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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 가입쿠폰20171205,IT과학,전자신문,반도체·OLED 세정 기술 앞세워...디바이스이엔지 코스닥 간다,디바이스이엔지가 오는 20일 코스닥에 상장된다. 이 회사는 중소형 유기발광다이오드 OLED 공정 핵심 부품인 섀도마스크 전용 세정장비와 반도체 웨이퍼 이송용기 FOUP 용 세정장비를 공급한다. 국내 최대 중소형 OLED 제조사와 반도체 기업에 세정장비를 납품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으로 영역을 넓힌다. IT 제품용 필터 포장지 트레이 등 부품사업도 새로 추진한다. 디바이스이엔지 대표 최봉진 는 5일 서울 여의도에서 간담회를 열고 기업공개에 따른 사업 계획을 공유했다. 디바이스이엔지 세정장비는 중소형 OLED 증착 공정 핵심 부품인 섀도마스크를 여러 번 반복해 사용하기 위해 마스크에 달라붙은 각종 이물질을 씻어내는데 사용한다. 섀도마스크는 기판에 원하는 모양과 배열대로 적녹청 RGB 화소를 증착하는데 쓰인다. 기화한 유기물질이 섀도마스크에 뚫린 수천개 구멍을 통과해 기판에 달라붙는데 이 과정을 반복하다보면 마스크에 이물질이 달라붙어 수율이 떨어지는 문제가 발생한다. 중소형 OLED 생산량이 많을수록 섀도마스크를 반복해 사용하는 횟수가 증가한다. 한 번 사용한 마스크를 깨끗하게 유지하려면 세정 횟수도 늘어날 수밖에 없다. 일반 기판 세정장비가 아닌 섀도마스크 전용 세정장비가 필요하다. 디바이스이엔지는 세정장비뿐만 아니라 세정 전후 마스크 상태를 한 번 촬영해 전수 검사하는 검사장비까지 함께 구성했다. 고해상도 패널을 제작하려면 세정 수요가 증가하므로 향후 이 섀도마스크 세정장비 수요가 더 늘어난다고 예상했다. 최봉진 디바이스이엔지 대표 사진 디바이스이엔지 디바이스이엔지는 반도체 웨이퍼 FOUP용 세정장비도 공급한다. 반도체 공정이 10나노미터 ㎚ 이하로 미세화하면서 FOUP에서 발생하는 오염물질이 문제로 대두했다. 국내 반도체 소자 기업과 협력해 FOUP 제조사로 오염제거 장비와 화학물질공급시스템을 납품하고 있다. 최봉진 디바이스이엔지 대표는 “디스플레이와 반도체 모두 공정이 미세해지고 다루는 물질 민감도가 높아지면서 기존과 전혀 다른 세정기술이 요구되고 있다”며 “세계 최대 중소형 OLED 제조사와 반도체 제조사에 유일하게 관련 세정장비를 공급한 기술력이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회사는 최근 미국 3M과 기술 협력 파트너십을 맺었다. 차세대 친환경 세정 솔루션을 위한 장비와 약품 연구개발을 함께 한다. 디바이스이엔지 장비를 위한 전용 약품을 개발하면 원가를 절감하고 기술을 더 고도화할 것으로 기대했다. 디바이스이엔지는 디스플레이와 반도체 설비 투자가 늘어나면서 실적이 함께 성장했다. 지난 3분기 누적 매출 983억원 영업이익 113억원 당기순이익 84억원을 달성해 작년 매출 707억원을 넘어섰다. 올해 매출 1000억원 돌파가 유력하다. 회사는 상장 공모자금을 시설투자 연구개발 운영자금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최대 306억원을 조달하는 게 목표다. 총 175만주를 공모하며 주당 희망가는 1만5500원에서 1만7500원이다. 최 대표는 “작년까지 장비 매출이 대부분이었지만 올해 산업용 필터 필름 트레이 등 IT 부품 부문에서 매출이 발생하기 시작했다”며 “2020년까지 소재부품 사업을 키우고 국내와 해외 매출 비중을 현재 7대3에서 5대5 구조로 안정화하는 게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몰디브바둑이20171201,IT과학,한국경제TV,샌드박스 네트워크가 유망 크리에이터들을 사로잡는 비결 3가지,한국경제TV 유오성 기자 최근 한 케이블 방송에 급식체 장인 으로 소개되며 유명세를 탄 1인 크리에이터가 있다. 로보트 태권브이 와 머털도사 등 고전만화에 자신의 목소리를 덧입혀 완전히 다른 내용으로 재창조하는 더빙 크리에이터 장삐쭈 이야기다. 1년 전부터 활동을 시작해 지금은 유튜브 페이지에 올라온 콘텐츠가 150여 개에 달하지만 혼자서 해낼 수 있었던 것은 아니다. 샌드박스 네트워크는 장삐쭈가 처음부터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 MCN 기획사다. 이필성 대표와 게임크리에이터 도티가 힘을 합쳐 만든 샌드박스 네트워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는 크리에이터 수는 130여 명이다. 다른 대형 MCN회사에 비해 규모는 작지만 크리에이터로 거듭나기 위한 기초체력을 탄탄하게 다져주는 회사라는 소문이 퍼지면서 크리에이터들의 러브콜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회사의 네트워크 파트너십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김선구 팀장에게 샌드박스가 크리에이터들의 등용문으로 불리게 된 비결을 들어봤다. ◇ 비결① 구독자 수 적어도 색깔 명확하면 OK 샌드박스 네트워크가 크리에이터를 확보하는 방식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크리에이터가 먼저 샌드박스 네트워크에 지원을 하거나 눈에 띄는 크리에이터에게 먼저 영입을 제안하는 방식이다. 어느 통로를 이용하든 파트너십을 맺기 위해선 피할 수 없는 과정이 하나있다. 파트너십 팀 내부의 평가다. 김 팀장은 “파트너십을 맺기 위한 구독자 수가 얼마나 돼야 하나를 묻는 질문이 많은데 구독자 수 보다 중요한 건 자기 색깔이 분명한 차별화된 콘텐츠”라고 말했다. 실제 인기 크리에이터로 거듭난 장삐쭈가 대표적인 예다. 유튜브에 올라온 더빙 영상을 본 파트너십 팀에서 영입을 제안했다. 유튜브에 올렸던 영상이 5개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창의력과 개성을 보고 영입한 경우다. 또 얼마 전 영입한 ‘총몇명’과 ‘간첩소녀’ 등을 비롯한 크리에이터 대부분이 구독자 수나 활동기간에 관계없이 자신만의 개성을 가지고 있다. 반면 김 팀장은 영향력있는 크리에이터라도 남에게 피해를 주거나 자신의 색깔이 드러나지 않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가 들어오는 건 지양하고 있다 고 밝혔다. ◇ 비결② 아마추어지만 프로처럼 샌드박스는 크리에이터들에게 3단계에 걸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들이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첫 번째 과정이다. 이 과정은 크리에이터 콘텐츠의 전반적인 컨셉과 제작 스케쥴을 점검하고 기획서 작성을 도와준다. 김 팀장은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만드는 일은 중요한 일임에도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놓치는 부분”이라며 “기획서 작성 등을 통해 콘텐츠 제작의 기본적인 틀을 잡아주는 것부터 시작한다 고 강조했다. 초반 교육에서 무엇을 보여줄 것인지에 대한 기틀이 잡혔다면 다음은 세련된 영상을 만들어내는 법을 알려준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좋아하는 썸네일을 만들기 위해 제목은 어떻게 다는게 좋은지 어떤 폰트를 사용하고 어떤 색깔을 써야 눈에 잘 들어오는지를 세세하게 점검해준다. 여기에 자신들의 콘텐츠에 수익 모델을 붙이기 위한 시리즈 연재 방향까지도 잡아준다. 크리에이터들이 올리는 영상이 어느 정도 궤도에 오르면 담당 매니저를 위주로 자신들의 콘텐츠에 대한 지속적인 피드백을 주고받게 된다. 재밌는 점은 교육을 받는 과정이라고 해서 콘텐츠 제작을 멈추지 않는다는 것. 교육 받은 내용을 곧바로 자신의 콘텐츠에 적용해보고 피드백을 받는다. 다만 여기서 교육자가 크리에이터의 창작물에 손을 대는 행위는 금물이다. 창작물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줄 뿐 자율성을 훼손하지 않기 때문에 크리에이터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가다. ◇ 비결③ 크리에이터 성장이 회사의 성장이라는 마인드 샌드박스가 크리에이터 육성에 힘을 쏟는 이유는 단순히 눈앞의 수익을 위해서가 아니다. MCN이라는 단어가 등장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만큼 아직 시장의 불안정성은 완전히 해소되지 않은 상태다. 크리에이터가 매력적인 직업으로 다가오지 못하고 이로 인해 1인 미디어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줄어들면 MCN 업체는 생존의 갈림길에 서게 된다. 1인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활용해 수입을 얻는 MCN업체 입장에선 양질의 크리에이터 확보는 사업의 영속성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크리에이터를 지망하는 사람들을 위한 커리큘럼까지 개설한 이유도 이 때문이다. 김 팀장은 “샌드박스 네트워크는 MCN업체 가운데 유일하게 크리에이터가 주축이 돼 만든 회사”라며 “앞으로도 회사의 성장은 크리에이터 중심으로 이루어 질 것”이라고 말했다.원더풀게임 관리자20171203,IT과학,한국경제,진화하는 배달앱… 집에서 즐기는 셰프요리,스타트UP 리포트 장경욱 플레이팅 대표 실리콘밸리서 아이디어 얻어 유명 음식점 출신 셰프 고용 누적 주문 20만인 분 돌파 2018년 서울 전역에 배달 이승우 기자 멕시칸 부리토 볼 수란을 얹은 김퓨레 라이스 고르곤졸라 만조 파스타…. 전문 레스토랑에서 파는 음식이 아니다. 음식 배달 스타트업 신생 벤처기업 플레이팅에서 주문할 수 있는 대표적인 메뉴들이다. 2015년 7월 창업한 이 회사는 기존 배달음식 스타트업과는 차별화된 메뉴와 조리 방법을 통해 시장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누적 주문량이 20만인 분을 넘어섰다. 플레이팅의 가장 큰 특징은 음식을 직접 만든다는 점이다. 서울 논현동의 ‘센트럴 키친’에서 유명 레스토랑 출신 셰프와 전문 조리사들이 음식을 만든다. 서울 강남과 용산 마포 경기 분당 등은 직접 배달해준다. 그 외 수도권 지역은 전날 오후 6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받아볼 수 있다. 또 한 가지 다른 점은 전자레인지에 음식을 데워먹을 수 있는 상태의 음식 RTH·ready to heat 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기존 배달음식은 바로 먹을 수 있는 음식 RTE·ready to eat 이거나 식재료와 레시피를 함께 제공하는 바로 요리할 수 있는 음식 RTC·ready to cook 이 대부분이었다. 창업자인 폴 장 대표 한국명 장경욱·사진 는 “음식이 고객에게 오기까지 15분이 걸릴 수도 있고 1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며 “배달 시간과 관계없이 균일한 퀄리티로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전문 셰프를 고용한 것도 같은 맥락의 이유다. 그는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는 음식이라고 하면 사람들이 편견을 갖고 볼 수 있지만 셰프가 만들었다고 하면 상쇄되는 부분이 있다”면서도 “전자레인지에서 가열하는 부분까지 고려해 음식을 만들려면 실력 있는 셰프들만 할 수 있다”고 했다. 플레이팅이 제공하는 음식 대부분은 먹기 직전 전자레인지에서 3분간 가열하도록 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음식이 적당하게 익는 것은 물론 향이 날아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핵심 기술이다. 팔고 있는 음식은 양식과 일식 위주다. 수란을 얹은 김퓨레 라이스 트러플 버섯 리조토 로스트 치폴레 치킨 등 배달음식으로는 흔히 접하기 어려운 메뉴가 많다. 가격도 1만원 이하가 대다수다. 3개월 내 재구매율이 50%에 이른다는 설명이다. 내년까지 서울 전역과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배달 범위를 확장하는 것이 목표다. 장 대표는 고등학교 시절 미국으로 건너가 미국 듀크대를 졸업했다. 사모펀드 등에서 직장생활을 하다 실리콘밸리에서 창업했다. 화면잠금 앱 응용프로그램 을 만드는 로켓 Locket 을 공동창업해 2015년 위시라는 모바일 커머스 회사에 매각했다. 다음 창업 아이템으로 음식 회사를 차린 것에 대해 장 대표는 “실리콘밸리에선 대부분 식사를 책상 위에서 해결하는데 다행히 건강한 배달음식이 많았다”며 “건강을 지키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면 한국에서도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온라인바카라20171206,IT과학,포모스,차트모바일유유자적 고양이 기르기...고양이가 귀여운 나는 유령 인기,아이폰 게임 순위 이번 주 아이폰 무료 아이폰 게임 순위에서는 배틀그라운드 스타일의 모바일 게임 언노운 로얄 배틀 이 1위에 오른 가운데 유유자적 고양이를 기르는 고양이가 귀여운 나는 유령 이 2위를 차지했다. 고양이가 귀여운 나는 유령 은 스크레쳐와 캣 타워 등의 아이템을 배치해 고양이를 모으는 게임으로 목표를 달성하면 스토리가 해제되는 등 어려움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양이가 귀여운 나는 유령 이어 네시삼십삼분의 신작 활2 가 지난주 대비 18계단 큰 폭으로 상승하며 이번 주 3위에 올랐다.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카이로소프트의 백화점 스토리 가 1위를 차지했으며 한글화로 돌아온 풋볼 매니저 모바일 2018 이 2위 자리를 지켰다. 안드로이드 게임 순위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 순위에서는 인생을 러닝 게임으로 표현한 라이프 이즈 어 게임 이 7계단 상승한 1위를 차지했다. 또 일명 항아리 게임으로 불리는 게팅 오버 잇 스타일의 퍼슨박스 해머 점프 가 7위에 올랐다. 9위를 기록하며 새롭게 차트에 오른 추억의 식당 이야기 는 할머니가 돼 식당을 운영하며 손님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게임이다. 치열한 경쟁보다는 소소하게 식당을 운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추억의 식당 이야기 유료 게임 순위에서는 지난 주 인기작들 대부분 순위 상승이 이어졌다. 마인크래프트 는 1위 자리를 지킨 가운데 마녀의 샘3 와 풋볼 매니저 모바일 2018 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 fomos.co.kr 게임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배터리게임20171204,IT과학,ZDNet Korea,케이뱅크 24시간 어느 때나 보험상품 가입 지원한다,모바일슈랑스 출시…모바일뱅킹앱 웹에서 서비스 지디넷코리아 손경호 기자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가 모바일뱅킹앱 혹은 웹사이트 내에서 24시간 언제나 사용자가 원하는 보험 상품을 비교해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슈랑스 mobile bancassurance 를 내놨다. 4일 케이뱅크에 따르면 모바일슈랑스에는 주주사인 한화생명에 더해 IBK연금보험 BNP파리바카디프생명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등 4개 생명보험사가 참여했다. 손해보험사는 한화손해보험 현대해상 MG손해보험 KB손해보험 등 4개사다. 롯데손해보험은 상품안내자료 심의 등을 마무리하는 대로 참여할 예정이다. 상품은 저축성 보험 8개와 보장성 보험 12개 등 총 20개로 구성했다. 저축성 보험은 연금저축 3종 연금보험 2종 저축보험 3종이며 보장성 보험은 건강 3종 상해 4종 암 2종 해외여행자·어린이 자녀 ·주택화재 각 1종이다.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24시간 365일 언제나 상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문요원이 전화 앱 또는 웹의 톡상담 이메일을 통해 20개 전 상품에 대한 소개 및 요건 설명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IBK연금보험 KB손해보험 MG손해보험 등은 상품 신규 가입도 24 365 체제를 지원한다. 해외여행자 보험은 청약단계를 3단계로 대폭 줄여 공항 등 현장에서 3분만에 쉽고 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연금저축 저축보험 등 저축성 보험도 퇴근 후 편안한 시간에 상품특성을 보다 꼼꼼히 알아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생각이다. 케이뱅크는 다른 참여 보험사에 대해서도 주말 공휴일을 포함해 원하는 시간 언제나 상품가입을 할 수 있도록 협의 중이다. 모바일슈랑스는 마치 온라인 쇼핑몰에서처럼 비슷한 상품의 가격이나 혜택을 한번에 비교해 고를 수 있는 방식을 적용했다. 예를 들어 저축 메뉴로 들어가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하고 빠른설계 를 클릭하면 3개 상품의 동일 월납액 기준 예상 만기보험금 환급률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같은 방법으로 상해보험 에서는 4개 상품의 납입·보험 기간 월 납입금 등을 한번에 비교할 수 있다. 비교결과는 환급률 또는 저렴 인기 추천순 중 선택해서 정렬시킬 수 있다. 케이뱅크 심성훈 은행장은 100% 비대면을 지향하는 인터넷전문은행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슈랑스인 만큼 언제 어디서나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면서도 혜택은 더 많이 받을 수 있게 하는 데 주력했다 며 앞으로도 2040 모바일족의 라이프사이클과 생활패턴에 최적화된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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