNU 70 1 ’ 식품업계로는 최초 선정…11년 연구 성과 헤럴드경제 김지윤 기자 SPC그룹 회장 허영인 은 국내 최초로 발효공학기술을 기반으로 발굴에 성공한 제빵용 토종 천연효모 SPC SNU 70 1 가 한국공학한림원‘2017 올해의 산업기술성과’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는 식품업계 최초다. 한국공학한림원은 국내 공학발전에 기여한 인재를 발굴하고 관련 학술연구를 지원하는 연구기관으로 지난 2006년부터 사회기여도 시장기여도 미래성장성 등을 평가해 ‘우수산업기술성과’를 발표하고 있다. 그 동안 주로 IT 화학 중공업 분야의 기술을 선정해왔으나 올해에는 이례적으로 SPC그룹의 제빵용 토종 천연효모를 꼽았다. SPC그룹은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와 공동개발한 ‘제빵용 토종 천연효모 SPC SNU 70 1 ’는 발효취가 적고 풍미가 담백하다. SPC그룹은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과 11년간 공동연구를 통해 전통 누룩에서 제빵용 토종 천연효모 SPC SNU 70 1 를 발굴하고 국내 최초로 제빵 상용화에 성공했다. ‘SPC SNU 70 1’은 발효취가 적고 담백한 풍미로 빵을 만들 때 다른 원료의 맛을 살려주며 쫄깃한 식감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와 일본에 특허등록을 마쳤고 미국 중국 일본 유럽연합 등에 특허출원을 완료하고 등록 절차를 진행 중이다. 또한 매년 70억 원 이상의 수입대체 효과를 창출한다. 파리바게뜨와 SPC삼립 등 계열사를 통해 관련 제품을 출시해 2억개 이상 판매하는 등 베이커리 시장의 판도를 바꿨다. SPC그룹이 도입한 글로벌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 본사가 SPC그룹의 천연효모로 만든 번의 품질을 인정해 쉐이크쉑 진출국 중 유일하게 번을 직접 생산하게 된 것도 잘 알려진 에피소드다. SPC식품생명공학연구소 관계자는 “천연효모 발굴은 산학 공동연구를 통해 국내 발효과학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고 미생물에 대한 원천기술을 확보했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는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소재 등 첨단바이오 산업에 우리 고유의 원천기술을 적용해 국가경쟁력을 키우는 데 이바지할 것”이라고 했다.토토사이트 운영20171201,IT과학,서울경제,삼성 17년만에 e스포츠 철수...왜,프로게임단 삼성 갤럭시 매각 업계 협회 혼란 부담됐나 관측 서울경제 삼성이 17년 만에 e스포츠 산업에서 완전히 손을 뗀다. 삼성은 주요 사업 축이 스마트폰으로 바뀌면서 온라인게임 중심인 e스포츠 필요성이 줄었다는 입장이다. 하지만 잘나가는 프로게임단 매각이 최근 전병헌 전 정무수석 명예 한국e스포츠산업협회장 이 뇌물수수 의혹으로 검찰에 소환되는 등 업계가 정치적 논란에 휩싸인 시점이라는 점에서 자칫 구설에 오를 가능성을 미리 차단한 것이 아니냐는 지적도 나온다. 삼성의 스포츠구단 운영을 맡고 있는 제일기획은 1일 프로게임단 삼성 갤럭시를 글로벌 e스포츠 업체인 KSV에 매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삼성은 지난 2000년 삼성 갤럭시의 전신인 프로게임단 ‘삼성 칸’을 창단한 지 17년 만에 e스포츠에서 철수했다. 삼성의 한 관계자는 “삼성그룹의 사업과 연관성이 줄어든데다 e스포츠 전문업체가 게임단을 운영하는 것이 났다고 판단했다”고 매각 배경을 설명했다. 하지만 이 같은 원인에 더해 최근 전 전 수석이 e스포츠대회 후원금을 명목으로 받은 돈을 유용했다는 혐의로 검찰에 소환되면서 e스포츠 업계 전체의 이미지가 나빠진 점이 삼성이 급하게 프로게임단을 매각한 또 하나의 원인으로 분석된다. 현재 프로게임단을 운영하는 구단은 모두 한국e스포츠산업협회 이사회 부회장사로 가입돼 있으며 삼성 외에도 SK텔레콤·KT·CJ 등이 있다. 삼성은 이번 매각 결정으로 한국e스포츠산업협회 이사회에서도 빠지게 된다. 게임 업계에서는 그간 삼성의 e스포츠 분야에서의 공헌과 삼성의 브랜드 가치를 고려할 때 이번 매각에 대해 아쉽다는 반응이다. 특히 삼성 갤럭시 게임단은 최근 중국 베이징올림픽 주경기장에서 4만여명의 관중이 운집한 가운데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롤드컵 ’에서 우승한 유명 팀이다. 게임 업계의 한 관계자는 “삼성 프로게임단은 국내 e스포츠 발전에 많은 공헌을 해왔는데 급작스레 매각돼 안타깝다”며 “최근 e스포츠와 관련한 정치적 논란에 불필요하게 얽매일 필요가 없어 게임단을 서둘러 매각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삼성 갤럭시를 인수한 KSV는 오버워치 리그 서울 연고 팀인 서울 다이너스티를 소유하고 있으며 서울과 상하이·샌프란시스코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배터리게임20171206,IT과학,디지털타임스,SK텔레콤 군 장병 사용자 위해 포인트 적립하고 멤버십 혜택 확대한다,SK텔레콤이 군 장병 사용자를 대상으로 통신비와 멤버십 관련 혜택을 확대한다. SK텔레콤의 모델이 현역플랜 전역플랜 요금제를 소개하고 있다. 디지털타임스 정예린 기자 SK텔레콤은 국내 40만명의 군 장병 사용자를 대상으로 통신비와 멤버십 혜택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군 입대 사용자는 휴가 또는 외출 시 현역플랜 을 이용하면 일 2200원의 이용료로 음성과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군 입대 전 예약을 통해 가입하고 휴가를 나오거나 복귀할 때 온라인T월드 대리점 고객센터 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 또는 중지 신청하면 된다. 현역플랜 은 하루 이용할 때마다 2000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사용자가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기기를 변경할 때 이 포인트를 활용하면 스마트폰 또는 통신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복무 기간 중 현역플랜 을 이용하지 않고 전역한 군 장병 사용자는 전역플랜 에 가입할 수 있다. 전역플랜 에 가입하면 별도 이용료 없이 2년 동안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를 매월 50MB에서 1GB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전역한 후 6개월 이내 대리점을 방문해서 전역증을 제출하면 가입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또 군 장병 사용자의 멤버십 등급을 입대 후에도 입대 전과 동일하게 유지하기로 했다. 지금까지 군 장병 사용자 대부분은 장기간 군 복무로 멤버십 등급이 하향 조정돼 불편을 겪어야 했다. 임봉호 SK텔레콤 서비스전략본부장은 나라를 위해 복무에 여념이 없는 군 병사 고객에게 실질적인 통신혜택을 드리고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며 특정 사용자군이 원하는 혜택을 귀담아 듣고 반영해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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